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Ready Player One' 리뷰 샘플 에세이

'Ready Player One' 리뷰 샘플 에세이

'레디 플레이어 원' 리뷰 에세이

4월 1일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보러 갔다. 영화는 3월 30일 중국 본토와 북미에서 동시 개봉된다. 개봉 이틀 만에 1억 5600만 관객으로 다시 한 번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누적 박스오피스 2억 4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또한, 영화는 더우반, 웨이보, 마오옌, 타오피아오피아오 평점 모두 9점을 돌파하며 올해의 명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영화에는 스필버그가 영화, 게임, 음악, 애니메이션 등 1980년대 대중문화 요소를 접목해 많은 관객들에게 '대중문화 만화경'으로 불리는 곳이다. "와 "다채로운 박물관". 영화 평론가들은 영화를 보고 100개가 넘는 부활절 달걀을 발견하기도 했습니다. 다문화의 완벽한 통합은 놀랍습니다. 유명 영화평론가 타오타오타오(Tao Taotao)는 이 영화가 사람들을 스필버그의 내면 세계로 들어가게 하는 것 같다고 평하며 “그가 좋아하는 것, 그에게 영향을 준 영화, 그가 정말 좋아하는 음악을 모두 담은 것을 보면 그의 사랑이 모두 드러난다. 영화 전체가 1980~90년대 대중문화의 메들리와 같으며, 한때 아주 고전적인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음악과 함께 추억을 되살려줄 것입니다.

연령대와 문화 수준이 다른 사람들은 영화를 볼 때 서로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대중적인 요소들이 운명에 가까운 나에게는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다. 설렘을 보는 게 더 중요하고, 너무 많이 본 후에는 조금 피곤함을 느낍니다. 하지만 영화에는 극장에서 졸지 못했던 몇 가지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세 개의 열쇠를 획득하는 주요 포인트에는 첫 번째 열쇠가 자동차를 통과하고 앞길이 험난하고 극복할 수 없다는 철학이 가득합니다. .결국 전진하는 것이 아니라, 마침내 그것을 얻기도 전에 후퇴하는 것이다. 두 번째 열쇠도 위험으로 가득 차 있으며 마침내 사랑에 의해 획득됩니다. 세 번째 핵심 게임은 승자가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는 사람만이 그 비밀을 알 수 있다. 과학과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우리는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삶의 철학은 동일해야합니다. 모든 것의 근원은 우리 노자가 말한 한 단어입니다. 인생에서 이기고 지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기면 결국 세상은 0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과정과 영원한 사랑입니다. 사회는 발전해야 하고 삶은 진취적이어야 하지만, 많은 것들이 우리에게 평화와 행복을 가져다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동차는 우리의 삶을 더 편리하게 해주지만 배기가스 배출은 우리가 생존하는 데 필요한 공기를 빼앗아갑니다. 핵분열은 전기를 생산할 수도 있지만 인류를 파괴할 수 있는 무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시골이 행복의 원천임을 발견하기 위해 멈춰서 반성하거나 한발 물러서야 할 때가 많습니다.

가상세계는 우리에게 행복을 제공하기 위한 수단일 뿐, 끝이 아니다. 세상은 자연이 창조한 것이므로 누구도 독점할 수 없습니다.

'레디 플레이어 원'을 본 소감

어젯밤에 '레디 플레이어 원'을 봤는데 전체적인 느낌은 해피엔딩, 이스터 에그가 끝도 없는 영화였다. 그 과정에서 모험이 가득합니다.

제 생각은

1: 현실과 가상

가까운 미래에는 영화에서 묘사하는 가상현실이 대중화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단계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현재의 자율주행차처럼 가까운 미래에 현실화되겠지만,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은 빈민가와 현실 세계에서 자란 아이다. 그의 부모가 돌아가신 곳, 그는 가상 세계에 있으며 그의 실제 상황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가상 세계는 크레이지 레이싱, 나이트클럽, 죽은 행성, 전투 등 현실 세계에서 이룰 수 없는 모든 종류의 것들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생각할 수 없다면, 그것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 인간의 본성은 나태하고 장난스럽습니다. 가상 세계가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오아시스"에 수많은 플레이어가 투자하여 네트워크 효과를 형성함으로써 부의 축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2: 경쟁 모험

영화는 현실을 그리 많이 묘사하지 않는다. 하나는 남자 주인공 파르지팔(웨이드)의 가족과 그의 이모의 삶, 그리고 이모의 남자친구이다. 남자 주인공은 잔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온갖 불만과 불행한 감정을 겪는다. 남자 주인공은 가상 현실 속에서만 자기 위안을 찾을 수 있다. 남자 주인공은 여러 명의 좋은 친구를 사귀게 된다. , Dadong, Xiu는 나중에여 주인공 아르테미스를 만났습니다. 이 소수의 사람들과 남자주인공 파르지팔은 '그린스테이트'의 슈퍼파이브가 되었다. 현실세계에는 101이라는 보물찾기 부대가 있다. 가상세계에서도 끊임없이 보물과 부활절 달걀을 찾아다니는 거대 기업이다.

이런 종류의 보물찾기의 목적은 단 하나, 바로 가상세계를 지배하는 것입니다. 이 악마 군대의 가장 깊은 동기는 이 가상 현실의 왕이 되기 위해 다양한 플레이어가 가상 현실에서 경쟁하는 대다수 플레이어의 동기와 동일합니다. "녹색 상태"의 활력.

위험을 감수한다는 것은 열쇠를 찾는 것을 의미하고, 위험을 감수한다는 것은 대가를 치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위험을 감수하는 데 드는 비용이 너무 높고 사람들은 안전에 대해 너무 방어적입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 편안한 공간에서 생활하지만 가상 세계에서는 수준이나 제한이 없습니다. 모험심이 충분하고 모험 비용이 매우 낮으며 모험 중에 장비를 계속 축적하는 한 게임 세계에서는 장비가 유일한 장벽이며 장비는 충분하고 충분히 정교합니다. 레벨을 통과할 가능성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물론 단지 가능성이 높아질 뿐입니다. 영웅 이전에는 누구도 성공적으로 열쇠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3: 해킹

101군단은 막대한 금전적, 물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지만 여전히 '그린스테이트' 할리데이의 설정을 돌파할 열쇠를 찾지 못했고, 남자 주인공은 혼자다. , 팀을 구성하지 말고 첫 번째 열쇠를 찾으십시오. 내 눈에는 남자 주인공이 만드는 가상현실 세계의 좋은 친구들은 하나의 팀이 아닌, 같은 운명을 지닌 관계로, 서로의 특성을 끌어당겨 서로를 더 좋게 만들어주는 동료들이다. . 해킹은 모든 방어체계를 뚫고 곧바로 황룡에게로 향하는 일종의 간첩행위이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해킹의 본질은 빠른 디코딩과 코어에 대한 직접 액세스입니다. 그것이 관계이든 어떤 종류의 관계이든, 즉시 사람들을 당신처럼 만드는 것도 해커의 행동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해킹은 불법 행위에 지나지 않습니다. 내 눈에는 남자 주인공 파르지팔이 첫 번째 열쇠를 찾아 여주인공을 제압하고 '오아시스'를 구한 해커다. 남자 주인공의 현실세계를 보면 왜 해커일까? '공방'은 '오아시스'의 창작자 하리디에 대한 보도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남자 주인공이 하리디에 중독되어 있음을 증명하며, 남자 주인공이 가상세계에 있다는 그의 이해와 연구가 남다른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세상에서 가장 많은 정보를 검색한 사람은 하리 디였습니다. 그는 수없이 모든 이미지를 관찰하면서 몇 가지 진실을 깨달았고 그의 지식은 더 깊어졌습니다. 첫 번째 키는 정보와 이미지를 찾아보는 경험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후 가상세계 도서관의 주인이 남자 주인공에게 동전을 주었는데, 이 동전에는 또 다른 복선이 담겨 있었다. 남자 주인공은 영감을 받아 해킹을 시작했고, 보통 사람들과 다른 일을 했습니다. 차를 전속력으로 몰고 후진하는 것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거기에 종점으로 바로 연결되는 비밀 통로가 있었고, 쉽게 열쇠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 해킹은 매우 진보된 행위이지만, 해킹을 소유하려면 보통 사람들보다 더 많은 능력을 축적해야 한다. 남자 주인공의 할리데이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가 아니었다면. 문제에 대한 이해 곰곰이 생각해 보면 그는 열쇠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4: 사랑과 경험

영화에서 사랑은 상대적으로 두드러진다. 남자 주인공은 가상 세계에서 여자 주인공을 만난 순간 사랑에 빠진다. 이 장면은 마치 영웅이 미인을 구하는 장면과도 비슷하다. 사실 남자 주인공은 여자 주인공의 라이브 영상을 보고 그녀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었고, 그녀는 히로인이고, 남자 주인공은 이미 여자 주인공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었다. 처음 만났을 때, 남자 주인공은 처음으로 데이트를 시도했지만 여자 주인공은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나중에 남자 주인공은 첫 번째 열쇠를 얻었고, 첫 번째 열쇠의 지시에 따라 여자 주인공에게 성공적으로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술집에 가서 그녀가 내부 댄스 플로어에서 춤을 추도록 했습니다.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에게 또 다른 해킹 행위를 펼친다. 여자주인공은 표정과 몸짓, 몸을 애무하는 모습, 열정적인 춤을 통해 남자주인공에게 직접적으로 정복당한다. 이후 남자 주인공은 여자 주인공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며 자신의 본명을 "내 이름은 웨이드"라고 말했다. 주인공은 자신의 본명을 듣고서야 자신이 진심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주인공은 아버지의 과거를 떠올리며 매우 혐오감을 느꼈다. 이 가상현실.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실명을 밝히자, 101군단은 먼저 이해관계의 유혹으로 인해 파렴치해지고, 이후 현실 세계에서는 생명의 위협으로 인해 매우 위험해진다. a 체포하고 보복할 수 있는 거대한 조직.

남자 주인공의 집이 폭격을 당하고, 남자 주인공의 이모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실명을 알려준 것만으로도 가상현실에서의 고민이 현실로 옮겨온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현실 세계의 주인공은 반역자이며 영웅을 구출한다. 남자 주인공은 현실 세계에서 여자 주인공을 만났을 때에도 그녀에 대해 편견을 갖지 않고 여전히 여자 주인공을 좋아한다. 현실 세계에서는 101이 반란군을 체포하러 왔고, 남자 주인공을 풀어주고, 그녀가 머물면 그녀를 체포하는 것이 여자 주인공의 결정이었다. 남자 주인공이 탈출한 후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여자 주인공을 좋아하는 여자 주인공을 어떻게 구할 것인가였다. 왜 여주인공은 그가 세 개의 열쇠를 찾을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일까요? 현실 세계에서는 남자 주인공이 탈출하고, 이후 가상 현실의 친구들이 남자 주인공을 도와준다. 가상현실 속의 이들은 친구를 사귀고, 함께 여주인공을 구할 방법을 찾고, 함께 노력하고, 마침내 여주인공을 구했다. 이쯤 되면, 가상현실 친구들은 과연 현실세계에서도 잘 지낼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세상은 가짜일 수도 있고 실제 생활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본성이 변한 걸까? 대답은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영화에서 묘사하는 장면은 수천 개의 장면 중에서 가장 좋은 장면일 것이다.

5: 현실 속의 현실

이제 인터넷, WeChat, Weibo, QQ, Momo 및 기타 데이트 소프트웨어가 있으므로 온라인에서 처음 몇 사람을 신뢰할 수 있습니까? 튜링 테스트(Turing test)를 통과한 대화 소프트웨어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를 출시했는데, 이는 대화 상대가 실제 사람인지 기계인지 알 수 없다는 뜻이다. 새로 추가된 친구와 채팅을 하면 대화가 매우 몰입도가 높고, 그 사람이 아름다운 여성인데, 이 때문에 내가 이 새로운 "친구"를 좋아하게 될까요? 새로운 "친구"가 실제 사람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계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성 친구를 사귀기 위한 것인지, 동성 친구를 사귀기 위한 것인지, 학습을 위한 것인지,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것인지, 이제는 온라인 데이트가 매우 보편화되었습니다. 또는 남자와 여자 친구를 찾는 목적. 좋은 채팅입니다. 당신이 그/그녀에 대해 보는 것은 신중하게 선택되었습니다. 당신은 그/그녀의 한 면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러한 소프트웨어로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부 온라인 데이트는 실제로 서로에 대한 진정한 사랑으로 변합니다. 소개팅을 온라인에 올리는 것은 실제로 비용을 매우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영화를 다시 보면 영화의 느낌이 더 직접적으로 느껴지네요. 센서복을 통해 그의 표정과 움직임을 볼 수 있고, 그를 안고 촉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기술이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지만, 미래에는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때쯤이면 어느 것이 현실 세계이고 어느 것이 가상 세계인지 알 수 있을까요?

리뷰 '레디 플레이어 원'

아주 좋은 영화인데 보고 나서 너무 화가 났어요.

여러 라인이 병렬로 진행되는 구조. 감독은 클로즈업과 롱샷을 좋아하기 때문에 전반부에는 어린 소녀를 납치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세 라인이 상대적으로 느린 편이다. 수렴하고 대답은 쌀 봉인을 여는 것처럼 매끄럽습니다. 훌륭한 이미지와 비유가 많이 있지만 이야기의 전체 변호사 끝은 정말 짜증납니다.

광산 사장은 뼛속까지 나쁜 짓을 저지르고, 악랄한 손과 잔인한 마음을 지닌 나쁜 놈이다.

이 이야기에서 장바오민은 아무리 사납고 치열하게 싸워도 기껏해야 뿔 달린 숫양과 같아서 암양을 보호하고 싶어하지만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기껏해야 그는 뿔을 이용해 누군가를 앞으로 밀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변호사에게는 세 번의 망설임과 세 번의 흔들림이 이야기를 끝까지 밀고 나갔고, 머뭇거리고 침묵할 때마다 전환점이 됐다. 그는 고봉산 전투에서 머뭇거리며 침묵을 지켰고, 머뭇거리며 침묵을 지켰으며, 자신의 딸을 구한 장바오민에게 직접 아들의 행방을 알리지 않고 머뭇거리며 침묵을 지켰다. 광산주 살해 사실을 경찰에 신고하지 않은 그는 머뭇거리고 침묵할 때마다 평범한 사람처럼 행동했다.

말하고 싶을 때마다 머뭇거리는 저와 참 닮아있습니다. 말하고 싶을 때마다 머뭇거려서 싫어요.

카니발 마지막에 나오는 사건보고처럼 이번에도 감독은 영화의 생명력을 연장하기 위해 블랙스크린 이후 이스터에그와 비슷한 기법을 사용했는데, 레디 플레이어 원은 이렇게 말한다. 이스터 에그를 실행하려면 약간의 행운이 필요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파일을 로드하고 시행착오 없이 다시 시작할 수 없는 삶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