곰, 통제 안정, 충분한 고기, 수동적인 이유로 전기 싸움은 철자에 매우 유리하고, 야생효율도 비교적 높고, 간크 효율도 높고, 후육이 일어나면 감동하기 어렵다. W 아드C 한 개도 매우 아프다. 단체전이라면 집단감속하며, 스패너는 모두 좋고 안정적인 제한 기술이다. 크다. 자크와 타이탄은 모두 비교적 좋은 예판 능력이 필요하며, 곰보다 쉽게 시작할 수 있다. 타이탄은 기술이 비교적 높지만 일단 연습을 마치면 타이탄의 Q 의 현기증, 수동적인 고정, E 의 감속, 큰 스트로크의 타격, 통제 상해는 모두 강하다. Q 중 상대방이 기본적으로 죽기만 하면 된다. 하지만 타이탄의 단점은 기술 CD 가 너무 길어서 그 팀이 한 세트의 기술을 다 놓아서 죽지 않으면 다음 기술 세트가 풀려나지 않고 죽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술명언) 자크의 말, 마찬가지로, 큰 점프는 예판이 필요하고, 실패하면 기본적으로 이번 gank 가 실패했다고 선언하고, 맞혀도 반드시 사람을 잡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크는 강한 강경한 통제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하지만 자크는 수동적인 존재로 생존능력이 강하며, 고기가 일어나면 기본적으로 죽을 수 없는 존재로 소비능력이 뛰어나며, 큰 수단을 동원한 안정단 통제도 좋다. 세 가지 모두 각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나의 추천은 곰이다. 쉽게 시작할 수 있고, 작용이 작지 않다. 순수한 손싸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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