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레벨 미만 캐릭터의 경우, 매일 사용하지 않는 피로도가 축전지에 충전됩니다. 일정 레벨 도달
배터리 충전 피로도에 따라
"성장 비약(2배/1.2배)"이 지급됩니다
-< /p> p>
60레벨 캐릭터(위 포함)
매일 사용하지 않는 피로도 수준으로 배터리를 충전한 후,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배터리가 충전됩니다. 충전 피로도에 따라
"금화"를 보상으로 드립니다.
-
60레벨 캐릭터가 많을수록 배터리 충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
레벨이 높아질수록 캐릭터
배터리를 더 빨리 충전할 수 있습니다
exp
업의 소비 패턴은 a를 입력할 때마다 피로도의 소비 패턴과 동일합니다. 맵 내 공간은 소모될 때까지 1포인트를 소모하며, 버프는 종료됩니다.
exp
up의 누적 최대값은 234로 표시됩니다(더 커질지는 불분명합니다). 구체적인 누적치가 매일 피로도 잔량과 같은지 여부는 제 개인적인 추측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 버프는 이중약과 동시에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즉,
이중약은 클리어 경험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
exp
up은 몹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사용 후에는 전체 과정에서 두 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