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은 단숨에 읽기에 적합하고, 만화는 한 단어 한 단어 천천히 음미하는 데 적합합니다.
실제로는 강사의 거울 속에 있는 소녀들이 많다. 의수화를 한 후, 제한사항과 강사의 명령만 남은 채 삶의 기억은 모두 지워졌다. 강사의 감정에 따라 모든 소녀의 길과 목적지가 결정됩니다.
첫 번째 헨리에타가 머뭇거리고 혼란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가장 먼저 나타난 어린 소녀는 아마도 그녀의 생애에서 가장 비참한 소녀였을 것입니다. 의수족이 된 후, 나는 나의 사명과 강사 조셉에 대한 마음에 대해 혼란스럽고 망설였습니다. 임무를 잘 완수하고 싶고 조셉이 나를 칭찬해 주기를 바라지만, 당기는 순간에는 항상 혼란스럽고 머뭇거립니다. 임무를 완료한 후 공허함과 두려움. 분명 요셉을 좋아하는데, 이런 사랑이 무엇인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들은 형제입니까 아니면 연인입니까? 의수로서의 그녀는 평범한 소녀처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다. 비극적인 과거가 늘 남아서 기억나지 않는다. 나는 새로운 것에 호기심이 많지만 감히 시도하지 못한다. 나는 늘 주변 사람들과 사물의 영향을 받는다. 강사인 조셉 역시 형처럼 복수에 열중하지 않는 온화한 사람이다. 그는 헨리에타를 자신의 여동생처럼 여기며 이 단기적인 행복을 조금씩 관리한다.
레고, 존재와 충성. 몸이 온전한 한 행복을 느끼는 소녀는 자신의 작은 행복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살아 있을 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고, 모두가 그녀를 부담으로 여겼고, 의수가 된 뒤에도 팔다리를 잃는 악몽을 꾸곤 했다. Li Ge는 자신의 팔다리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다른 강사가 부하 직원의 보철물에 제공하는 선물과 보살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존재를 인식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헨리에타와 마찬가지로 교관에 대한 무지한 감정을 갖고 있었지만 이를 거의 드러내지 않고 지안에 대한 충성심과 적에 대한 잔인함으로 변질시켰다. 지안은 너무 슬프고 복수심에 눈이 멀어 항상 리거를 도구로 삼아왔지만, 리거의 마음속에는 중요한 인물로서의 존재가 조금씩 쌓여갔다.
트레엘라, 독립성과 합리성. 언니 같았어요. 헨리에타와 누가 더 나쁜지 알 수 없었지만, 의수가 된 후에는 잊어버렸어요. 그녀는 종종 자신보다 어린 여러 명의 의수 자매들을 돌보며 스스로 작업도 수행합니다. 다른 소녀들과 달리 그녀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강사가 필요합니다. 그는 특히 피노키오와 함께 실패했습니다. 교관에 대한 감정은 어린 소녀에 가깝다. 그녀는 교관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의수로서의 합리성은 그녀가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며 적을 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해준다. 리코는 자신의 생각으로 적이 죽어도 괜찮은지 판단할 것입니다. 샤 선생님은 또한 매우 이성적인 사람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더욱 전우처럼 이해하고 의지합니다. 실샤도 트리엘라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정직한 사람이었고 일과 사생활을 연결하지 못하는 성격이었다.
클라제스, 외로움과 동의. 클라에스는 늘 외로웠지만 외롭지 않았습니다. 그녀와 함께한 것은 강사의 공부와 착한 소녀가 되겠다는 약속이었습니다. 늘 혼자 있어도 무언가를 하고, 책을 읽고, 야채를 재배하고, 낚시를 하고, 매일매일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갑니다. 고인이 된 강사와의 합의를 이행하기 위해 모든 것이 완료되었습니다. 할 일이 없으면 안경을 쓰고 착한 소녀가 되십시오. 원래의 사건은 기억나지 않지만, 그 합의는 그녀의 마음속 깊은 곳에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그의 강사인 나발로는 비록 자신의 이기적인 이유로 강사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클라에스를 자신의 딸처럼 교육한 아버지에 가깝습니다. 총을 만지거나 사람을 죽이지 않도록 하고, 소녀다운 성격을 최대한 유지하려고 노력하지만, 좋은 사람이 일찍 죽는 게 안타깝다. .
안젤리크, 순수함과 무기력함. 그녀는 부모님의 손에 죽는 것이 행복한지 슬픈지 몰랐습니다. 적어도 안기는 몰랐기 때문에 안도했습니다.
의수형 몸이 되어도 그녀의 순수함은 변함이 없었다. 변한 것은 주변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주체가 바로 자신이라는 사실을 그녀는 몰랐다. 안젤리크의 천진난만함에 직장에서 좌절한 사람들이 그녀를 에워싸고 격려해 주고 보살펴 주었고, 심지어 마크처럼 말투가 여린 사람도 모두가 그녀를 걱정해 주었다. 결국 눈물을 흘렸다. 그녀는 주변 사람들이 의수를 보는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의수조차도 인간으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무기력하다. 이 천사의 수명은 다른 교사들과 소녀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켜 자신의 감정을 직시하게 하는 역할도 한다. 안젤리크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관련된 모든 사람의 심리를 흔들어 자신의 감정과 운명의 무력함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마크 선생님은 부드러운 마음과 선한 마음을 지닌 독설가입니다. 안기를 걱정하기 시작한 것부터 안기의 기억상실로 인해 무관심해지기까지, 마침내 안기는 과거를 회상하고 파산하게 된다. 안젤리크가 스파게티 왕자의 이야기를 들려주던 마지막 병원 침대 옆 장면은 오랫동안 내 마음을 아프게 했다.
신인 페트라, 꿈과 감성. 개인적으로는 트리에라와 페트라를 더 좋아합니다. 하나는 차분하고 다른 하나는 열정적입니다. 페트라는 죽음 전후에 전혀 다른 두 가지 성격과 태도를 갖고 있었지만 변하지 않은 것은 발레에 대한 그녀의 꿈과 끈기뿐이었다. 무의식적으로 발레에 대한 열망을 표현할 때마다 결국 스스로 발레 연습을 시작하게 됐다. 기억은 사라져도 꿈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수많은 보철물 중에서 오직 페트라만이 자신의 감정을 마주할 수 있다. 그녀의 감정, 감정, 분노, 슬픔, 기쁨은 모두 그녀의 얼굴에 나타납니다. 그녀는 인공 신체의 제약 때문이 아니라 상호 매력 때문에 산드로를 사랑합니다. 그녀는 산드로의 자유분방함과 자유로움 덕분에 자신의 감정을 감히 직시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여성이 갖추어야 할 기술을 산드로에게서 배웠고, 그녀가 자신의 꿈을 재발견한 것도 산드로 덕분이었다. 산드로는 페트라를 단순히 의수체나 부하로 여기지 않는다. 산드로의 페트라에 대한 애정은 만남 초기부터 생겨났다. 그 역시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페트라 때문에 그렇게 하게 된 것이다. 오랜 세월 억눌려 있던 우리 마음에 어떤 위로를 주어야 하는 페트라도 우리 자신의 감정으로 받아들인 것입니다.
앨리스, 비극과 극단. 평생 함께 할 수 없다면 죽으세요. 앨리스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기 위해 가장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장면은 무익할 것 같아 다른 강사들에게 의수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지 말라고 가르칠 것으로 추정된다. 이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서로 사랑하려면 얼마나 많은 용기가 필요한지 알려주기 위해 이 장면이 처음에 나오는 이유이기도 하다.
선생님의 그림자는 각 소녀에게서 찾을 수 있으며, 그들은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 서로를 의지하는 하나의 전체입니다.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엔딩이 다르겠지만, 이 여정을 어떻게 만족스럽게 만들 것인가는 소녀와 강사의 고민입니다.
Reposted from /f ?kz=569142711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