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챈트에는 두 가지 종류의 명령이 있습니다.
하나는 마법 부여 명령이고,
이 명령은 일반 마법에만 국한됩니다.
< p>둘째, give 명령어입니다.인챈트를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명령어입니다.
먼저 인챈트 명령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용법: /enchant [레벨]
이 명령은 손에 있는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손에 아이템이 없으면 이 명령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상이 어떤 항목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명령은 매우 간단하지만 일반 마법부여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존 모드에서는 보호 주문이 4레벨까지 가능합니다.
>
그러면 [레벨] 값을 입력하면 레벨 4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레벨을 초과하면 이 명령이 무효화되고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입력한 값이 너무 큽니다. 최대 4인치까지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x>4)
그리고 마법 주문은 다음과 같은 해당 아이템에만 부착될 수 있습니다:
보호, 화염 보호, 폭발 보호는 갑옷에만 부착될 수 있으며,
샤프니스, 언데드 킬러, 절지동물 킬러는 검에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Give 명령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용법: /give [수량] [데이터 값] [데이터 라벨]
이 명령은 마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맞춤 마법은 마법 수준이 일반 마법의 한계(최대 32767)를 초과할 수 있는 마법입니다.
먼저 이 명령을 살펴보세요:
/give @p 276 1 0 {ench: [{id: 16, lvl: 32767}, {id: 17, lvl: 32767}, {id: 18, lvl: 32767}]}
설명하겠습니다 .
give: 명령을 내린다
@p: 가장 가까운 사람, 이름도 적을 수 있다
276: Diamond Sword ID, 버전 1.8은 반드시 영어를 사용해야 한다 ID
1: 수량, 한 줌이면 충분하고, 부족하면 늘릴 수 있습니다.
0: 데이터 값, 내구도를 소모하지 않는 아이템의 데이터 값은 0,
내구도 1을 소모하는 아이템의 데이터 값은 1이고,
내구도 2를 소모하는 아이템의 데이터 값은 2이며,
내구도 3 소모 아이템 데이터 값은 3
등등;
그러나 내구성에 대한 데이터 값은 구체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일부 이유로 인해 차이점 항목은 ID를 공유하므로
따라서 이를 구별하기 위해 데이터 값을 사용해야 합니다. 염료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잉크 주머니의 ID는 351이고, 영어 ID는 마인크래프트: 염료이지만 데이터 값은 0입니다.
로즈 레드의 ID도 351이고, 영어 ID도 마인크래프트: 염료이지만 데이터 값은 1입니다.
p>
Magenta 염료 ID도 351이고 영문 ID는minecraft:dye인데 데이터 값은 13입니다.
ench: 인챈트 데이터 태그
id: 인챈트 ID
lvl: 레벨, 이 아이템의 최고 값은 32767만 가능하며, 최저 값은 32767만 가능합니다. - 32767만 가능하며, 그렇지 않으면 유효하지 않습니다.
매력적인 아이디 바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