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힙합 음악의 구체적인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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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 (힙합) 은 아프리카의 원시 부족에서 유래한 생활태도이다. 그것은 먼저 뉴욕시의 아프리카계와 라틴계 청년들 사이에서 일으켜서 성장하고 전 세계를 휩쓸었다. 힙합 문화에는 < /p>
랩
디스크
그래피티 (graffiti) 의 네 가지 주요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Political activism, 힙합 패션, 힙합 속어 또는 기타 원소가 힙합 문화의 중요한 요소라는 지적도 있다. 대부분의 청중들에게 이 몇 가지는 현재 힙합 음악과 rap 의 동의어가 되었다. 그러나 이들은 서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MCing 의 rapping 은 리듬에 맞춰 음악의 가사를 동기화하고, DJing 의 rapping 은 힙합 음악의 일부이다. < /p>
힙합 음악은 아프리카 서부의 griots 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행가수와 일부 시인들의 옛날 음악 스타일은 힙합으로 여겨진다. 일부 griot 전통은 아프리카의 노예들과 함께 새로운 세계에 왔다. 힙합에 대한 가장 중요하고 창의적인 영향력은 1960 년대에 등장한 자메이카 듀브 더빙 스타일이다. 클럽 (사운드 시스템) 댄서들은 열정적이고 짧은 리듬의 멜로디를 선호하기 때문에, King Tubby 와 같은 듀브 뮤지션들은 타악기를 이용해 이런 효과를 내기 때문이다. 곧, 연기자들은 타격할 때 랩을 시작했다. 1967 년 자메이카에서 온 이민자들은 dub 를 뉴욕으로 데려갔는데, 예를 들어 Kool Herc 와 같은 DJ 는 이런 형태의 대중문화 발전이 힙합을 형성했다. 자메이카에서는 dub 음악이 reggae 와 dancehall 과 같은 다양한 장르로 진화했습니다.
DJ kool herc herc-70s 뉴욕에서 가장 인기 있는 DJ 중 하나로 neighborhood party 에서 자주 공연한다. (block party 라고도 함) Herc 의 마차가 Sedgewick 거리를 통과한 이후. 브롱크스에서는 뉴욕 청중이 특히 레그 댄스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곧 레그 댄스 뮤직 카세트를 사용하여 funk, rock, disco 로 방향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Herc 및 기타 DJ 는 리믹스 기술과 두 개의 기록을 사용하여 타악기 간격을 연장함으로써 다른 리믹스 기술을 빠르게 발전시켰습니다. 공연자들은 음악을 연주할 때 랩을 하는데, 처음에는 MC (사회자 또는 사회자) 라고 불렸다가 나중에 rapper 로 바뀌었다. 이 초기 rappers 는 자신을 소개하고 청취자 중 다른 사람들에게 간단한 합창단으로 즉흥 창작과 간단한 4 연타 형식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MCs 는 비교적 복잡한 가사를 추가했고, 종종 유머 감각과 sex 조합의 주제를 풍부하게 했다. 1970 년대 말에 힙합 음악은 주요 상업과 예술의 힘이 되어 미국에서 퍼지기 시작했다. 80 년대와 90 년대에 힙합은 점차 미국에서 주류가 되었다 (전환은 일반적으로 1992 년에 완료된 것으로 여겨짐) 는 어느 정도 세계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힙합) < /p>
[ 편집] DJ
주 항목: 음반 기수 < /p>
는 힙합에서' 날쌔 디스크' (DJing, 일반적으로 턴테이블이라고 부르는 사람) 카세트/모음집, 도구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만드는 데 쓰인다. 일부 기술에는 절음, 스크래치, 몸의 트랙, 바늘, 혼합 또는 LT 가 포함됩니다. 다양한 혼합 gt; 모두 이용되고 있습니다. < /p>
일반적으로 DJ 는 두 개의 디스크를 동시에 사용합니다. 수신기, 나팔, 스피커, 믹서 (또는 화음기) 및 기타 다양한 전자 음악 기기를 연결합니다. DJ 는 회전하는 두 음반 사이에 위에 열거된 방법으로 공연을 한다.
그 결과 독특한 소리가 납니다. 무관한 노래 두 곡이 합성된 것처럼 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DJ 와 음악 프로듀서는 사람들에게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두 캐릭터 사이에 상당한 겹침이 있지만) < /p>
Grand Master 플래시, Mr.Magic, DJ Jazzy Jeff 와 같은 유명한 DJs 들, EPMD 의 DJ Scratch, Gang Starr 의 DJ 프리미어, DJ Miz, Cypres Hill 의 DJ Muggs, Run-DMC 의 Jam Master Jay, Eric B., Tony Touch < /p>
자신이 음악 프로듀서가 되기 전에 MC 의 역할은 사람들이 DJ 창조의 분위기에 진입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과거에는 힙합이 주로 청중이 함께 춤을 추게 하는 데 사용되었다. 유럽에서는 미국보다 이런 관념이 더 오래간다. 그곳에서 MC 는 곧 힙합의 초점이 되었다. 새로운 문화적 각성으로 인해 일부 DJ 는 회전 카세트 예술을 더 탐구하여 LT 를 만들었습니다. 라이브 턴테이블 gt; 。 < /p>
[ 편집] MCing
주 항목: Rapping
MC 는 Master of Ceremonies 입니다 즉흥적으로 편성되어 읽기나 읽기로 음악을 풍부하게 하는 일종의 공연 방식이다. 대만에서는 랩이 인기 있는 음악 유형으로 여겨지고, 전문 MC/Rapper 는 음반회사의 중시를 받지 않는 반면, 많은 팝 가수들은 자신의 음반음악에서 마음대로 Rap 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지만, 자질은 심지어 수보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 /p>
[ 편집] Battling
Battling 은 힙합에서 MCs 가 서로 입씨름하는 용어입니다. Battling 의 목적은 두 명의 MC 가 좋아하는 관중을 쟁취하고 상대의 열정을 낮추는 것이다. 특별한 리컬 에 대한 시청자의 선호도 수준은 다양한 형태의 어조의 전환으로, 혀를 감는 기교, 상대방을 비꼬는 능력, 그리고 그들의' 군중을 선동하는 능력' 에 의해 결정된다. 사람들은 "ooh" 와 "aah" 와 같은 제스처로 MC 의 "요청" 에 응답하거나, 섹션이 끝날 때 박수갈채로 응답합니다. 그런 다음 관객은 갈채하는 소리로 어느 것이 더 좋은 MC 인지 결정하여 그 MC 를 인정하고 더 많은 Battle 의 자신감을 높였다. < /p>
대부분의' 진짜' 바틀은 다양한 지하 힙합 클럽에서, 심지어 한 거리의 한 구석에서 일어난다. 이런 활동들은 경기의 성격을 혼합한 것이다. Canibus 와 같이 잘 알려진' 전쟁' MC 를 비교하면 라디오 방송에서 battle 이나 그들의 잠재적 상대가 만든' diss' 카드로 잠재적인 상대를 공개적으로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 리컬 기술, 테마 소재, 또는 그저 그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 것으로 빌릴 수 있다. 가장 대중적인 battles 는 보통 자기 전시를 이기고 더 많은 팬을 얻을 수 있다. 불행히도 battle 이 있을 때, 일부 가사의 내용이 개인의 최종선을 넘어 오락을 실제 적대감으로 만들 수 있다. < /p>
오늘날 이 개인의 최종선은 종종 거리낌 없이 넘어진다. 힙합의 이 부분이' 너무 멀리 간다' 는 논평이 많았고, 혀가수 나스를 둘러싸고 "여자와 아이가 없는 것은 [당연히] 포함되어야 한다" 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모든 힙합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다른 MC 의 가족과 아이들과 관련된 또 다른 MC battle 에 반대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 한다. 이것은 단순한 두 사람이 바틀에서 이기려고 시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 MC 가 다른 MC 에 대항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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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집] Beatboxing
주 항목: Beatboxing
Beatboxing 은 힙합 문화의 다섯 번째 요소로 간주됩니다 < /p>
[ 편집] 그래피티 아트 < /p>
주 항목: 그래피티 < /p>
가장 오래되고 중요한 그래피티 예술은 Savage Seven (나중에 인원수가 늘어나면서' 라고 불림) The Black Spades 에는 많은 추종자들이 있고, 낙서 예술의 흥흥 중 하나는 그들의 경계를 표시하는 것이다. 낙서 예술은 1969 년에 정식으로 발전한 최초의 50 년대 도시에서 나타난 거리 예술로, 1970 년대까지 이미 매우 보편화되었다. 독창성은 그래피티 예술에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1972 년 유명한 그래피티 예술가인 Super Kool 은 오븐 세정제 한 캔에 dispersion cap 의 넓은 페인트로 대체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흔한 관행이다. 1976 년에는 Lee Quinones 와 같은 일부 그래피티 예술가들이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낙서를 하기 시작했는데, 그의 유명한 작품들은 주로 군사 경기 중지를 요구하는 것과 같은 정치를 소재로 하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낙서 예술은 고대 이집트 (ancient Egyptian) 의 상형 문자 예술 (hieroglyphics) 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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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ots of hip hop < /p>
Old school hip hop
new schop 유형 장르 < /p>
Acid rap < /p>
Alternative hip hop (대체 힙합) < /p>
Bounce music P >
컨스코어힙합
컨티멘포레이 램; B**
Country-rap (컨트리 랩) < /p>
Crunk (무단결석)
dirty rap anank P >
프리 스타일 음악
프리 스타일 랩 < /p>
Funk carioca P>
Grime *
하드코어 힙합
힙합 소울 P >
인디 힙합 < /p>
Instrumental hip hop < /p>
Jazz rap (재즈 힙합) P>
Nerdcore hip hop (마이크로핵 랩) < /p>
New jack swing (새로운 잭 스윙)
pop-rap (팝 랩) P >
랩록 < /p>
Rapcore
Rap metal (랩금속)
; P>
**: 팝, 힙합, 레퀴엠, 리듬 블루스와 복음 음악 < /p>
***: 현대 리듬 블루스의 하위 유형과 힙합과 영혼 음악 < /p>
[ 편집] 범북미 지역 < /p>
미국 지역 유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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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시티 힙합 < /p>
[ 편집] 동부 < /p>
East Coast hip hop P >
볼티모어 클럽-메릴랜드 볼티모어
뉴저지 힙합 < /p>
[ 편집] 에서 왔습니다. P >
휴스턴 힙합
chopped and screwed
crunk (무단결석)
P >스네이프 음악-애틀랜타 조지아 < /p>
[ 편집] 서부
웨스트 코스트 힙합 (웨스트 뱅크 힙합) P >
치카노 랩-로스앤젤레스 동부
하이파이-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모바머스-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P >
레게트 ó n (레게트 얼린 음악)-카리브해에서 주로 푸에르토리코 < /p>
Songo-salsa (산구소사 음악)
에서 유행한다 하우스 음악과 힙합의 융합
라거 (레게 음악)-자메이카 < /p>
Grime (먼지 음악)-런던
cumba P >
힙합 라이프-가나 < /p >
로우 BAP (저음빵) 에서 온 힙합과 고급 라이프 음악의 결합-그리스
메en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