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와 CSOL의 대결은 경악스럽다. 두 사람의 대결 결과는 점점 명확해지고 있다. 텐센트도 바이오케미칼 고스트 출시 이후 주력작인 게임에 주력하고 있다. 과거의 일이 되기 시작했는데 왜 CSOL은 불과 몇 달 만에 성공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두 게임의 특징을 완벽하게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1. CF 실패 이유
1. 플러그인도 많고 버그도 많아요
이거 이해하기 어렵지 않나요? 플러그인은 CF의 성공에 완전히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CF의 디렉토리 구조 문제인지 CF 0.1.3 버전부터 플러그인 현상이 하루도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원근감, 고스트 디스플레이, 셀프 조준 등... 게임 환경을 완전히 파괴하고 전직 CF 플레이어인 나를 극도로 소름끼치게 만들었습니다! 표면적으로 Tencent는 부정 행위 신고를 장려한다고 말하지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요즘 죽은척하는 치트들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요즘 CSOL에 치트가 등장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CSOL 치트를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계정이 금지됩니다! CF에 플러그인이 없었다면 지금처럼 실패하지는 않았을 거라 감히 말씀드립니다!
2. 소품이 의외로 비싸다
그때 당시에는 GP 소품만큼 RMB 소품이 많지 않았거든요. M4A1로 나만의 세계를 창조했어요! 그러나 Tencent가 나중에 버전을 업데이트했을 때 Fox Hunter이든 Red Devils M4A1이든 상관없이 소품이 점점 더 비싸지고 놀랍도록 비싸져서 FPS Fair를 완전히 잃었습니다. 형질. 웃긴건 텐센트가 실제로 치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보호해 준다는 겁니다. VIP 멤버십을 구매하면 3번의 쫓겨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상대방 팀원에게 투표를 할 수도 있다는 것... 감히 정상적인 논리를 가진 사람에게 묻겠습니다. , 어떻게 이 두 가지 기능이 치트와 질투라는 단어와 관련이 있습니까? FPS 게임에서 이것이 무슨 소용이 있나요?
3. 부정행위의 후유증: 낮은 플레이어 품질
CF 플레이어라면 다음과 같은 경험이 있습니까? 고스트 모드를 플레이할 때 러커의 숨소리를 듣고 성공적으로 죽였습니다. 술에 취하면 화면 하단에 작은 프레임이 나타나고 잠시 후 쫓겨났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사람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CSOL을 플레이하면서 4연속 킬을 하면 사람들이 왜 나를 응원할까요? 이것이 부정행위의 후유증의 원인이다! 치트가 난무하는 게임에서 적을 아름답게 죽이는 데 성공하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연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당신을 업신여기게 될 것입니다. CF가 가장 좋은 예입니다. 많은 CF 신인들은 자신이 너무 강력하다고 생각하고 정말 능력 있는 사람들을 사기꾼으로 간주하지만, 진짜 사기꾼들은 그것을 피합니다! 부정행위를 하는 사람과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사람이 합치면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사람이 반드시 피해를 입게 된다는 것은 절대적인 법칙입니다. 플레이어가 부정행위 방지 절차 없이 눈에만 의존하여 부정행위자를 식별한다면 게임은 확실히 실패할 것입니다!
4. 맹목적인 모방은 게임의 본질을 잃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CF는 최근 실제 게임 경험으로 볼 때 이 모드가 만들어졌습니다. 극도로 성급한 태도와 버그가 남아있는 반면, 업데이트된 두 개의 유료 총기는 매우 절묘합니다. 성공한 게임을 맹목적으로 모방하고 자신이 만든 게임의 특성을 잃으면 게임은 성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직접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 게이밍 느낌이 나쁘다
이건 CF가 스나이퍼 라이플을 켠 후에도 느낌이 매우 안 좋고 미끄러운 느낌이 든다는 것입니다. 이는 CF 자체의 엔진 문제로 인한 것입니다. CF에 플러그인이 없으면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성공 이유
1. 소품 대가가 합리적이고, 금화 총기도 인민폐 수준이다
CSOL을 경험해본 플레이어라면 알겠지만, CSOL 매장에는 금화로 구매할 수 있는 총기가 80개 있으며, 게임을 통해 금화를 얻을 수 있는 양은 게임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것이 CSOL의 가장 빛나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보면 새로 출시된 SL8과 마족의 성화는 다른 금화 화기들에 비해 별로 나을 것이 없습니다. -AK47을 지닌 엑소시스트들! 이는 FPS 게임의 본질을 복원한 것이며, 가장 칭찬할 만한 점이다.
2. 원작 게임은 유명하다
내가 예전에 플레이했던 첫 게임은 CS1.0이었는데 최근 몇 년간 CS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CSOL은 CS의 후계자로서 모든 CS의 명성도 이어받았습니다. CSOL 클로즈베타 이후 CF를 포기하고 CSOL에 투자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CS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테러액션 출범 소식을 들었다면 손도 대지 않았을 겁니다!
3. 치트가 거의 없으며 공식 계정 금지 태도는 칭찬받을 만합니다.
지난 이틀 동안 CSOL의 관점 플러그인이 Monkey Island에 출시되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플러그인을 열었지만 실패했고, 몇 분 안에 시스템에 의해 감지되어 다음날 계정이 금지되었습니다. CF라면 이 플러그인은 다른 이유가 아닌 바로 이 태도 문제 때문에 적어도 한 달은 존재할 것입니다. CSOL의 에이전트가 된 후 Century Tiancheng의 태도는 우리를 정말 행복하게 만듭니다.
"GO GO GO!"라는 고전 명언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CF는 쓰레기, TX의 돈 버는 도구,
그리고 CS는 정신입니다! 그것은 세계입니다!
CSOLamp; CF 비교
CSOL CF
1. 총 수(금화, GP)
권총 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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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탄총 4 2
SMG 6 4
소총(저격수 포함) 16 12
기관총 2 1
p>CSOL Victory~
2. 총에 있는 총알의 수. (30발 탄약 기준)
CSOL CF
일반 모드 30/90 30/60
생화학 모드 30/180 30/90
CSOL 승리~
4. 화면
CSOL CF
리얼~ 애니메이션~ (이것도 대부분의 아이들이 하는 CF입니다. 주된 이유 중 하나)
CSOL 승리~
5. 서버 품질
CSOL CF
가끔 막히고 연결이 자주 끊김
p> p>CSOL 승리~
6. 인민폐 총기 통계
3일 CSOL은 더 비싸지만, 일수가 많을수록 더 저렴해집니다. (3일 디스트로이어 12RMB, 30일 30RMB)
CF 7일이 더 저렴하지만, 일수가 많을수록 더 비쌉니다.
(이것도 대부분의 아이들이 CF를 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7. 돈 버는 지수
CSOL은 상대적으로 적고,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금화총입니다< /p>< p>CF는 매우 크고 GP 총보다 RMB 총이 더 많습니다.
CSOL Victory~
CF의 GP 총이 영구적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게임에서는 최대 수십 개의 GP 총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CSOL은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팀 전투에서 금화 2,000개 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2시간 안에 금화 20,0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