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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지인 신귀', 여러분 선가의 조상은 각각 누구입니까?

' 천지인 신귀', 여러분 선가의 조상은 각각 누구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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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서유기' 진위미원숭이 왕극에서 손오공과 육귀키위가 영산여래 부처님 앞으로 소란을 피웠다. 여래부처는 키위 여섯 귀를 지적하기 전에 우리에게' 서유기' 세계의 설정을 말해 주었는데, 그것은 하늘과 땅 사이에 오선들이 있어 천지인의 신귀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지 사이에는 오충이 있는데, 비늘모우곤을 이기기 위해서이다. 천오선을 다섯 종류로 나누고, 지상 생물도 다섯 종류로 나누었다. 그럼 이 오선오충은 어떻게 된 건가요? < /p>

사실 이 오선오충의 설법은 모두' 서유기' 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다. 이전의 전적에는 모두 기록되어 있다. < /p>

오충에 대한 기록은 좀 더 이르다. 서한 중기 데이드가 집필한' 대데이례기' 는 예제 저작으로, 금수 만물을 오충으로 나누어 깃털 갑비늘로 나누었다. 깃털 벌레는 피닉스를 비롯한 깃털이 달린 새를 가리킨다. 애벌레는 기린을 비롯한 털이 달린 짐승을 가리킨다. 딱정벌레는 개충이나 곤충이라고도 하는데, 갑각류를 가진 벌레와 수족을 가리키며 거북이를 비롯한 것을 가리킨다. 비늘벌레는 물고기, 도마뱀, 뱀 등 비늘이 달린 동물을 가리킨다. 날개가 달린 곤충을 포함해서, 용을 으뜸으로 한다. 바퀴벌레라고도 하는 바퀴벌레는 지렁이, 개구리, 인간과 같은 털이없는 동물을 가리키며, 이는 인간 종족 중 성인을 대상으로합니다. < /p>

오선에 대한 기록은 송대의' 종려전도집' 에서 나온 것으로,' 진선전파집' 이라고도 불리며 종리권과 여암사도문답의 형식으로 도교의 기공내단학설을 기록했다. 책 속' 진선 제 1 편' 은' 선에는 5 등' 을 제기하고, 요정을' 천지인 신귀' 로 나누며 오선에 대한 간단한 묘사를 했지만, 이 책에서 오선에 대한 묘사는 우리의 전통적인 인식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중에서도 지도자가 누구인지 설명하지 않았으니, 오선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p>

귀신은 오선 중 가장 낮은 존재다. 요정이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귀신일 뿐이다. 그러나 이 귀신은 사람이 죽은 후에 귀신을 위해 다시 요정으로 수련하는 것이 아니다. 수사님 (인선) 수행이 잘못되어 넋을 잃고 마법에 빠져 넋을 잃지 않는 것이 귀신이다. 귀신신선도 6 도 환생에 들어가지 않을 수 있지만 정과를 고치기는 어렵지만, 다시 태어나거나 환생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서유기' 에서 엄격한 의미의 귀신은 나타나지 않았다. 소두마면, 흑백무상, 10 전 염왕이라도 그들은 모두 지부의 공직자들로, 사람이 죽은 후의 귀신을 관리하는 것이지 귀신선이 아니다. 오계국 국왕이 살해된 후 왕생 윤회가 없어 우물 바닥에서 진압하는 것은 겨우 귀신의 범주라고 할 수 있지만, 그는 생전에 수사가 아니었고, 엄밀히 말하면 그렇지 않았다. 이런 귀신의 말은 유병 산용과 같고, 미래도 없고, 우두머리도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인선은 귀신선보다 한 단계 높은 존재 (결국 인선이 마법에 걸려 귀신으로 변한 것) 로, 수련 후 여러 가지 이유로 계속 수행을 포기하고 작은 법길에서 멈춘 수사들을 말한다. 이들 수사들도 익수연년, 일부 소술 등 일부 선들의 권위를 가지고 있지만, 완전한 대로를 수행하지는 못했다 < /p>

' 서유기' 에서 인선은 여전히 많다. 우리가 전통적으로 생각하는 수진문파의 수선자는 모두 인선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인선의 전형은 관음선원의 김지장로여야 한다. 그도 어떤 다른 마술이나 능력이 있다는 것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그는 270 대 중반을 살았고, 소성을 수련하여 장수를 연장하는 것도 아니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인선 () 의 첫 말을 하려면 상청파 도홍경 () 의 도홍경 () 인 왕지원 () 이 수양 황제 (), 당고조 (), 당태종 () 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 /p>

지선은 인간선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존재다. 수사가 소성을 수련하고 큰길을 세우지 않았다는 뜻이다. 이 경지에 수련하는 것은 이미 인간의 범주에서 완전히 벗어났다고 할 수 있다. 지선은 생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장생불로인 육지 신선에 속한다. 그러나 지선에게 부족한 것은 바로 공법이다. 단지 소성을 수련할 뿐, 공법상으로는 큰길을 짓는 수사보다 못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서유기' 에서 우리가 가장 잘 아는 지선은 지선의 조상 읍원자일 것이다. 그 표현으로 보면 지선의 특징에 더 잘 맞는다.

세상과 동군으로, 하늘과 땅과 함께 장수하며, 손오공의 변화술을 입지 않는 등 줄거리를 보면, 진원자의 마술은 여전히 제한되어 있다. 적어도 허망한 조각을 식별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선의 우두머리는 이 지선의 조상일 것이다. 마술은 형편없지만 지위가 높다. < /p>

신선은 지선보다 한 단계 높은 존재다. 많은 사람들은 신선이 가장 높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오선 중 2 등일 뿐이다. 신선은 지선 수련에서 왔다. 왜냐하면 지선은 소성에 만족하지 않고, 먼지와 세상에 미련을 두지 않고 큰길을 고심하고, 삼화는 오기를 모아 원화선태를 만들고, 무릇 몸을 버리고 날아오르면 신선이 되고, 속세를 그리워하지 않고 봉래, 방장, 영주 속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는' 서유기' 에서 삼산에 사는 사람은 복록수 삼성, 동화제군, 영주 구로로 손오공이 인삼과수를 살릴 방법을 찾아갔을 때 만났다. 복록수 삼성은 본문에서 나를 신선의 종으로 언급했는데, 그들이 신선이라는 것을 분명히 지적하고, 지선의 조상 진원지의 지위와 비슷하며, 그들은 신선의 우두머리가 되어야 한다. < /p>

와 오선 중 최고급은 천선이다. 신선이 천선을 이룬 것은 고수로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큰 공덕을 세워야 천서를 원만하게 받아들일 수 있어야 천선을 이룰 수 있다. 천선 () 을 이룬 후에도 공덕을 계속 축적하여 선관 () 이 되고, 하품 수관 (), 중품 지관 (), 상품 천관 () 이 끊임없이 승진하여 36 동천 (), 81 일 () 을 거쳐 삼청 () 의 허무자연의 경계로 갈 수 있다. < /p>

즉' 서유기' 에서 천정 관원은 천선 중의 천관이고, 심지어 용궁의 용왕, 지부의 염왕 등은 공직자, 용왕, 염왕, 옥제는 물관, 지관, 천관에 해당할 것이다. 공덕이 가장 높은 것은 천지를 개척하고, 사람을 만들어 하늘을 보양하고, 후를 부처로 만든 태상노군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덕명언) 하지만 삼청은 모두 이 오선체계 밖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천선의 수장은 부처님의 입에서 "천칠오십을 고생한 적이 있다" 고 해야 한다. 12 만 9 천 600 년' 을 강탈할 때마다 옥황상제는' 종려전파집' 에서 천선의 끊임없는 경험이 끊임없이 승진하는 길과도 일치한다. < /p>

그러나 오선은 실력으로 구분되는 것이 아니라, 신선이 지선보다 강하지 않을 수도 있고, 천선이 신선보다 강할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유기' 에서 복록수삼성은 "그 진원자는 지선의 조상이고, 나는 신선의 종이다" 고 말했다. 너는 비록 천선을 얻었지만, 여전히 태을산수인데, 진류로 들어가지 못했는데, 너는 어떻게 그의 손을 벗을 수 있니? 진원자는 지선, 삼성은 신선, 손오공은 천선 () 이지만 손오공은 진류 () 에 들어가지 않았다. 지선진원자 () 의 적수가 아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