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관문은 사랑이다! 모든 것을 끊었다
삼계를 벗어나다. 선 (禅) 구름: "모든 것을 담담하게 하다
다른 성해가 없다 "
불성의 경지를 깨달은 오홍인 대사가 육조를 송별하고, "정이 있으면 씨를 심을 수 있다"
지과가 아직 살아 있기 때문에, 무정함은 종도 없고, 무성도 생기도 없다. 구법계' 정'-육도중생+세 성인-아라한
부처와 보살 o 모든 세상의 중생
모두' 알레예 지식'
"지식"
입니다우주세계 산하 대지만물의 씨앗 o 모든 세상의 산하 대지화초와 나무
"알레이어 지식" 은 없습니다
"무정" o "사랑" 이라고 합니다-부처가 될 수 있습니다! T' 정'-'은혜',' 사랑',' 우정',' 원망' 이 있기 때문에 ...
그래서 6 환생으로 돌아와! 그래서 돌아올 거야 ※ 시어머니 세계는 중생을 건넌다! "무정"-부처가 될 수 없다! "정"-"은혜", "사랑", "우정", "원망" 이 있기 때문에 ...
그래서 6 환생으로 돌아와! 그래서 시어머니 세계로 돌아와 중생을 건넌다! "정 없음"-"은혜", "사랑", "우정", "원망" 이 없기 때문에 ...
그래서 여섯 번 환생할 수 없다! 그래서 돌아오지 않을 거야! 다정다감한 자고로 남은 증오
죽을 때까지 헤어져야 돼! 모처럼 평생 좋은 재주
남자 대장부의 정이 슬프다!
자애로운 특성은 타인의 행복을 촉진하는 것이다. 그 역할은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다. 그것이 드러내는 것은 고민의 해소이다. 그 이유는 중생의 귀여움을 보기 때문이다. 악념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은 그것의 성공이다. 이기적인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그것의 실패이다. 슬픔의 특질은 다른 사람이 고통을 해소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그 역할은 차마 다른 사람의 고통을 참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이 드러내는 것은 인자함과 연민이다. 그 이유는 중생이 고통을 겪을 때의 무력한 모습을 보기 때문이다. 잔인함을 억제하는 것은 그것의 성공이다. 슬픔을 일으키는 것은 그것의 실패이다. 기쁨의 특성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의 역할은 질투를 없애는 것이다. 그것이 드러내는 것은 혐오감의 해소이다. 그것을 자극하는 이유는 중생의 성공을 보았기 때문이다. 혐오를 억제하는 것은 그것의 성공이고, 웃음거리를 일으키는 것은 그것의 실패이다. 마음가짐의 특질은 자신이 중생을 동등하게 대하게 하는 것이다. 그 역할은 중생의 동등한 자질을 보는 것이다. 그것이 드러내는 것은 선호도와 혐오감을 가라앉히는 것이다. 그 이유는 중생의 산업을 보고 중생이 그들이 창조한 산업의 후계자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이 스스로 행복할지, 고통에서 벗어날 것인지, 그들이 이룬 성공에서 타락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혐오감과 선호도를 없애는 것이 성공입니다. 삶에서 무지에 대한 무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그것의 실패이다.
참고: 청정도론
정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생에서 가장 슬픈 관문이라고 할 수 있다. 정서로 인해 마음이 생기기 때문에 마음이 가장 견디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보통 사람의 사랑 사랑의' 사랑'
나를 가리키며 한 사람/물건만 사랑한다. 바로 그에 대한 감정 때문이고, 인간도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입장에서 상대방을 고려하며, 자신이 이미 지불했기 때문에, 잠재의에서도 보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희망의 응답을 받지 못하면 실의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응답 하는 경우, 또한 행복 할 것이다, 더 많은 투자, 하지만 세상은 변덕스럽지 않다, 그래서 또한 지속적인 기쁨을 가질 수 없습니다. 불법에서 제창한 사랑
큰 사랑 (즉, 자비), 모든 중생을 사랑하는 것을 가리킨다.
산스크리트어' 보리사'
"느낌"
을 의미합니다보살은 진리를 깨달은 후 이를 정중생에게 교화하여 중생을 자신처럼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랑의 보답을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민을 하지 않는다. 위의 이치는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알고 있지만, 쉽게 알기 어렵다. 전쟁터, 부상, 실패와 같은 감정장도 알고 있지만, 인생은 짧고, 사람은 1 세, 사랑의 쾌락을 탐내는 것으로 여겨져 과감히 시도하지만, 실의에 빠졌을 때만 후회하고 후회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불법의 경우, 이것은 미친 짓이다. 불법은 우리에게 현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생세에 눈을 들여다보고, 수십 년 동안의 기쁨이 무궁무진한 시공간에도 창해 한 방울에 불과하지만, 파생한 열매는 얽히고설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법은 철석 같은 무정함을 집행하지 않고, 광애 * * * 의 치정을 집행하지도 않는다. 둘 다 극단에 치우쳐 벗어날 수 없다. 집에서 불자는 비록 가족 4 대 모두 텅 비어 있지만, 인연의 인과와 인연, 인연을 아끼고 인연을 따르는 것을 이해해야 비로소 자유로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쉽지는 않지만 사실입니다. 한 걸음씩 하늘에 올라갈 수는 없지만, 진보할 수 있는 것은 몸과 마음의 편안함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미타불.
. knowledge. Yahoo/question/question? Qid=1007052303807
참조: .....
시, 너 좀 생각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