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 스피드 핸드 투어는 어떻게 차 앞부분을 당겨 차 앞부분을 끄는 조작 방법을 가르치는가. 차의 앞부분은 QQ 스피드 핸드 투어에서 비교적 간단하다. 차의 앞부분을 잡아당기고 싶으면 내 조작을 따라가면 된다. 차의 앞부분을 당기지 마라. 이것은 매우 중요한 기교이다. 그는 선수들이 경기 중 실수를 빠르게 조절하여 차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QQ 스피드 핸드 투어는 어떻게 차를 당길까요?
평소 경기에서는 상황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차체를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방법이 많고 사용할 시기가 매우 중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첫째, 간단한 역방향 보정 방법
이 반대 방향의 수정은 긴 거리 내에 코너가 하나뿐이고 코너의 굽힘이 30 도보다 큰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리고 운전자가 표류를 하든, 정상적인 굽이를 하든, 이 보정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이 수정 방법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간단하다. 경주용 차의 앞부분 반대 방향으로 조정하기만 하면 된다. 브레이크와 함께 사용하면 더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전체 과정은 배우기 쉽고 플레이어가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차의 앞부분을 당기는 방법이지만 감속은 비교적 심각하다.
둘째, 위치 드리프트 이동 보정 방법
굽은 속도가 너무 빠르거나 전방에 인접한 굽은 길이 있을 때, 가장 짧은 시간 내에 행진 방향 수정을 완료하면 운전자들이 굽은 후 먼저 완성해야 할 동작이 된다.
예를 들어, 경주용 자동차가 모퉁이를 돌 때, 이미 가장 좋은 표류 시기를 놓쳤거나, 표류하는 차의 앞부분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되면, 이때, 부러진 표류를 통해 차의 앞부분을 뒤로 당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스포츠명언) 이 방법은 경주용 자동차에 대한 통제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만약 조심하지 않으면 두 번의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