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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소환사는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나요?

스킬명 [속성] [단축키] 소개 자세한 스킬 소개는 아래와 같습니다. DOTA 소환사 스킬 표 6.51 Q는 얼음(혈액 회복), W는 천둥(공격 속도), E는 불(공격)

1 급속 쿨다운 [QQQ] [Y] 동결 중에 대상을 얼립니다. 기간 대상은 기절하고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2 고스트 워크 [QQW] [V] 투명화, 자신과 주변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3 아이스 월 [QQE] [G] 전방에 얼음 벽을 생성해 얼음 벽 안에 있는 유닛의 속도를 크게 늦춥니다.

4 민첩성과 신속성 [WWW] [Z] 아군 유닛에게 솟아오르는 에너지를 주입하여 공격 속도를 40에서 160으로 증가시킵니다.

5 돌격 허리케인 [WWQ] [X] 앞으로 이동하는 토네이도를 방출하여 통과하는 적 유닛을 공중으로 쓸어버립니다.

6 전자기 펄스 [WWE] [C] 대상 위치에 전자기 에너지를 축적하여 4~2초 내에 폭발하여 피해를 입히고 마나를 소모합니다.

7 선파이어 임팩트 [EEE] [T] 하늘에서 에너지를 떨어뜨려 1.7초 후에 피해를 입힙니다. 캐스팅 거리가 전체 화면입니다.

8 Furnace Elf [EEQ] [F] 마법구슬 피해를 주는 2개의 불 속성을 생성합니다. 불 속성에 맞은 유닛은 매번 방어력 1점을 잃습니다.

9 카오스 메테오라이트 [EEW] [D] 운석을 소환해 500~1550 거리를 굴러 전방으로 굴러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0 슈퍼 충격파 [QWE] [B] 일렬로 있는 모든 사람에게 타격을 가하고 먼저 280 블러드 포인트를 감소시킨 후 후퇴합니다.

초보자만 참고할 수 있는 간단한 가이드입니다.

나가서 파란색 포션 2개와 머리띠 1개를 구하세요. 돈이 잘 벌면 6레벨에 공허 보석, 8레벨에 4(끈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팔 보호구를 두 개, 첫 번째 빅 아이템을 획득해 보세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에서 너무 많은 고통을 겪지 않으면 여전히이 작은 돈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발사 경로를 취하면 운석의 돈 버는 능력이 절대적으로 최고이므로 그렇지 않습니다. 돈이 부족하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라잉슈즈를 사용하면 여러 라인에서 돈을 파밍할 수 있고, 갱킹의 황금기 동안 괴롭힘을 피할 수 있다. 이때 칼의 머니 파밍 속도는 질적으로 도약했다. 그렇다면 혈수정석 준비를 시작하세요. 이 돌은 칼의 생존과 배터리 수명을 보장해주며, 원활하게 합성이 가능하고 대부분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비록 스킬 효과가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효과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혈액에 대한 양과 마법에 대한 좋은 지원입니다. 합성 시 인성을 먼저 합친 뒤(이건 51에서 매우 강함) 체력 장비를 우선으로 하여 소울 캄(Soul Calm)을 내놓는다. 후반부에서는 상황에 따라 링컨 양칼과 아이스 아이드 네크로노미콘 모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 급속 냉각 [QQQ] (Cold Snap) [Y]

소환사는 대상의 모든 열을 즉시 제거하여 얼음 속성에 따라 빠르게 얼게 만듭니다. [Q] 레벨, 3~6초 동안 지속됩니다. 얼어붙은 동안 대상에게 피해를 가하면 대상은 0.4초 동안 기절하고 추가로 30점의 피해를 입습니다. 얼음정령[Q] 레벨에 따라 발동 간격은 0.8~0.6초입니다.

시전 거리 : 1000

냉각 시간 : 20초

마법 소비 : 100포인트

황금 몽둥이 효과와 유사 . 갱킹 중에 사용하면 적에게 큰 심리적 고문을 가할 수 있는 좋은 보조 스킬이다. 보라색 원망으로 덮이면 효과는 이상하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공격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민첩성과 민첩성을 갖춘 자신에게 추가하거나, 후반에 자신의 DPS 대상에게 던지기 위해 사용한다. 시전 거리가 길고, 마법 소모량이 적으며, 단일 속성의 조합이 이 스킬의 장점이다.

2. 고스트 워크 [QQW] (고스트 워크) [V]

소환사는 주변의 얼음과 번개의 힘을 조종해 투명 상태에 들어간다. 원소력의 불균형은 자신과 반경 400 범위 내의 적 유닛에게 영향을 미치며, 얼음속성 [Q] 레벨에 따라 적 유닛의 이동 속도가 10~40 감소됩니다. 천둥의 레벨에 따라 [W] 속성에서는 소환사의 이동 속도가 30에서 0으로 감소됩니다.

마법 면역 무시

지속시간: 100초

냉각 시간: 60초

마법 소모: 300포인트

< p>칼에게 자신을 투명하게 만들고, 주변 적의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자신의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매우 유연한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생명을 구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초기에는 별 효과가 없으며 해독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으며 적절하게 사용하면 연약한 신체의 생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레벨 10까지는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면서 조금 낭비가 됩니다. 팀 전투 중에는 은신 투척 스킬을 주도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끝까지 활성화하여 적 뒤에서 달려가 팀원이 남은 적을 처리하도록 할 수도 있고, 글로리와 협력하여 적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보이지 않습니다(Wind Walk, Ion Shell?). 다만, 마나 소모에 주의해야 한다. 300mp는 초반에 마나가 부족한 칼에게는 정말 당황스러운 일이다.

3. 아이스 월 [QQE] (아이스 월) [G]

얼음 속성 [Q]의 레벨에 따라 소환사 앞에 얼음 벽을 세웁니다. , 4~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불의 정령[E]의 레벨에 따라 얼음의 벽은 105 범위 내의 적 유닛에게 초당 5~35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냉각 시간: 20초

마법 소모량: 125포인트

칼 앞에 얼음벽을 생성합니다. 그림자 압력과 비슷함), 얼음 벽에 있는 유닛의 속도를 크게 늦추지만(얼음이 아직 남아 있는 상태에서 시각적으로 약 50-80으로 추정) 효과 범위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해제할 때 주의하세요. 이것은 매우 강력한 스킬인데, 팀전(적의 탈출 방향을 막고, 적이 전진하는 것을 막음)이든, 조우(속도를 늦추거나 유인)든, 생명을 구하든지 간에 흔치 않은 스킬이다.

여기에 또 다른 작은 팁이 있습니다. 생명을 구하려고 할 때 일반적으로 도로 전체를 얼음벽으로 막는 것을 선택하면 탈출은 기본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죽이는 경우 이때 해야 할 일은 왼쪽이나 오른쪽을 향하고 얼음벽의 측면 거리가 매우 크고 좋은 위치에 있는 경사 얼음벽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

4. 민첩한 신속성 [WWW] (민첩함) [Z]

소환사는 천둥의 원소 [W] 레벨에 따라 아군 유닛에게 솟아오르는 에너지를 주입합니다. 공격 속도가 40에서 160으로 증가하고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 거리: 650

냉각 시간: 20초

마법 소모량: 125포인트

민첩성이 낮다는 것은 당혹감을 의미합니다. 높은 수준의 민첩성은 무서운 것을 의미합니다!

보조 강력한 스킬은 일반적으로 후반 단계에서 장비가 구성될 때 자신의 편이나 자신에게 DPS에 추가됩니다. 사실 그 보너스는 매우 적습니다. 비록 짧은 5초이지만 급속 냉각과 결합하면 실제로는 5초가 긴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토네이도 [WWQ] (토네이도) [X]

천둥속성 [W]의 레벨에 따라 앞으로 나아가는 토네이도를 발사합니다. 700에서 3100까지의 거리. 지나가는 적 유닛을 공중으로 휩쓸어 그들이 땅에 내려와 운명을 맞이할 때까지 무기력하게 공중을 떠돌게 합니다. 천둥속성[W], 얼음속성[Q] 레벨에 따라 190~375 데미지를 준다. 얼음 성분[Q]의 수준에 따라 공중에 떠 있는 시간은 0.4~2.2초입니다.

시전 거리: 2000

냉각 시간: 25초

마법 소모량: 150포인트

현재 이 스킬이 역할을 해야 합니다. 도타 가장 긴 사거리를 가진 스킬로 시전 거리가 1800정도로 매우 길다.

높은 피해량, 높은 행동 범위, 낮은 마나 소모가 특징이며, 매우 먼 거리에서도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Sun Flame Impact와 결합하면 투명인간을 죽이는 데 사용할 수도 있고 핵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p>

다만, 첫 번째 컨트롤 스킬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간이 너무 짧기 때문입니다. (결국 초반에는 얼음의 레벨이 그다지 높지 않을 것입니다.)

< p>6. 전자기 펄스 [WWE] (EMP ) [C]

소환사는 대상 위치에 전자기 에너지를 축적하고 천둥 원소 [W]의 레벨에 따라 4~2초 내에 폭발합니다. 폭발로 생성된 전자기 펄스는 반경 700 범위 내의 적 유닛을 덮쳐 불 속성 [E] 레벨에 따라 최대 300의 피해를 입히고, 레벨에 따라 최대 400의 마법을 연소시킵니다. 천둥 요소 [W].

시전 거리 : 600

냉각 시간 : 40초

마법 소비 : 250포인트

매우 강력한 스킬이며, 모두가 두려워하는 악마가 찾아옵니다. 사람이 많을 때 폭발은 정말 상대가 악마 없이 죽이고 싶게 만들고, 눈물 없이 울고 싶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이 스킬 CW의 의미는 결국 군중 제어 없이 오랜 준비를 하는 것보다 크다. 시간은 정말 용납할 수 없으며 지나가는 사람들이 현장에서 몇 사람을 보는 것은 드뭅니다.

7. Sun Strike [EEE] (Sun Strike) [T]

1.7초 후 하늘에서 치명적인 작열 에너지를 소환합니다. 불속성 [E] 레벨에 따라 대상 주변 200 범위 내의 적 유닛에게 총 75~4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는 범위 내의 모든 유닛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시전 거리 : 맵 전체

냉각 시간 : 60초

마법 소비 : 250포인트

전체 화면으로 마법 해방, 공개될 수 있어요 비경으로 가보세요! 단기간 눈 사용에도 사용 가능! 이 스킬의 문턱은 좋은 깨달음이다. 인지도가 뛰어나면 또 다른 천둥신의 분노나 암살이 될 수도 있는데...(mh를 만나면...) 다만 CD가 비교적 길다. 시야 개방 스킬(화이트 불의 섀도우 대쉬, 빅 트리의 눈 등)을 보유한 팀원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 Forged Spirit [EEQ] (Forged Spirit) [F] ]

소환사는 불의 힘과 얼음의 강인함을 정령으로 만들어냅니다. 불속성[E]의 레벨에 따라 사거리가 300~900, 체력이 300~900, 공격력이 29~83이 된다. 얼음 정령[Q]의 레벨에 따라 마나 수치는 100~400, 지속 시간은 20~70초, 방어력 수치는 1~7입니다. |이 원소 생물의 고유한 불타는 공격은 적 영웅의 방어구를 녹일 수 있습니다. 공격할 때마다 방어력이 1포인트 감소하며 최대 10회 중첩되며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얼음속성 [Q]와 불속성 [E]가 최대 레벨에 도달한 후, 소환사는 용광로 엘프 두 마리를 동시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쿨링 시간 : 70초

마법 소모 : 200포인트

실제로는 마법구 데미지를 주고 맞히는 불속성을 2개 생성하기 위함이다 유닛은 매번 방어점 1을 잃고, 최종적으로 방어점 10을 잃으며, 카오스 공격은 83이 됩니다. 공격 범위가 길고, 공격력이 높으며, HP와 마법의 양이 이상적이며 공격(파괴)을 보조하거나 야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크로노미콘(사람을 포위하는 것)과 유사한 용도도 있습니다. , 월식 방지 등). Q와 E가 모두 레벨 7에 도달한 경우에만 두 개의 불 속성이 나타나고 다른 불 속성은 하나만 나타납니다.

9. 카오스 메테오 [EEW] (카오스 메테오) [D]

소환사는 천둥속성 [W]의 레벨에 따라 대상 위치에 불의 운석을 소환합니다. , 최대 스크롤은 500에서 1550까지 앞으로 이동합니다. 불속성[E]의 레벨에 따라 운석은 300 범위 내의 적 유닛에게 0.5초마다 40~130의 피해를 줍니다. 운석에 직접 맞은 유닛은 즉시 해당 피해의 1/5을 받습니다.

시전 거리 : 700

냉각 시간 : 30초

마법 소비 : 200포인트

칼의 시그니처 스킬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져 땅을 직선으로 굴러 일정 거리를 이동합니다. 위력은 굉장하지만(나중에도 데미지가 여전히 끔찍하다) 발동 조건이 까다로워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 하지만, 예전에는 스킬 하나로 적을 처치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킬은 5레벨에서 파밍을 보조하는 첫 번째 스킬로 권장되는 스킬이었다. 이 스킬은 공격하는 지점을 목표로 삼으므로 근접 적을 상대할 때 너무 멀리 뒤로 놓지 마십시오. 팀 전투 중에는 혼잡한 곳으로 굴러가도록 하고, 초충격 음파를 사용하여 탈출하려는 적을 원래 경로로 밀어내는 기회를 포착하세요. 이 스킬을 잘 활용하면 실제로 Cal의 절반을 사용하게 됩니다.

0. Super Shocking Sound Wave [QWE] (디페닝 블래스트) [B]

소환사는 불의 세기에 따라 적에게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음파를 방출합니다. E] 요소는 40~280의 피해를 줍니다. 음파의 순수하고 절대적인 충격은 영향을 받은 유닛을 뒤로 밀어내기에 충분하며, 밀어내는 시간은 얼음 원소 [Q]의 수준에 따라 0.25~1.7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후 천둥속성[W]의 레벨에 따라 1~4초 동안 공격 능력이 상실된다.

시전 거리: 1000

냉각 시간: 25초

마법 소모량: 200포인트

일렬로 있는 모든 사람에게 지급됩니다. 타격을 가하면 피격된 사람은 먼저 280 블러드 포인트를 잃은 후 흰 황소에 맞은 것처럼 후퇴하게 됩니다. 이는 흰 황소에게 맞은 것과 같으며 범위는 1000입니다. 칼의 소울 스킬은 제가 생각하는 가장 강력한 스킬입니다. 모든 스킬의 선제 스킬과 팀전 조정 스킬(상대가 제어할 때 카운터 컨트롤에 사용)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