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V의 등급은 최신 전투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다음 경기가 n, h 또는 vh인지 결정함으로써 결정된다고 비교적 확신할 수 있습니다. 1. 우선 매칭 시스템이 다음 전투의 N, H 또는 VH 라운드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이해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시스템은 자동으로 지난 주에 5~10개의 게임을 쿼리하여 다음 게임의 레벨을 결정합니다. 2. 해당 게임에서 운용하는 영웅의 마지막 타격, XPM, GPM, KDA 총 피해량, 유효 활성 시간, 영웅에 대한 출력 피해량, 방어 타워에 대한 출력 피해량 등을 쿼리합니다. 이 데이터는 참고용으로 사용됩니다.
3. kda 점수도 후기형과 보조형으로 나누어서 전자가 kd이고 '유효 활동 시간'을 비교 분석하여 보여줍니다. 서버에 있는 50W 플레이어의 데이터를 보면 세 가지 수준의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5. 승률이 50%를 초과한 후에는 기본적으로 승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분류
많은 사람들이 한 세트 또는 심지어 두 세트를 잃습니다. 여전히 다운그레이드되지 않았으며 이는 최근 여러 게임의 데이터가 평가를 위해 유지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데이터는 두 가지 다른 평가로 나누어야 합니다. 기준: 승패. 학대를 당하고 패할 때 등급 분석은 일부 기준을 낮추며 그렇게 높은 기준을 가진 승패 알고리즘과 같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승리 시 kda=3
패배 시 kda=2포인트 1, 심지어는 gpmxpm 데미지 등도 모두 1기준으로 줄어듭니다. 따라서, 게임에 졌다고 반드시 등급이 낮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패배한 게임에서 최선을 다했고 여전히 좋은 성적을 거두면 등급도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