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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피닉스 게임 방법

우선 피닉스의 정의는 먼저 탱크 장비를 지원한 후 팀 기반 DPS로 전환하는 영웅이다.

1. 외출하는 척 시작해 나무, 약병, 나뭇가지 세 개만 먹어라(아무도 치킨을 사지 않으면 그냥 직접 사라. 치킨을 사는 것은 품질의 표현이고, 누가 치킨을 사면 큰 손해를 볼 일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버클러를 가져와서 급하게 날지 마세요. 항상 2~3분 안에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2. 브랜치에서는 피닉스가 탄도가 매우 좋기 때문에 원거리 장점이 있는 파워 영웅이므로 미드라이너와 윙어는 상관없습니다.

3개 항목. 의족, 뱅가드 쉴드, 상황에 따른 도전, 피리(지팡이 등은 취향에 따라 다름) 돌리기, 드래곤 하트, 돌격도 가능하고, 정말 더 비참하다면 링컨도 쓸 수 있다. 보통 저는 의족과 뱅가드 쉴드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약 20분만에 3200도끼를 얻었고 바로 드래곤하트쪽으로 갔다가 반대쪽으로 후퇴했는데 불사조로 돈벌이가 너무 재밌었고 들킬 염려도 없었고 탄도도 좋았습니다( 스킬 설명 시 언급)

4, 스킬 이해. 피닉스의 특징은 1차 스킬이다. 그의 효과(일반 공격을 허용하지 않음)가 아니라 점핑 나이프로 사용되는 비행에 관한 것입니다. 이 스킬은 비행 스킬을 사용할 때 거기서 멈추고 아이템(클론 도끼, 가장 간단한: 마술 지팡이)을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스킬은 피닉스의 마법 스킬입니다. 전장에 순간적으로 끼어들 수 있고, 공격을 받아도 즉시 탈출할 수 있으며, 침묵하는 완전 무적의 점핑 나이프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CD가 40초라는 점인데, 이는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작은 움직임과 큰 움직임의 CD 시간이 동일하므로 피닉스의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병력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D를 사용하면 불사조가 날아갈 때 다시 D를 사용하면 방해가 되고, 불사조는 원래 자리로 돌아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피닉스가 자연 점핑 나이프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번째 스킬은 혈액량을 증가시켜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2차 스킬은 그냥 발동시키고 잊어버리고 최종 HP 증가를 기다리곤 합니다. 피닉스 스킬은 피셔의 특성인데, 뱅가드 쉴드 등을 써도 버티지 못하고, 마지막 HP가 깎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2차 스킬은 증가폭이 꽤 큽니다. 솔직히 세 번째 스킬은 그냥 화려하고 다른 용도는 없습니다. 초반에는 12개의 스킬이 주요 스킬이고, 세 번째 스킬은 한 레벨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궁극기의 시전 시간과 환경을 잘 선택해야 하며, 팀전에서 방출하기 전에 일정량의 피해를 흡수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혼돈에 빠졌을 때 시전해야 합니다. 몸에 집중하면 모두가 몇 번 공격하고 죽을 것이므로 그룹 컨트롤을 옆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새로운 장비의 경우 가이드를 읽으면 됩니다. 결국 장비는 부차적인 것입니다. 왜냐하면 장비 생산은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