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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 년대 사람의 성격 특성

모든 세대의 손에는 좋은 카드가 있었다. 그것이 바로 그의 청춘이다. 그러나 모든 좋은 카드가 최대의 가치를 발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경우 좋은 카드가 자신의 손에 부딪히거나 아예 자기희생으로 남을 이룩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태어난 사람들, 그들의 개인적인 꿈은 한때 인공 신화 () 과 웅장한 서사의 불꽃으로 덮여 있었고, 70 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은 항상' 이상과 현실의 차이',' 정신과 물질의 충돌' 과 같은 영원한 이원 긴장에서 찢기고, 불안감을 느끼며,' 각성' 이 올 때까지 청춘이 이미 떠나갔다

류샤오펑은 그' 우리 세대의 공포와 사랑' 에서 그 세대가' 탄생한 날부터 이상주의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어 왔다' 고 썼지만, 결국 이상형의 바삭함과 불안정함에 환멸을 느꼈다. 위선신성에서 자란 무지막지하고 무리한 것에 상처를 입어 모든 사람의 생명과정에서 나오는' 비겁한 외침' 을 소중히 여기기 시작했다. 80 년대 낯선 사람이 이 기괴한 거대한' 쇼' 에 올랐을 때, 이 사회는 이미 필요한 청독 과정을 마쳤다. 너무 허황되고 비현실적이며, 심지어 거짓된 관념의 장애물까지 들끓는 생활에 의해 증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말할 수 있다. 80 년대 낯선 사람은 더 이상 그런 심신, 영육의 줄다리기를 겪지 않고 가볍게 출전하여 개인주의, 쾌락주의, 현실주의의 품에 몸을 던질 수 있다. 그들은 더 이상' 위대함' 과 관련된 행군 방진에 가입하려 하지 않는 것 같으며, 보기에 아름다운 어떤 것에 속아 넘어가지 않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그들은 시 낭송을 두려워한다. 울긋불긋한 어조, 눈물을 머금은 서정, 송아지 같은 부드러움, 한때 아름다움의 베이스캠프로 여겨졌던 그 말투는 이제 그들의 솜털이 곤두설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관대하고 격앙된 고조 서정과 입이 불분명한 낮은 속삭임 사이에서 그들은 후자를 선호한다. 그들은 시 낭송과 같은 것이 진선미의 자세로 가짜 대공을 파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징그럽다' 는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거의 편협하게 생각했다. 시 낭송과 더할 나위 없이 진실한 문예 말투는 더 이상 그들을 감동시킬 수 없다. 그렇다고 그들이 선정을 받지 않고 감동을 받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다만 그런 선정이나 감동의 근원은' 형이상학 대사' 가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오디션 가수가 탈락하는 것을 보면 눈물처럼 울게 된다. 울 때, 그들은 자신의 마음이 정화되고, 더 숭고해지고, 진선미가 되었다고 느끼지 않는다. 눈물은 더 이상 정신성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는 것은 건강에 유익한 생리현상에 지나지 않는다.

그들은 개성이 없을 것 같다. 점점 더 붐비고, 균일화되고, 경쟁도 치열해지는 세상에서, 주의를 끌고, 발전 공간을 얻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은 뚜렷한 신분 식별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쟁명언) 이것은 사실 일종의 생존 전략으로, 자신을 도도한 인파 속에 빠뜨리지 않는다. 사람은 덕성이 없을 수 있지만 개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열등한 사람은 다른 사람과 같은 것을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반면, 자신감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과 다르기를 강하게 희망한다. 80 년대 낯선 사람은 어려서부터 소유도 없고 소장도 없어도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는 말을 들은 집단이었다. 자신이 없어도 자신감을 보여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 라는 글자를 빼는 것에 익숙해졌고, 그들은 "나" 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것을 더 좋아했다. "난 할 수 있어!" "할 수 있어!" "할 수 있어!" "나는 선택한다, 나는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내 사이트는 내가 주인이 된다!" 물론, 노란 털 염색, 쿨한 옷차림, 문신 같은 신체 수식은 매우 소아과적인 물건이다. 힙합, 스케이트보드, 암벽등반, 역할 놀이, Cosplay, 비디오, 게임, 레이싱 ... 이런 패션은 비교적' 기술 함량' 이 있어 더욱 그럴듯해 보인다. 개인의 생존이 극치로 발전한 것은 왕왕' 스푸핑' 에 빠져들고,' 만터우' 에서' 후사남' 까지, 그 천지를 깔고 있는 패러디와 패러디' 는 물론 재미를 위한 것이지만, 동시에 이런 총명한 80 년대 낯선 사람들이 본능적으로 이해하고, 이 질서화된 사회에서 무모한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바이러스처럼 빈틈이 없어야 한다

그들은 몸을 푸대접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몸은 오랫동안 정신식민에 시달렸고, 신체미학의 개선과 함께 80 년대 낯선 사람도 몸에 대한 수치심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나르시즘을 시작했다. 그들은 자신의 몸을 돌보고, 판매하고, 이용하기 시작했다. 만안의 미녀가 자신의 섹시함을 마음껏 드러내며 무한한 정취를 흔들고 있다고 말할 필요도 없고,' 부용언니',' 천선여동생',' 이월계집애',' Ayawa' 까지 시대 스크린에서 눈에 띄는 거울이 되고 있다. 칭찬이든 폄하하든, 그들은 모두 몸의 존재 때문에 존재한다. 많은 남자를 포함해서, 부끄러워하지 않고 소위' 남자색' 으로 충분한 자본을 얻는다. 우울한' 극지 햇빛' Acosta 와 입 가득한 음유 궈징밍, 수많은' 행복한 남자',' 좋은 남자',' 80 년대 낯선 사람들의 이미지 대변인들' 도 반진반가짜다 "안녕 맨!" \ "안녕하세요 유형! 클릭합니다 이런 찬어도 각색 등 입에서 졸졸 흘러내려' 남자색 소비' 는 몇 할의 사실이다. "나는 노출되어 있다, 나는 존재한다" 는 많은 사람들은, 다른 품에 안길 뿐만 아니라, 자신의 행동으로 신체 금기에 도발을 제기한다. 물론, 그들은 자신의 신체 이미지로 무수한 탐욕스러운 눈을 기르는 동시에 자신의 가치를 달성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너무 세게 힘을 쓰는 것을 두려워한다. 현실의 추함에 직면해서도 선배가 20 대 때 그랬던 것처럼' 분청' 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오히려 약간 냉소적인 야피나 히피가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분노에 화상을 입지 않고, 매너 없는 결말에 이르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들은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현실을 바꿀 수 없고 자신을 바꿀 수 없다" 는 이치를 잘 알고 있다. 현실의 충돌에 대해 그들은 보통 옆으로 피하거나 등을 돌리는 자세를 취한다. "너무 세게 힘을 쓰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태도는 비꼬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자신의 힘의 부족을 감추어야 하기 때문에 종종 가상 세계에서 폭력적인 언어와 공격적인 공격 자세로 보상한다. 인터넷상의 많은 사람들이 비열하거나 흉악한 깡패가 되고,' 스트리트 패왕','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도 인기 게임이 됐다. 각양각색의' 팬' 의 주력군은 80 년대 낯선 사람들이었다. 그들의 언어살상력으로' 오락정신' 이 부족한 선배들이 갑옷을 벗고 갑옷을 벗게 되자,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이미 일종의' 청춘패권' 을 구성했다고 외쳤다.

그들은 또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그들은 어른들의 잔소리를 두려워한다. 억척스러운 고정 절차에 강요당할까 봐 두렵다. 하지만 그들은 한 사람이 우울하고, 형제자매가 없는 쓸쓸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생활,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 경쟁이 치열한 사회, 하루 종일 컴퓨터를 마주하면 항상 괴팍한 심리 환자들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들은 시대 급행열차에 내릴까 봐, 빨리 서두르지만, 또 집노차 노예가 될까 봐 두려웠다. 그들은 중심을 잃고 방관자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며, 가장 쿨하고 가장 멋진 삶과는 인연이 없을까 봐, 다른 사람이 늙은 여자 노인이라고 부를까 봐, 이렇게 그들보다 더 큰 사람을 그렇게 부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어른들의 질투를 두려워한다. 비록 그들이 느끼한 선배보다 더 간단하고 직설적이라고 생각하더라도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흥분도를 잃을까 봐 체력이 쇠약해지기도 전에 이미 많은 흥미를 잃었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자신이 너무 촌스러워질까 봐 두려워한다. 그들은 거리가 너무 혼잡할까 봐 두려워한다. 그들은 미래가 없을 것 같다. 그들은 너무 많은 고통을 먹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자신이 늑대 뒤에서 호랑이를 무서워할까 봐 두려워한다.

80 년대 낯선 사람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사실, 그들이 사랑하는 것은 그들이 두려워하는 반대이다. 그들은 유머러스한 서사를 좋아하고, 개성이 널리 퍼진 생태를 좋아하며, 욕망이 왕성한 몸을 사랑하며, 오락정신이 가득한 코믹함과 조롱을 좋아한다.

그들은 감성 우상을 좋아한다. 순전히 글로 그들을 감동시키려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전자 매체는 그들에게 매우 익숙한 경험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이미지로 직접 나타나지 않는다면, 그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 것에 가깝다. 시는 아무것도 아니다. 공 * * * 엔터테인먼트 사건으로 진화할 수 있는' 배꽃체' 와 비슷하다. 소설은 어떤 아이돌이 주연한 영화나 TV 드라마가 될 수 있는 한 아무것도 아니다. 연극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이' 선봉' 의 상징이 될 때만 대중이 쫓는 대상이 된다.

역사도 거짓도' 백가강단' 의 이중천, 왕립군 등의 해석이 있어야 시야에 들어갈 수 있다. 유도경전도 댄 등을 통해' 심령계탕' 으로 요리해야 삼키고,' 홍루몽' 도 유심무의 별적 해석이나' 홍루몽 중인' 등 오디션 활동을 통해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우상에 대한 광기는 예로부터 있었지만, 80 년대 낯선 사람은 분명히 그것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열광적인' 팬' 의 행동은 때로 사람을 놀라게 한다. 젊고 첨예한 열정, 우상을 위해 흐르는 눈물은 종종 감성적인 해방으로 잘못 이해되고, 이 세대의 마음이 진실하고 풍요로운 증거로 여겨지지만, 사실 이것은 철두철미한 위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증, 위증, 위증, 위증, 위증, 위증, 위증, 위증) 솔직히 말해서, 독립자의식이 부족한 사람만이 그렇게 몸을 아랑곳하지 않고 우상의 품에 뛰어들 수 있다. 마치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자신을 사랑한다. 엄지손가락을 즐겨 쓰다. 이어폰을 끼고 머리를 흔드는 것을 좋아한다. 젖을 좋아하며 차분하게 말하다. 반조적인 어조로 남을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선배보다 포옹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들은' 사랑' 이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선배들은 용기를 북돋아도 대중 앞에서 말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물론, 그들의 우상 한한이 말하기를, 사랑은 가져온 것이지, 가져온 것이 아니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치친 같은' 내 사랑 선언' 이 얼마나 촌스러운지, 그들 자신도 이를 갈며' 죽어도 사랑해야 한다' 고 소리친다.

나는 갑자기 의심하기 시작했다. 80 년대 낯선 사람의 두려움과 사랑, 정말 특별한 것이 있을까? 내 책상 앞에 앉아 있는 두 사람은 모두 80 년대 낯선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주식 투기를 두려워하고, 연애는 실패를 두려워하고, NBA 를 즐겨 보고,' 무림외전' 을 즐겨 본다. 나는 그들이 나와 어떤 본질적인 차이가 있는지 도무지 알 수 없었다. 나는' 80 년대 낯선 사람' 이 위조된 명제라고 말하고 싶지 않지만, 확실히, 그들은 그에 비해 어떤 지나친 관심과 과도한 해석을 받았고, 아마도 이것은 상업의 최비일 수도 있고, 매체도 따라서' 나무가 고요하고 바람이 그치지 않는다' 는 것을 따르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더 본래의 의미에서 볼 때, 시대증후군을 가장 잘 감지하는 젊은이로서, 그들의 생명충동은 천년간 떨어져 있어도 비슷하다. 그들은 같은 욕망과 춤을 가지고 있고, 같은 꿈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구체적인 형태로 드러난' 두려움과 사랑' 은 부려진 토양과 공기, 가치 풍향에 따라 풍모가 다르다. 따라서 80 년대 낯선 사람의 어떤 특이점도 추궁하려면 로렌스 부인의 말을 적용할 수 있다. "내가 아니라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