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부는 본 적이 없다. 우선 영화 속의 판타지 경험, 많은 역사적 인물, 동물, 조각 등이 모두 생명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그들 자신의 그림자, 지혜, 용기, 교활한 것이다. 。 。 。 。 。 요컨대 각자의 특색과 개성이 뚜렷하지만, 이것은 영화의 배경일 뿐 감독이 표현해야 할 것은 사실 낡은 주제이다. 자아를 찾고 자아를 아는 것이다. 주인공은 꿈이 있고, 목표가 없고, 눈의 고수가 낮은 사람이고, 아내의 이혼도 그를 바꾸지 않았지만, 아이의 의심에 직면하여 그는 착실하고 성실하게 일하여 아이의 신뢰를 얻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박물관의 변변이 있은 후 혼란에 직면해서야 그가 견지할 수 있었다. 물론 프랭클린의 격려도 중요하다. 결국 주인공은 진정한 부를 찾았다. 자아를 찾아 존경을 받았다.
영화는 웃기고 유머러스한 장면이 많지만, 프랭클린의 자백과 같은 일부 장면은 감동을 준다. "나는 프랭클린이 아니다. 。 。 。 。 。 나는 노동자들이 생산한 밀랍인형인데, 나는 박물관의 대문을 나간 적이 없다. 。 。 。 。 .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자아, 영화 끝을 찾았고, 그는 여러 해 동안 짝사랑하던 아가씨에게 자신을 뛰어넘었다.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위대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모레 연마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다음 영화는 박물관의 이변으로 변해 중년의 한 사람의 격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