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래리 버드
버드는 다른 톱 스트라이커에 비해 운동 재능이 가장 뛰어난 선수가 아니다. 그의 외선 슛은 불안정하다. 특히 결정적인 순간의 슛은 설득력이 없다. 그도 일대일 수비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의 머리는 오히려 그가 더 잘 예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의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그는 속도를 제대로 운용할 줄 안다. 버드의 가장 큰 장점은 그가 기민한 패스터, 예리한 리바운드, 다산의 사격수라는 것이다. 그의 경쟁 욕망도 전례가 없었고, 게다가 그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더 빨리 위험의 도래를 의식하고 있다.
둘째, 존 하프리섹
그는 피로를 영원히 알지 못했다. 백투백의 포스트시즌 경기 (토요일은 뉴욕에서, 일요일 오후는 켈트족 홈경기로 돌아간다). 러셀 왕조' 때, 하프리섹이 쉬지 않고 달려가서 팀원들을 위해 몇 번이고 또 한 번의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의 돌파 속도는 역사가 가장 빠르다고 할 수 있어 해체 협력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결정적인 순간, 그의 돌파 급정지투도 효능을 발휘할 수 있었고, 그의 시동 속도는 상대가 전혀 따라잡을 수 없게 했기 때문에 아무도 이 작은 공격수를 방어하려 하지 않았다. 1971-74 시즌, 그는' 최고의 라인업' 1 팀에 뽑혔다. 1972-76 시즌, 그는 모두' 최고의 수비 라인업' 에 뽑혔다.
셋째, 스콧 피폰
진지전에서 피폰은 동적으로 헤어졌다. 속공에서 그는 더욱 냉혈한 살인자이다. 그의 전면적인 누구도 비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삼각 공격' 을 극한의 수준으로 연출했다. 피폰의 수비는 빈틈이 없어 상대 팀의 여러 선수, 즉 득점 수비수, 제구 수비수, 작은 공격수를 수비할 수 있었다. 피폰의 유일한 약점은 3 점골이다. 마이클 조던은 불스에서 어떤 팀원도' 거리낌 없이' 비판할 수 있지만, 그는 피폰을 비판한 적이 없다. 불스 공격의 핵심이 조던이라면 수비의 핵심은 피폰이다. 그는 팀원 (조던 포함) 을 지휘하여 협격하고 자리를 바꾸었다. 과장하지 않고, 그는 불스의 그라운드 코치이다.
넷째, 줄리어스 오웬
오웬은 한 세대의' 절살선생' 이었는데, 결정적인 순간에 그가 공을 잡았을 때 팬, 코치, 선수들이 모두 숨을 참았다. J 박사' 는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가? 그를 좋아하는 팬들은 한 번도 실망한 적이 없다. 한 번 인파 속 농구 득점, 한 번 칸막이 큰 덩크슛, 그는 명실상부한 챔피언이다. 그의 가장 큰 공헌은 체공과 비상하는 동작을 NBA 로 끌어들이는 것이었고, 그는 몸을 날려 앞판 리바운드를 날렸다. 그는 여전히 장내의 지휘관이며, 그의 전투정신은 항상 팀 전체의 투지를 고무시킬 수 있다. 그의 약점도 3 점골이다. ABA 연맹의 151 경기에서 그의 3 점 명중률은 32.2% 에 불과했다. NBA 의 11 시즌 동안, 그의 경기 평균 3 점 명중률은 26.1% 에 불과했다.
다섯째, 릭 배리
1966-67 시즌, 그는 모두 35.6 점을 받아 전 리그 1 위를 차지했다. 그의 간판은 속공 득점으로 효율적이고 무정하며 외선의 정확한 타격 능력도 있다. 그의 전면은 페널티 킥에도 반영되어 있으며, 그는 몇 안 되는 프로 생애 페널티 명중률이 90% 를 넘는 선수 중 한 명이다. 배리는 농구 개혁의 급선봉대이기도 하다. 그는 1 위' 제구공격수' 로 용사팀 공격의 핵심으로 1975 년 결승전 우승을 거머쥐었다. 그의 수비는 정통에 속한다. 멋진 캡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그의 빠른 손은 무수한 속공의 기회를 빼앗았다. 그의 약점은 지나치게 오만해서 자신이 코치보다 더 많이 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여섯째, 엘킨-베일러
명예의 전당 선수는 14 시즌 모두 27 점과 13.5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이는 많은 공격수들이 완성하기 어려운 기술 통계다. 농구장에서 뛰는 것은 줄곧 깊은 학문이었고, 많은 기회는 달리기에서 얻은 것이다. 물론 달리기만으로는 상대를 이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기회를 뛰면 을 할 수 있다. 벨러는 뛰고 던질 수 있는 전범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래서 그의 동료 제리 웨스트는 "그는 농구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신 투수 중 한 명이다" 고 말했다. 바이러는 팀의 맏이였다. 그는 팀원들에게 훈련에서 더 잘하라고 요구했기 때문에 호숫팀은 휘황찬란한 33 연승의 NBA 역사를 창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곱 번째, 빌리-코닝한
그의 경력의 11 시즌 동안, 그는 결코 무력감을 느낀 적이 없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리바운드를 잘 잡는 작은 공격수이다, 특히 공격 리바운드 방면에 있다. 그의 득점 능력은 강하지 않아, 경력장 모두 21.2 점을 득점했다. 경력 말기에 이르러서야 그는 안정된 중거리 결별이 되었다. 경기가 교착 상태에 빠졌을 때, 그는 항상 그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그의 수비는 지칠 줄 모르는 것이다. 그가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그는' 수비 종결자' 라고 할 수 있다. 은퇴 후 감독과 상인으로서 그는 모두 성공을 거두었다.
여덟째, 도미닉-윌킨스
"인간 영화 에센스" 도미닉 윌킨스는 초특급 이별, 버클 장수로, 그는 항상 몸을 이용해 바구니로 뛰어들어 득점을 할 수 있다. 비록 그의 외선 슛은 그다지 뛰어나지는 않지만, 그가 내선에 도착했을 때, 아무도 그가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의 수비는 보통인데, 늘 상대의 방패에 눈이 부시다. 그의 리바운드도 보통으로 공을 조종하는 것이 더 나쁘고, 경력 어시스트와 실수가 1-1 에 달하기 때문에 그의 경력은 그다지 돌파구가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홉 번째, 조-폭스
그는 작은 공격수의' 개척자' 로 NBA 가 1949 년에 탄생하기 전에 이미 널리 알려진 농구 선수였다. 그 시대에는 20 점을 자르면 신문의 머리기사에 오르기에 충분했고, 그는 한 시즌 동안 모두 20 점 이상을 득점했다. 포크스는 자신의 방식으로 작은 공격수의 역할을 연기하고, 득점, 수비, 리바운드, 모든 것을 빼앗는 등 그가 첫 번째 진정한 의미의' 전면공격수' 라고 말했다.
열 번째, 폴-아리진
아리킨은 농구의 선체이고, 점프는 그의 발명이다. 1950 년에 NBA 필라델피아 용사팀에 합류했습니다. 당시 공격 리듬이 느리면서 선수들은 두 발로 서 있고 양손 가슴에 을 던지는 NBA, 아리킨의 점프는 필라델피아 용사팀의' 신식 무기' 로 불렸다. 이듬해 아리킨은 경기당 평균 25.44 점을 획득한 전적으로 NBA 득점 왕 칭호를 획득했다. 아리김 본인은 공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고, 점프할 때 약간의 체공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또 그는 매우 얻기 어려운 수비 전문가이다. 당시 경기 보편적인 득점이 낮은 상황에서 아리킨은 9 시즌 연속 20 점 이상의 평균 점수를 유지했으며, 이는 1950 년대에 대단한 성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