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저의 완전한 포인트 추가 계획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좀 더 전통적인 단일 공격 추가 방식에 속합니다. 오직.
스플릿 웨이브 레벨 : 1 (PK시 쌍검을 여는 딜레이 스킬은 없습니다. 스플릿 웨이브 시전하는데 거의 2초 정도 걸리며, 일반 상태에서는 좋은 마무리 동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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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리프트 레벨: 10 (개인적으로는 DNF에서 공중부양이 콤보의 핵심이기 때문에 10까지 올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지만, 5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면 그것도 괜찮습니다)
연속 추진력 레벨 : 1 (이거 추가하고 싶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포인트를 개편한 이후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주로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강제 업 리프트 레벨 : 1 < /p>
은빛 낙하검 레벨: 1
3단 베기 레벨: 1(달리기, 추격, 탈출용)
공중 연속 베기 레벨: 1(권장) 후반,초반에 추가하려면) SP가 너무 긴장해서 스킬이 많이 필요한데 코스튬을 사지 않으면 추가하기 어렵습니다. 의상 없이 거대검을 두 번 휘두르세요.)
대검 마스터리 레벨: 10
죽음 저항 레벨: 1 (1점 부여, 혈기가 있으면 한동안 살아남을 수 있음) 부족함)
패시브 각성 스킬 레벨 : 6 (패시브 각성,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매우 멋진 스킬)
크로스 슬래시 레벨 : 20 (출혈 확률이 높은 스킬) , 좋은 데미지, 짧은 CD타임, 그리고 가장 강력한 적목 스킬 중 하나입니다. 후반부에서는 주로 이것에 의존하여 쌍검을 사용합니다.) 이 스킬은 피를 흘리며 빨아들입니다. >Collapse of Mountains 레벨 : 5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Cross Mountain을 5까지 강제로 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 Collapsing Mountain의 CD 시간은 Cross보다 길기 때문에 Cross가 가득 차면 Collapsing Mountain을 다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산 5이면 충분합니다)
강제십자베기 레벨: 1
강제붕괴 산타격 레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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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력전환 레벨: 0(쌍적목 플레이를 하지 않으므로 학습할 필요가 없습니다)
활력 레벨: 1(1포인트만 추가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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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액 각성 레벨 : 10 (붉은 눈의 만연한 작은 블러드 드래곤, 붉은 눈의 마법 스킬 중 하나는 전쟁의 신이다. 8 독룡을 잡아도 공격력은 더 올라갈 수 있다. 2800 이상)
영혼에 굶주린 핸드 레벨: 5(최대화를 고려할 수 있지만 이는 순수 PK 유형 추가입니다. 분노 버스트를 최대화하면 강박만 칠 것입니다. I 레이지 버스트가 더 유용할 것 같아서 풀 레이지 선택) p>
컴펄전 - 영혼에 굶주린 핸드 레벨: 1
램페이지 레벨: 10 (레드 아이의 또 다른 마법 스킬, 레드아이를 추가하지 않으면 플레이할 필요는 없으나 5레벨 이전에는 효과가 뚜렷하지 않으니 5레벨 이후부터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죽음이 두렵다면 그냥 문에서 열어보세요. BOSS방)
분노폭발 레벨 : 16 (영혼을 먹는 손과 동일, 이것을 클릭하면 영혼을 먹는 손만 클릭할 수 있습니다. 강제로)
포스-레이지 버스트 레벨: 1
블러드 퓨리 레벨: 10(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이유를 묻지 마세요. 불만족스러우면 적목 현상을 일으키지 마세요)
< p> Soul - 배고픈 데몬 봉인 베기 레벨 : 1 (최근에 도적을 시작했는데 이것이 혈액을 보충하는 마법 스킬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몬스터에게 혈액이 많이 남지 않으면 큰 에너지 흡수 동작을 사용하여 1초마다 풀어줍니다. 그러면 피가 많이 줄어들어요. 피를 가장 많이 보충하면 1/5만큼 돌려받거든요! 몬스터가 더 많아야 한다는 전제가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반환된 혈액이 소비한 혈액만큼 좋지 않으므로 풀어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단, 이 방법을 사용하여 혈액을 보충할 때는 단선에 주의하세요. . . )산의 붕괴와 대지베기 레벨 : 8 (맵 클리어를 위한 마법 스킬, 데미지가 높다. PK를 하러 온다면 1포인트면 충분하다. PK와 PK를 모두 고려해서 이 지점만 눌렀다. )
액티브 각성 레벨: 1(여기에 남은 SP를 추가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출시되면 무적은 아니지만 가만히 있을 수만 있다고 한다. 번개에 맞으면 동전을 두드리면 즉시 움직일 수 있고, 스킬이 멈추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혈액 보충이 아닙니다.
)
고스트 슬레이어 레벨: 1(시스템에서 지정하므로 무시하세요. 콤보에서 마무리 동작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쇼용일 뿐입니다)
백 점프 레벨: 1 (필수 추가, PK에서 몬스터 스폰에 사용)
강제백 점프 레벨: 1
빠른 상승 레벨: 1 (설명할 필요 없겠죠? 일어나서 3초 동안 무적이 되는데, 이는 역전되기에 충분합니다) )
마지막으로 적목에 배리어 스킬을 추가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이 스킬은 적목에 대해 꽤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플레이어분들의 의견을 고려한 결과 적목의 방어력이 매우 높고 자동 결계가 없기 때문에 추가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계는 스킬이므로 적목의 경우 무시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이 방법을 추가하고 나면 SP가 거의 100정도 남는데 굳이 쓸데가 없다면 헤드그랩을 10으로 올려도 됩니다. 눈 무브~ 물론 액티브 각성에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액티브 각성 데미지가 정말 높습니다. 격렬하게 내려가서 크리티컬 포션을 먹은 후 이 무브를 사용하면 데미지가 균일해집니다. 더 높은 것은 유감입니다.
이 방법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작성자가 직접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람마다 적응이 다릅니다.
후베이 5, 풀레벨 8 마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