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1 단계: 장비 한 벌을 준비하세요. 장비 색상은 반드시 녹색이나 파란색이어야 합니다. 리모델링 장비 상인에 가서 분해합니다. 분해장비는 < /p>
작은 확률로 분해될 수 있다. 부서진 영혼, 열등한 영혼, 평범한 영혼, 정교한 영혼. 흰색 장비는 혼을 분해할 수 없다. 분해율은 장비 속 < /p>
성과 등급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 고급 장비는 정교한 영혼을 분해할 수 있고, 영혼은 F3 인터페이스에서 정련할 수 있다. 예를 들면 5 개의 부서진 < /p>
영혼 =1 열등한 영혼, 5 개의 정교한 영혼 =1 개의 틈이 없는 영혼, 비율은 모두 5: 1 이다. < /p>
장비 분해는 활력만 있으면 되고 그에 상응하는 돈을 받을 수 있다. 분해가 성공하든 안 되든 장비는 사라진다. < /p>
2 단계: 초급 개조석은 F3 인터페이스에서' 담금질기' 장인, 인세공, 옥석공이 생산한 합성품을 통해 얻을 수 있다. 5 초 < /p>
급 개조석 =1 중급개조석, 5 중급개조석 =1 고급개조석 (정련을 통해 완성). 초급개조석에는 등급제한이 있습니다: 개조가능 < /p>
1-50 급 장비, 중급개조석: 개조가능 1-60 급 장비, 고급개조석에는 등급제한이 없습니다. < /p>
3 단계: 장비 개조에 필요한 물품: 장비 1 개+해당 장비의 영혼 1 개 (무기는 무기의 영혼에 해당하고 하복은 하복의 영혼
…). 개조장비는 개조석을 추가해 개조장비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성공률은 보이는 것으로 최대 100% < /p>
까지 올라간다.) < /p>
향상: < /p>
개조에는 돈과 활력이 필요합니다. < /p>
59 홀을 예로 들자면' 정교한 영혼' 을 처음 사용한 결과 +5 의 공격으로' 개선됨' 이라고 불렸다. 두 번째 본인이 사용하는 < /p>
는' 틈이 없는 영혼' 으로 개조한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다. < /p>
(인생의 대패) < /p>
장비 이름 앞 사용된 혼석이 좋을수록 이름이 좋아지고 필요한 이름 < /p>
명예제한이 높아지지만 장비 앞의 칭호는 만천하의 속성이 같고, 같은 것을 강화하고, 다른 사람의 신분과 땅을 개조하는 < /p>
자리를 결정한다. < /p>
고급 장비의 경우 개조가 너무 급해서는 안 되지만, 먼저 모든 장비를 2 회 개조하는 것은 혈량적인 장점이 있다. 다음은 모두 < /p>
로 정교하게 2 회 개조한 물건이다. < /p>
때 개조가 3 위에 도달한다 이때 리그는 더 이상 서로 독립적이지 않으므로 세트 효과에 신경을 써야 한다. 한 리그의 특정 속성은 < /p>
가 다른 두 개의 특정 위치에 있는 리그의 해당 4 상 중 하나를 활성화시켜야 한다. 아래 그림에서 호수가 활성화되는 효과: < /p>
4 상령주 제조: 4 상령주는 정사나 제제사가 생산한 물품을 개조장비 상인처에서 제사를 지낸 후 얻을 수 있다. < /p>
여기서 4 상을 설명하십시오. 각 장비가 세 번째 개조에 이르면 (반드시 정교하거나 정교한 혼석을 사용해야 함) 4 상과 4 상속 < /p>
성이 나타납니다. 각 리그의 4 상 및 4 상 특성은 임의로 생성됩니다. 4 코끼리의 변화는 4 상영주를 사용해야 하고, 4 상영주 역시 무작위로 변화복 < /p>
를 준비한 4 상입니다. 4 상 속성의 생성은 무작위이며 일단 생성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리그의 4 상 특성을 활성화하면 해당 < /p>
4 상 리그만 입으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활성화된 가드는 해당 하복을 장착했기 때문입니다. 하의를 활성화하려면 4
현무의 머리나 장갑 같은 4
가 필요하며, 다른 장비는 비슷하다.< /p>
각 장비 4 상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너무 이론적이라고 불평하기 때문에 읽을 수 없는 친구들이라면 아래에 새로 추가된 간단한 버전을 볼 것을 제안합니다! < /p>
고급편: < /p>
게임이 깊어짐에 따라 부자들은 점점 날카로워지고, 5 성급 정장이 대세를 보이고 있다. 이 시점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떻게 모든 활성화소 < /p>
에 리그 4 상 속성이 있습니까? < /p>
< /p>
여러분 활성화의 혼란과 고통을 단순화하기 위해' 활성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p>
4 개 장비 체인 전체 활성화: "4 사이클" < /p>
4 개 코끼리와 4 개 장비의 수가 정확히 일치하기 때문에 4 개 장비의 4 개 이미지가 정확히 다르고 "주새 → 청룡 → 현무 → "를 따릅니다 다음은 6 가지' 4 피스 리그 완전 활성화 < /p>
' 방법 6 가지 (중요! ): < /p>
"머리 → 바지 → 무기 → 신발 → 머리" ("→" 왼쪽 리그를 위해 오른쪽 장비 활성화) < /p>
"머리 → 바지 → 무기 → 옷 예: "호손 → 바지 → 무기 → 신발 → 호손" 은 자신의 바퀴 < /p>
를 "바지 → 무기 → 신발 → 호손 → 바지" 로 바꾸는 것과 똑같다! 기타 유사. < /p>
6 개 리그의 전체 활성화: < /p>
6 개 리그의 전체 활성화는 4 개 리그의 전체 활성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여러분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위의 "머리 → 바지 → 손 보호대 →
옷 → 머리"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 /p>
정확한 6 개 리그가 모두 활성화되어 "2 4 4 사이클"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4 사이클' 머리 → 바지 → 보호수
→ 옷 → 머리' 가 이미 존재하고 있는데, 이 4 개 장비는 이미 활성화되었고, 마지막 무기와 신발은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다. < /p>여러분이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첫 번째 사이클을' 머리 (청룡) → 바지 (현무) → 호수 (백호) → 옷 (< /p>
주새) 으로 정의한다 무기의 활성화는' 옷' 이나' 바지' 로 옷을 쓰면 된다. < /p>
무기 4 상을' 청룡' 으로 조정하면 신발은 당연히' 현무' 다. 이때' 현무' 신발이 마침' 화이트 < /p>
호랑이' 호수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소위 두 번째 4 사이클' 옷 → 무기 → 신발 → 손 보호대 → 옷' 이 형성되었다. < /p>
아이콘은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 /p>
엄밀히 말하면 6 개 리그의 전체 활성화는 4 개 리그를 먼저 활성화해야 합니다. 나머지 두 가지 장비의 활성화 순서 (무기 활성화 신발, < /p>
등) 를 찾은 다음 활성화 순서 앞의 장비 (무기) 를 원래 활성화된 해당 장비 4 개 (무기 < /p>
를 옷이나 바지에 연결) 에 이어 줍니다 < /p>
단순화 고급편: < /p>
1 단계: 6 개 장비 중 4 개를 마음대로 찾아라. 그리고 아래 그림에서 어떤 4 건인지 찾아보세요.
< /p>
A: 머리 → 바지 → 무기 → 신발 → 머리 < /p>
B: 머리 → 바지 → 무기 → 옷 → 머리 < /p>
물론 뱀의 머리를 탐식하고 꼬리에 부딪히는 것도' F' 와 같은 것일 수 있다.' 호손 → 바지 →
무기 → 신발 → 호손' 과' 바지 → 무기 → 신발 → 호손 → 바지' 는 그 자체와 번갈아 가며' 바지 → 무기 → 신발 → 호손 → 바지' 이다 다른 것도 같은 클래스 < /p>와 같습니다! < /p>
2 단계: 위 순서대로 장비를 하나씩 착용하고 아래 4 개 코끼리에 하나씩 대응한다. < /p>
주작 → 청룡 → 현무 → 백호 → 주작 (회전도 성립)
3 단계: 이미 몸에 입었던 4 벌 장비 중 2 개를 자유롭게 벗고 이전에 입지 않았던 2 벌 장비를 입으세요! (수학 표현: < /p>
4-2 +2)
4 단계: 1 단계에서 새 4 개 리그의 순서를 찾은 다음 2 단계를 반복합니다. < /p>
이렇게 새로운 4 종 장비도 모두 정확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 /p>
위 4 단계를 거쳐 모든 장비를 입으면 6 개 장비가 모두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
참고 사항: (주목할만한) < /p>
1, 다음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다른 사람의 장비를 볼 때 장비에는 "이 기술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라는 단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즉, < /p>
: 장비를 입은 사람만' 이 기술이 활성화되었다' 라는 단어를 볼 수 있다. < /p>
2, 인품이 중요하다: < /p>
1 보통 40 벌의 고급복 < /p>
준비는 절묘한 영혼을 나눌 수 있다. < /p>
2: 운은 분해뿐만 아니라 세 번째 장비 개조에도 반영됩니다! 위에 붙인 무기 4 상이 < /p>
기계 속성과 함께 나술과 월식은 실용적이지 않은 속성이며, 스크래치와 치명적인 타격은 플레이어에게 좋은 속성이다. < /p>
59 급 검 +18+3+3 의 속성 3 홀 +2 필살강도 8 을 본 사람은 모두'' 로 마음을 표현하지만 아래에' 납술' 을 더하면 소유자는 절대 < /p>
; 정교한 영혼은 무기 공격을 증가시킬 때 4 에서 5 사이 < /p>
, 확정할 겨를이 없는 것은 5 이상이다. 양자는 세 번째와 세 번째 이후의 개조 분배에 대해 매우 고르지 않다! 불확실성은 < /p>
크다! 여기 1 겨를이 없는 영혼, 이때 꽃이 많은 900W (정교한 무기 4 개 더 많은 영혼) 가 이렇게 헛되이 운에 졌을지도 모른다 < /p>
! (과감하게 운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하자! 본인 피해는 심오하다) < /p>
종료: < /p>
모든 사람이 정교한 영혼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고 자신의 등급 요구에 가장 적합한 개조를 선택하였다. 시스템을 개조하는 것은 자신의 선택 < /p>
: 모든 3 홀 +8 속성이 가득 차지 않으면 모든 고급 직업장비에 대해 똑같이 말한다. < /p>
< P > 리모델링 시스템은' 일품' 이라고 불리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피땀을 흘릴 수 있지만, 공격방어혈량 < /p>
군P 생존 능력이 크게 높아져 P 만으로는 누구를 죽일 수 없고, 비난과 복사에 대해서는 훨씬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 /p>
< P > 시스템 개조의 이점: 팔리지 않는 모든 부직물을 처리하고 팔리지 않는 모든 2 홀 장비를 제거하여 인물의 종합 < /p>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게임의 복잡한 다양성 (게임성이 더 강함) 을 높인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