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슈퍼마리오를 30년 동안 플레이한 것은 헛된 일이었습니다! 숨겨진 네거티브 레벨은 Contra의 8개 수중 레벨보다 더 신비합니다.

슈퍼마리오를 30년 동안 플레이한 것은 헛된 일이었습니다! 숨겨진 네거티브 레벨은 Contra의 8개 수중 레벨보다 더 신비합니다.

1985년에 탄생한 패미컴 NES의 명작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누구나 어렸을 때 슈퍼마리오라고 불렀다)는 다들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 최대 4,024만 장의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하며 빨간색과 흰색 기계 및 가정용 게임 콘솔 개발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어렸을 때 게임을 집어 들고 플레이하면서 게임 자체의 줄거리와 배경을 거의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역시 당시에는 정품 게임을 구입하기가 어려웠고, 일본어를 아는 아이들도 거의 없었기 때문에 설명서가 있어도 읽을 수가 없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과거의 게임 플레이어들도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가이드 없이도 재미있게 놀 수 있었습니다. , 그들은 전혀 놀고 싶지 않으며 종종 가이드를 찾아야 합니다.

레벨 점프 비법, 거북이 껍질에서 생명을 훔치는 비법 등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는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도지사가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Super Mario Bros."는 "Brothers"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판타지 레벨인 음수 레벨입니다. 이 레벨의 존재는 "콘트라"에 나오는 8개의 수중 레벨보다 훨씬 더 신비롭습니다!

Famicom NES용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한 게임에 8개의 월드가 있으며 각 월드에는 4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게임의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보관 기능이 없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처음 몇 레벨을 반복해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그들은 집에 있는 어른들이 없을 때 잠시 동안 몰래 게임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여전히 큰 TV를 사용했습니다. 어른들이 돌아올 때 TV 엉덩이를 식히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야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을하고 있다는 사실이 발견되다.

그때 보관할 수 있었다면 그렇게 큰 노력이 들지 않았을 텐데. 아쉽게도 패미콤 초기에는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 아카이빙 기능이 없었습니다.

패미콤의 ROM은 사실 Read Only Memory의 약자로, 읽기 전용이라는 뜻입니다.

당시에는 파일을 쓸 수 있는 미디어가 엄청나게 비싸서 게임 카트리지에 사용하는 것이 비현실적이었습니다. 중기에는 기록용 배터리를 카세트에 장착해 보관하는 방식으로 개발됐으나 이는 일반적으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등 RPG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방식이다.

주제가 조금 빗나갔으니 다시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이야기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저희는 어렸을 때 정말 힘을 다해 다음 레벨을 살펴보고 공주를 구했습니다. 지하세계 1~2층의 수도관 선택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여기에 부정적인 수준에 들어가는 비결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마지막 L자형 수도관으로 들어가는 대신 상승 플랫폼을 이용해 화면 상단으로 점프한 후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3개의 수도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계 2, 3, 4. 지름길.

어렸을 때 저는 4를 직접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순진하게도 이 레벨에서 바우저를 해결하면 공주를 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바우저의 성까지 달려갔고, 그가 구한 사람은 사실 당시에는 알지도 못했던 토니비오였다.

4-2에 월드 8로 가는 수도관으로 이어지는 덩굴이 있다는 걸 알아내기까지 수년이 걸렸다. 월드 8은 수년 동안 추구해 온 목표임이 밝혀졌고, 여기에 진정한 결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요점은 실제로 여기서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1-2가 지상의 수도관으로 이어지기 전에 가장 오른쪽의 벽돌을 수도관 옆에 두고, 점프하는 동안 수도관 위로 등을 대고 점프해야 합니다. 내 머리 뒤쪽이 이 벽돌에 부딪혔어요.

수도관을 통과하여 마리오가 벽에 갇히게 하려면 일반적으로 몇 번만 시도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플레이어의 손속도가 필요합니다. "WELCOME TO WARP ZONE!"이라는 텍스트가 나타나기 전에 왼쪽이나 오른쪽에 있는 수도관으로 빠르게 들어가세요. 5-1".

이 상태에서 레벨을 선택하기 위해 수도관에 들어가면 실제로 레벨이 "-1"로 변경되는데, 이는 전설적인 꿈 레벨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는 의미입니다.

'-1' 레벨은 하늘 장면을 활용했는데, 이는 높은 단상과 심연이 다수 존재하는 장면이다. 하지만 이곳의 상황은 실제로 물속에 있으며 마리오는 마음대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점은 공주가 여전히 심연 위에 떠 있다는 점이다. 물론 현재로서는 게임을 끝내기 위해 구원받을 수는 없다.

현장에 직접 서있는 공주 외에도 바우저도 하늘을 가로 질러 번쩍였다.

레벨 끝까지 헤엄쳐 올라가면 익숙한 깃대와 성곽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 이를 들어올리면 다음 레벨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음 레벨은 "-2"입니다. 레벨 "-2"는 다리 위에 많은 적들이 있을 것이고, 다리 아래에서 날치가 튀어나올 것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비교적 평범한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이 레벨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큰 마리오가 적을 만나면 마리오는 사라지게 됩니다.

실제로 그 사람은 확실히 작아졌고 계속 작동 할 수 있으며 잠시 후에 화면에 나타날 것입니다.

"-2" 결국엔 여전히 익숙한 깃발을 들고 다음 단계로 진입한다.

"-3"은 성 레벨로 직접 들어갑니다. 수중 레벨은 아니지만 오징어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 오징어들은 하늘을 날며 벽을 통과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포위될 수 있으므로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오징어와 피라냐나무 몇 그루 외에는 길을 따라가는 다른 적들이 없어 전체적으로 비교적 쉽습니다.

레벨 종료 시 바우저와 싸울 필요가 없으며, 도끼를 집기 위해 현수교를 건너도 다리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마지막 방에 오징어가 등장합니다. 충분히 하지 않으면 아마 이 오징어의 손에 죽게 될 것입니다.

오징어를 파괴하고 방 중앙으로 오면 마리오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이 성에 공주가 없다는 알림이 나타난다.

그건 그렇고, 이는 전체 게임을 한 번 클리어한 다음 자유롭게 레벨을 선택할 수 있는 게임 타이틀 인터페이스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벨 선택 효과는 게임이 종료되지 않는 한 그대로 유지됩니다. 하지만 게임은 하드 모드로 바뀌고, 적들도 변하고, 이동 속도도 빨라지고, 장애물도 늘어납니다.

따라서 숙련되지 않은 플레이어는 규칙적인 루틴을 사용하여 레벨을 통과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권장합니다. 현재 시뮬레이터에는 비교적 친숙한 즉시 보관 기능도 있습니다.

사실, 뒷머리로 벽돌을 치는 이 네거티브 레벨을 제외하면 말이죠. 게임 내에는 마법같은 상황이 가득한 BUG 레벨도 존재한다. 일반 레벨을 포함해 256개가 있다고 해서 256월드라고도 불린다. 이 작업에는 빨간색과 흰색 기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카트리지, "테니스" 카트리지가 필요합니다.

먼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카트리지를 기기에 삽입하고 전원을 켜세요.

현재 타이틀 중이든 게임 중이든 관계없이 전원을 끄지 말고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카트리지를 꺼내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 화면이 깨지거나 깨져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그런 다음 "테니스" 카세트를 기계에 삽입하십시오.

"테니스"를 삽입한 후 게임에 입장하여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끄지 말고 '테니스' 카세트를 직접 빼내세요. 이번에는 테니스 공의 차례가 되어 화면이 흐릿하고 캐릭터가 깨질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카트리지를 기기에 삽입하고 NES의 재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타이틀 화면이 나타난 후 컨트롤러의 A 버튼을 놓지 않은 채 누른 후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265 월드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전설이 어느 세계에서 시작되는지는 '테니스'에서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몇 걸음이나 걸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레벨의 대부분의 지형은 기본적으로 레벨 1-1부터 8-4까지의 복제본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수영, 음악 및 적 구성이 원래 레벨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가장 특별한 점은 완전히 검은색 레벨로 게임에 들어가면 화면이 검은색인데 게임이 멈추지 않고 검은색 화면만 나온다는 점이다.

이 밖에도 죽음이 끝나기까지 직접 카운트다운이 되는 레벨, 전혀 움직일 수 없는 레벨, 캐릭터가 자동으로 오른쪽으로 걸어가는 등의 상황이 많다.

현재로서는 이 256 월드가 탄생한 이유에 대해 명확한 설명이 없습니다. 결국 프로그래머가 의도한 것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간단히 버그라고 요약하면 일반 레벨보다 플레이할 것도 많고 재미있습니다.

Nintendo "World Domination"의 BUG는 정말 특별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예기치 않게 게임 플레이가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에도 이중폭탄, 문워킹, 오버로드 카피, 악마의 심장과 체력을 속이는 등 많은 버그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으로 인해 게임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매력적인.

네거티브 레벨과 256개의 월드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정말 30년 전에 '슈퍼마리오 브라더스'를 플레이한 것이 헛된 느낌이었습니다. 3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경주하고 다른 게임플레이와 버그를 탐색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새로운 발견이 이루어질 때마다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마리오의 깊이에 노출됩니다.

바로 그거예요! 오늘 기사는 여기까지입니다. 클래식 게임은 유행을 타지 않으며, 이상한 게임도 평생 기억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