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청나라 제4대 황제. 그의 생애는 강희와 건륭의 번영의 토대를 마련하고 강희와 건륭의 번영시대를 창조했다. 그렇다면 그 뒤를 이어 왕위를 물려받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청나라 시종(清宗)(1678년 12월 13일 ~ 1735년 9월 28일)은 강희제(康熙帝)의 넷째 아들로, 청나라의 세 번째 황제이다. 재위 13년, 가문의 원수를 갚기 위해 의협부인 여사량에게 암살당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5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현재 허베이 성 이현 서쪽). gt; 옹정은 매우 복잡하고 모순적인 역사적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강희 말년의 오랜 폐단을 개혁하고 시정했으며 정권을 명확하게 했습니다. , 통치가 안정되고 국고가 충분할 것이며 백성의 부담이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큰 결점과 한계를 지닌 봉건황제였기 때문에 그의 왕위계승에 대해서도 큰 의구심이 있었다. gt; Yongzheng의 주요 업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는 대대적인 세금 개혁이다. 중국은 옛날부터 인두세를 부과해 왔습니다. 성인 남성은 부자든 가난하든 상관없이 인두세를 내야 합니다. 옹정은 개혁을 실시하고 인두세를 토지 면적에 분산시켰으며 토지 면적에 따라 세액을 결정했습니다. 땅이 많은 사람은 더 많이 받고, 땅이 적은 사람은 적게 받고, 땅이 없는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땅바닥에 몰아넣는 것"이라고 불리며, 인두세는 일거에 폐지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유익하고 지주에게는 유익하지 않습니다. 이는 우리나라 재정 및 조세 역사상 중요한 개혁입니다. 소비 선망이 대중에게 돌아옵니다.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은과 구리를 화폐로 사용했는데, 세금을 낼 때 교환, 용해, 보존, 운송 과정에서 일정한 은의 손실이 발생했기 때문에 세금을 낼 때 일정한 가산금이 있었습니다. 이 추가 요금은 "Huo Xian" 또는 "Huo Huo"라고 불리며, 항상 지방 주 및 카운티에서 지방 사무소 및 공무원의 추가 소득으로 부과해 왔습니다. 소비에 대한 법정 부과금 금액은 없으며, 주와 카운티에서는 원하는 대로 무거운 세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1냥의 일반 세금을 부과하고 최대 5~6위안을 부과하므로 국민에게 큰 부담이 됩니다. Yongzheng은 "대중에게 부러움을 돌려주는 것"을 시행했습니다. 그는 이 추가금을 법정 세금으로 전환하고 주지사가 관리하는 소득세를 "부패할 수 없는 은"으로 사용했습니다. 공무원의 급여를 인상했습니다. 이를 통해 국민의 부담을 줄일 뿐만 아니라 깨끗한 정부 구현도 보장한다. 따라서 Yongzheng은 "이 법이 채택된 이후 공무원 관리가 약간 명확해졌고 Lu Yanxian은 추모 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군용 항공기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명나라 때는 권력이 내각에 집중되면서 막강한 대신들이 생겨났다. 청나라 옹정은 더욱 권력을 황제에게 집중시키고, 군비부를 설치하여 황제의 비서로서 황제를 위해 건의하고 문서를 작성하며 정무를 처리하였다. 정치 관련 업무는 신속하고 비밀리에 처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군항공부 장관은 각 지방과 부처를 직접 다루며 현지 사정을 파악하고 황제의 뜻을 전달했다. 이 기관은 청나라 말기까지 200년 동안 존재했습니다. 군용항공과의 창설은 추모제도의 추진과 함께 이루어졌다. 과거에는 공문서를 이관하는 절차가 복잡하고 많은 사람이 읽어야 했기 때문에 시간이 지체되고 비밀을 유지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추모문은 황제에게 직접 제출되어 황제에게 직접 전달되었다. 옹정은 황제에게 조문을 제출할 수 있는 사람의 수를 늘렸고, 직위가 다른 관리들이 상황을 신속하게 반영하고 정무에 대해 보고할 수 있게 하여 황제가 상황을 통찰력으로 삼아 정책을 수립할 수 있게 했습니다. 황제가 그들의 미덕, 어리 석음, 게으름, 정치적 업적, 윤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서로를 감독합니다. gt; 토양을 바꾸고 현재로 돌아갑니다. 우리나라 남서부와 소수민족이 거주하는 일부 지역은 족장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들의 직위는 세습적이며 명목상의 시성만 받아들입니다. 족장들은 오만하고 오만했습니다. 이러한 제도는 국민통합과 지역경제·문화발전을 저해한다. 옹정이 즉위한 후 운남(雲南), 귀주(貴州), 광서(廣西), 쓰촨(沙南), 호남(湖南)의 많은 수장들을 폐지하고 전국에 통일된 국가와 군제로 바꾸었다. "지방 통치로의 복귀"는 심각한 투쟁이었습니다. 많은 족장들이 무기로 저항했지만 옹정은 이를 진압하기 위해 단호하게 군대를 보냈습니다. 비록 무고한 사람들이 반군 전쟁에 참여하여 소수민족에게 피해를 입혔지만, 장기적으로 '토착민에게 고국을 돌려주는 것'은 분리주의적 통치와 족장의 특권에 맞서 싸우고 제한하는 진보적인 조치였으며, 소수민족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수민족 지역의 경제, 문화 발전에 유리하다. gt;gt;이 밖에도 옹정은 부패 척결, 불가촉천민 해방, 뤄부장단금 진압, 최초의 티베트 장관 파견 등 칭찬할 만한 정치적 성과를 많이 거두어 중국의 통일과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gt;그러나 옹정에게도 심각한 결점과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대규모 농민 봉기는 없었지만 산발적인 저항이 자주 발생했으며 옹정의 탄압 조치는 매우 가혹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이 어떠하든 관리들에게 저항하는 사람은 반역자로 간주되어 무자비하게 처형될 것입니다. 체포에 저항하는 중에도 누군가가 “한곳에서 사람을 죽였다. 범인은 아니지만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는데, 동료 범죄자였다”gt; 주민들 사이의 비밀 결사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범인을 조사하고 찾아내며, 나무를 뽑아 뿌리를 찾고, 인연을 영원히 끊으라”는 지시를 받았다. 쑤저우 수공업 노동자들은 임금 인상을 요구했고, 마오쩌둥은 이들에게 휴식을 요구했고, 옹정은 그들을 엄중히 처벌하고 그들의 휴식 요구를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기념비를 세웠다. 옹정 시대에는 문학 감옥이 점점 더 빈번해졌는데, 왕징기는 염경요를 아첨했다는 이유로 참수되었고, 자시팅은 용고도를 따랐다는 이유로 공개 전시를 위해 살해당했으며, 육승남은 현안을 논의했다는 이유로 군대 앞에서 처형당했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사례는 육량량(魯柳境)의 경우인데, 육(魯)은 죽은 지 40년이 되었는데, 그 후 증정(曾靈)과 장희(張熙)가 여의 책을 읽고 영향을 받았다. Yue Zhongqi를 선동하여 청나라에 반기를 들고 명나라를 복원하는 데까지 큰 사건이 발생합니다. Lu Liuliang의 관이 열리고 그의 시신이 학살되었으며 그의 아들과 학생들이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옹정왕조의 문필망은 매우 촘촘했고 연루된 사람도 많았으며 형벌도 가혹했다. 지식인들은 눈을 감고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정치 얘기를 감히 하지 못하는 무미건조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비난을 받기도 한다. gt;Yongzheng은 농업을 중시하고 산업과 상업을 중시한다는 신조를 따랐습니다. 그는 “농사는 세상의 주요 사업이고 노동자, 상인 모두 그 끝에 있다”며 “시장에 사람이 한 명 늘어나면 밭에서 농사를 짓는 사람이 한 명 줄어든다”고 말했다. 물건이 많으면 팔기도 힘들고 정체되고 가격도 낮아지게 마련이다. 뒤를 쫓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해로울 뿐 아니라. 농민에게도 해로울 뿐만 아니라 노동자에게도 해롭다”고 말했다. 이 이론에 기초하여 수립된 정책은 산업과 상업의 발전에 해를 끼칠 수밖에 없습니다. 그는 또한 채굴이 "절대 가능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채굴은 사람들이 농업의 뿌리를 떠나 직업을 추구하도록 유혹하고, 채굴자들이 한 곳에 모여 문제를 일으키기 쉽기 때문입니다. gt; Yongzheng은 외환 거래에서도 예전 방식을 고수했습니다. 당시 중국에 무역을 위해 오는 외국상인의 수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었으나 옹정은 “관용보다 엄한 것이 낫다”며 중국 상인의 해외무역을 허용하지 않고 여러 가지 장애물을 세웠다. 해상금지 조치를 취했는데, 좋은 계획이 남아 있지 않다”고 말했다. 이후 연안 지방의 거듭된 요청으로 해상 금지 조치가 다소 완화됐지만 여전히 다양한 제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특히 해외에서 장기간 거주한 화교 무역업자와 노동자들에 대해서는 "연체된 귀국을 하지 않고 해외로 이주하려는 경우 자비가 없으며 본토로 돌아갈 수 없다"고 말했다. 당시 서방 선진국들은 해외무역을 장려하고 있었지만, 중국의 뛰어난 군주들조차 세계관이 부족하고 대외교류가 제한되어 국제추세에서 뒤처지게 되었다. gt; Yongzheng은 매우 행복했고 성공을 열망했습니다. 이 때문에 허난(河南)의 황무지를 개간하고 쓰촨(河南)의 땅을 개간하고 산서(陝西)의 우물을 파고 직예(立史)의 밭을 경작하는 등의 사업은 본래 백성을 이롭게 하려 했으나 헛수고로 변하고 말았다. 국민에게 부담. 그의 기질은 참을성이 없고 변덕스럽고 잔인하여 많은 부당하고 거짓되고 그릇된 신념을 갖게 되었습니다. 건륭은 죽은 후 왕위에 올랐고, 옹정의 가혹한 통치를 뒤집고 '관대함과 엄중함'의 정책을 시행하여 죽은 자를 면죄하고 포로를 석방하며 갈등을 완화했습니다. 그러므로 후세들은 “건륭(富隆)이 즉위하고 성헌(成縄)이 엄숙히 다스리니 모두가 관용을 베풀고 백성이 다 기뻐하여 말을 하면 천둥소리가 나더라.”라고 했습니다. 옹정에 관해서는 학계에서는 항상 두 가지 의견이 있어왔는데, 하나는 강희제의 칙령에 의해 왕위를 계승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강희제가 왕위를 계승했다는 것이다. 옹정은 그에게 왕위를 물려주지 않았고, 옹정은 칙령을 바로잡아 왕위를 찬탈했다. 옹정이 즉위하고, 역사를 조작하고, 문서를 파괴했기 때문에 그가 왕위를 차지하기 위해 칙령을 위조했다는 결정적인 증거는 찾을 수 없습니다. 도끼 소리와 촛불 그림자는 영원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지만, 여러 가지 징후로 볼 때 그의 후계에 대한 의문이 많은 것은 사실이다. 강희(康熙) 말년에 태자가 폐위되고 여러 제후들이 왕위를 놓고 경쟁하여 혼란이 생기고 왕위가 비어 있어 백성들의 마음이 불안해졌습니다. 당시 중갈이 일본을 침략하자 강희는 황제의 14번째 아들인 은기를 복원장군으로 임명하여 군대를 지휘하고 큰 권력을 부여하며 정황기를 사용하고 그를 장군왕으로 칭했다. 기준이 극도로 높았던 것은 분명 시계가 있다는 뜻이었을 것입니다. 강희는 은기의 재능에 대해 "장군은 나의 왕자이고, 참으로 훌륭한 장군이고, 군대를 이끌고, 군대를 이끄는 능력을 잘 알고 있다"고 칭찬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인진을 그들의 후계자로 여깁니다. 예를 들어, 황제의 아홉째 아들인 인진은 "내 형제들 중 재능과 덕행 모두에서 그와 같은 사람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군대를 보내고 있는데 황제께서 보고 계신다." 정말 심각한 일이다. 미래의 왕세자는 그 사람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강희는 장춘원(長春庭)에서 급사했고, 옹정은 당시 보병대장이자 수도의 군사권을 장악하고 있던 용고두(龍庁多)와 결탁하여 왕위를 탈취하려고 음모를 꾸몄다. 그래서 제국의 꿈은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옹정이 강희의 죽음과 옹정의 왕위 계승에 관해 말한 내용을 면밀히 살펴보면 많은 모순이 드러났습니다. 예를 들어 용고도는 명령을 관장하는 유일한 재상이었다고 하는데, 다른 칙령에서는 강희가 죽었을 때 용고도가 황제 앞에 없었다고 하고, 황제의 열일곱째 아들 은리가 궁궐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고도 한다. 그러나 강희가 칙령을 통과시켰을 때 은리는 장춘 정원 궁 밖이 아닌 궁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사실이 다른 사료에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임종 장면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의문이다. gt; 옹정이 왕위를 찬탈한 이후 왕실 내에서 집단적인 저항을 불러일으켰고, 운향제의 13번째 아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옹정의 형제들은 옹정의 계승에 반대했습니다. 왕위를 놓고 경쟁하던 인기는 최전선에서 압송되어 영원히 투옥되었습니다. 황제의 여덟 번째 아들인 인시(Insi)와 황제의 아홉 번째 아들인 진진(Yinzhen)은 옹정의 숙적이었습니다. 옹정은 그들을 너무나 미워하여 그들을 죽도록 박해했습니다. 은제의 열째 아들(?I), 은지제의 셋째 아들인 홍성(洪聖)은 모두 영원히 투옥되었다. 그는 실제로 여덟 번째 삼촌 Yinsi의 편을 들었고 Yongzheng에게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한국 기록에 따르면 옹정이 권력을 잡았을 때 수백 명의 씨족 구성원과 관리들이 살해당했습니다. 심지어 강희의 곁에서 황제의 일상을 보살펴 주던 내무 관리 조창(趙長)마저 강희가 죽은 직후 살해되었는데, 이는 조정 전체를 충격에 빠트렸는데, 이는 아마도 조창이 강희의 죽음과 왕위계승에 관한 진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곤경에 빠졌습니다. 강희(康熙)는 평생 장춘원(長春庭)에 살았고 죽은 뒤에는 동릉(洞陵)에 묻혔고, 옹정(永章)은 이화원(老夏殿)에 살면서 아버지를 멀리하려는 듯 서릉(西陵)을 짓지 않았다. 옹정은 매우 미신적인 사람이었기 때문에 아버지에게 수치스러운 일을 하면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을 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나중에 옹정은 부끄러워하고 불안해하며 말했다. “인시와 은기가 탐하고 훔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황제가 시험을 보고 보물에 오르면 모든 것이 진실이 될 것이다. 황제가 말년에 이 일을 나에게 여러 번 말했지만 그는 그것에 대해 불행하고 후회했습니다." 이것이 옹정의 내면의 양심의 표현인가? gt; 옹정의 계승에 대해 많은 의혹이 있고, 그가 위선으로 왕위를 찬탈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고 해서 그의 역사적 업적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다. 봉건 통치자들이 서로 죽이는 일은 흔한 일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봉건 사회에서는 현명한 군주라도 통치를 장악하고 공고히 하기 위해 음모와 잔혹한 투쟁을 벌여야 하는 경우가 많았다. 아버지를 강요한 사람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는 최고 통치자로서 정사에 부지런히 일했으며, 세계 정세를 파악하고 강인하고 단호한 태도로 시정과 개혁을 수행했습니다. 옹정의 통치 13년은 청나라 통치의 중요한 시기로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였으며 건륭시대 번영의 초석을 마련하였다.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