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는 복숭아 양귀비가 심어져 있고 하늘에는 이슬이 맺혀 있다.
진관
하늘에는 복숭아꽃이 심어져 있고 하늘에는 이슬이 맺혀 있다. 그냥 평범한 꽃이 아닙니다. 혼돈의 산 깊은 곳에 물이 머문다. 그런데 그림 같은 가지가 누구를 위해 피어나는가?
미세한 추위와 가랑비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스프링을 모르면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술에 취해도 상관 없습니다. 깨어 나면 마음이 아프게 될까 봐 두렵습니다.
이 시에는 DFH가 있습니다. 소유는 그 말의 뜻을 이해하고 다시 술잔을 들어 비타오를 설득했다. 귀족 관계자는 "비타오는 술을 잘 못한다"고 말했다. ' 덜 여행하고 더 강해지고 싶지 않습니다. 비타오는 "오늘도 총각을 위해 열심히 일했다!"고 말했다. "거대한 술잔을 들고 오랫동안 술을 마시고 있다. 소유는 즉흥적으로 "DFDFH 양귀비"에게 시를 지어주며 말했다(생략). 모든 자리는 증오로 가득 차 있었다. 귀족 관리는 "나는 결코 이 첩을 오게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온 집안이 웃었다." ('초록창' 뉴스피크 1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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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가 정말 이런 '능력'을 갖고 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이 말의 의미와 의미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계몽적입니다. 낯선 곳에서 태어난 푸른 복숭아는 누구에게도 인정받지 못한 채 혼돈의 산 깊은 곳에서 홀로 피어난다. 이것이 바로 아름다움의 운명을 상징하는 것이다.
“푸른 복숭아는 하늘에 이슬이 맺혀 있는데 평범한 꽃이 아니다.” 첫 문장은 당나라 시인 고찬의 <하제후상용고시랑>에서 따온 것이다. 하늘에는 푸른 복숭아와 이슬이 심어져 있고, 붉은 살구는 태양에 기대어 있다. 우아하고 부유한 첫 번째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그것은 바로 천궁에서만 구할 수 있는 청복숭아! 게다가 이슬을 심으면 더욱 화려하고 매력적이다. 그러한 광채는 당연히 평범한 꽃과 식물의 배아가 아닙니다. 시인은 이를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에서 높이 평가했다. "아니요"GHDFHDFDF라는 단어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시 이론가들은 종종 코퓰러를 사용하지 않은 한시의 성취를 강조하며, 이러한 성취는 코퓰러가 없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코퓰러 NH의 출현은 문법적인 관점에서 볼 때 두 단어 DFHDG 사이의 동등성을 표현하는 것일 뿐이지만, 중국 고전 시에서 사용될 경우에는 이러한 동등성, 즉 DH와 충돌하는 의미를 전달합니다. "is"는 "is not" 또는 "아마도 아닐 수도 있음"을 의미하고 "is not"은 "이미 이다" 또는 "그러나 그것은"을 의미하므로 본질적으로 모호한 아이러니한 진술을 달성합니다. 그가 "보통 숫자는 없다"고 단호하게 말할수록 사람들은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현실이 있다고 느낀다. 사실은 바로 이렇습니다: "혼란한 산 깊은 곳에 물이 머뭅니다." "혼돈"이라는 단어와 "깊음"이라는 단어는 그곳이 제자리에 있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직은 시냇물 곁에서 그림처럼 피어나지만, “그림 같은 꽃이 누구를 위해 피는 게 아쉽지?” 아무도 감사하지 않고 묻지도 않는데, 그 아름다움은 무엇일까? 어쩌면 당신은 그 고귀함과 신중함을 유지할 수 있지만 항상 후회할 것입니다! 이는 비타오의 만족스럽지 못한 경험과 외롭고 견딜 수 없는 비참한 마음 상태를 보여줍니다. 두보(Du Fu)는 "주인 없이 복숭아꽃이 핀다, 사랑스러운 짙은 붉은색, 연한 붉은색을 좋아합니까?", 루유(Lu You)는 "주인 없이 외로운 꽃이 핀다"고 했습니다. 이 기사는 HSDFHB의 심오한 경험을 노래합니다. 두의 시와 루의 시는 모두 꽃의 '주인 없는' 성격을 직접적으로 지적하는 반면, 진의 시에서는 '누구에게 꽃을 피울 것인가'라는 탐구적인 어조만을 사용하여 '주인 없는' 느낌을 완곡하게 완곡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어조는 훨씬 더 절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흔들림.
상단에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을 사용했는데, 그림은 꽃을 소재로 한 것입니다. H 高WERGWDRG 고상하고 비범한 몸은 황폐한 산과 험한 능선에 맡겨질 수밖에 없느니라. 너무 아름다워서 외롭고 자족하기 힘들고 순수하면 서러울 수밖에 없다.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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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스토리는 다음 영화에서 시작됩니다. 처음 두 문장에는 그가 아끼는 봄의 마음이 담겨 있다. 약간의 봄 추위와 이슬비가 있으며, 이 그림 같은 복숭아 꽃은 더욱 부드러움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여주인인 GDGDF씨는 너무 걱정스러워서 슬픈 눈 아래로 봄의 기분 좋은 풍경이 금새 미끄러져 들어가고 마침내 그녀는 "봄이 없으면 관리하기 힘들다"고 한숨을 쉬었다. 그렇다, 봄은 남이 보내줄 수도 없고, 간직할 수도 없다는 것은 무력하다. 이미 "주인도 없이 외로운" 상태인데, 누가 돌봐주겠습니까? 내년 이맘때쯤이면 아직도 '봄바람 속에 웃고 있을' 것인가? 한숨, 연민, 상처. 봄을 다치게 하는 것도 자해이다. 이렇게 향기롭고 깨끗해도 젊음을 유지하기 어렵고 세월이 흐르기 쉽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작별 인사입니다. "너한테는 술에 취해도 괜찮아." 누군가를 사랑하는 법을 아는 것은 어렵지만, 서둘러 이별을 해야 하고, 보답을 위해 취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이 당연한 일이다. 그들의 슬픔을 덜어주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술에 취해 혼미해지면 그 쓸쓸함을 조금이나마 완화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깨어나면 마음이 아플까 봐' 요즘은 술에 취하기 쉽고 예뻐 보이는데, 술을 깨고 나면 FGHDGFGHDF는 어떨까? 사랑하는 사람이 사라지는 것이 더욱 가슴 아프지 않을까요? 아니, 취하면 안 돼, 이 짧은 이별 시간만 함께 보내도 좋아! 취하는 것과 취하지 못하는 것의 모순을 '그저 두려울 뿐'이라는 말로 완곡하게 표현한다. '안돼'는 그 사람을 위한 것이고, '두렵다'도 그 사람을 위한 것임이 분명하다.
시 전체에 담긴 감정은 수천 번 발전하며 심오하고 심오합니다. 시의 감정은 재치 있고 구불구불한 방식으로 전진하고 후퇴하고 전진합니다. 혼란스러운 산 깊은 곳 "그림 같은", 여전히 "가벼운 추위와 이슬비", 풍경은 즐겁지만 그녀는 술에 취해 아름답게 보이기를 주저하지 않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녀는 깨어났을 때 슬픔이 더 커질 것을 두려워하여 슬픔이 그녀를 괴롭히도록 내버려 두어야 합니다. 결국 시의 정서는 '가슴 아픈' 한숨 속에서 돌연 종말을 맞이하고 애도와 애도의 예술적 효과를 얻게 된다.
가사의 예술적인 표현은 전통적인 바닐라 뷰티 GDFG 빅싱 기법이다. 꽃은 아름다움의 상징이다. 아름다움 속에서는 꽃이고, 미인이고, 시인이기도 한 시인 자신의 그림자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시인은 본래 '젊고 잘생겼으며 말씨가 넉넉한' 인재였지만('송나라사:진관전') 세상에 이용당하지 않아 공직생활이 불공평하게 막혔다. 하지만 재능이 묻어나는 사회에서 누가 이런 불의를 불평할 수 있겠는가? 말해봤자 무슨 소용이 있나요? 나는 "남의 술잔을 빌려 내 가슴에 부을"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시인 FGHDGHH가 아름다움의 운명에 대해 깊이 노래할 때, 그는 실제로 자신의 삶의 경험과 자신의 포용을 표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단어의 의미가 이 '기술'을 크게 초월하게 만드는 것도 시인의 삶의식의 침입이다. GFB CXVB의 깊은 애착이라는 말의 핵심은 바닐라뷰티의 기술이 매우 성공적으로 적용되었다는 점이다. 단어 전체가 흔적도 없이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매우 미묘하고 완곡하며 뛰어난 예술적 기량을 보여줍니다. 독자들은 사오푸의 방식이 "옷과 이불은 한 세대가 아니라 사람들이 버리는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