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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Ice Cleaner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큰 질문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편안하게 사용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브러싱 P 시뮬레이터로 추가되는 포인트:

직업: 얼어붙은 심장

레벨: 70

총 SP: 7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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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SP: 6835

남은 SP: 635 (남자 마법사는 SP가 충분하며 논란의 여지가 많은 스킬은 선호도에 따라 보충 가능)

합계 TP: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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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TP: 12

남은 TP: 9 (현재 공개된 EX 패시브 스킬은 거의 없으며 남은 포인트는 이 전문 스킬을 채우기에 충분합니다. ; 하지만 결국 EX 아이스 로드, EX 아이스 토네이도, EX 블룸에 추가해야 함)

총 QP: 2670

사용 QP: 2115(마법 시스템만 추가해야 함) )

남은 QP :555

=======스킬 카테고리=================

< p>---------보통 --------

마법의 얼음공, 레벨: 1, 설명없음, 낮음 성장, 좁은 범위, 특수 효과 없음

마법의 회오리바람, 레벨: 1. 개인적으로 가장 강력한 전문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동하면 몸이 움직이지 않고, 범위가 넓습니다. , 페인팅은 메인 출력으로 사용할 수 없지만 개인 습관에 따라 PK가 가득 차있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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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 - 마법의 회오리바람, 레벨: 1

불멸, 레벨: 1

공격 유형 변환, 레벨: 1

손바닥 잡기, 레벨: 1 이 스킬은 블래스트보다 프리즈에 훨씬 더 의미가 있다고 말합니다. 프리즈는 '근접' 직업으로 위치선정이 맞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잡기 판정, 무적 시간, 신체 파괴 효과에 따라 결정되는 스킬입니다. 여자 마법사의 경우 이 스킬은 1을 추가하는 데에는 이의가 없지만 현재 많은 얼음 동결이 이 스킬을 사용하는 데 능숙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 /p >

아이스 소울 소드, 레벨: 28 논란이 되고 있는 3가지 트릭(검, 창, 활)은 아래와 같습니다.

텔레포트, 레벨: 1 다만 기억하세요, 한 단어가 더 있는데 저는 안 합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싶다

---------직업변경---------

얼음총 , 레벨 :26 논란이 되고 있는 3가지 트릭(검, 창, 활)은 아래와 같습니다

얼음의 봉인, 레벨: 1

얼음 공간, 레벨: 8이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수동적 각성은 지도를 그리는 것입니다. 각성 전과 후의 직업이 두 가지일 정도로 강력해서 불만이신가요? 말할 것도 없고... 물론 90%의 동결 확률은 완전히 신뢰할 수는 없지만, 다른 세계와 진보된 고대의 경우에는 100%의 확률도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200px 범위의 하늘 또는 하늘에 있습니다. PK는 HX 확률이 있어도 효과적이며 동결된 적에게 추가로 10%의 피해를 줍니다. 빨리 전화해...

얼음 안개 영역, 레벨: 1 70EX 활성 화려함, 출력, 범위... 전체 게임에서 배경 특수 효과를 변경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스킬 중 하나, 6500% 크기 - 스케일 데미지와 동결 효과 80%, 하늘과 땅이 갑자기 바람과 구름으로 바뀌고, 순식간에 피어나는 다이아몬드 꽃이 적에게 영구 얼음 관을 만들어주는 것을 지켜보세요... (와서, 깨어날 때까지 때려주세요) ;니트픽킹을 고집하면 아이스 발동이 좀 느립니다.

제이드 쏜, 레벨:3 60EX 액티브의 주요 기능은 출력되지 않습니다(물론 누적 데미지가 6485%로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모든 히트로 하늘에 도달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몬스터 그룹의 성능과 대형 BOSS의 뻣뻣한 효과를 보면 어쨌든 여전히 SP가 남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춘권튀김 같은 바삭바삭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빙소 회전총, 레벨:3, 논란의 여지가 없는 트릭... 낮은 성장, 낮은 데미지, 초반에는 그냥 마음대로 사용하세요. 한 번에 두 개의 프리스비를 던지면 개가 미쳐버릴 것입니다.

얼음 영혼의 활, 레벨: 5. 논쟁의 여지가 있는 세 가지 트릭(검, 창, 활)은 아래 참조

얼음 이해력, 레벨: 16 패널 지능 110점, 8 감소 % 마나 소모, 30*17 SP가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여러분의 판단에 달려있습니다. 너무 저렴한 것 같아요.

얼음 깨뜨리는 비행 칼날, 레벨: 21. 얼어붙는 것 중 하나. 소울스킬은 아직도 XXX+버스트가 부럽다. 8초마다 쏟아지는 폭격으로 나이는 새로운 갈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저기 저 사람들은 뭐죠?

고대의 3연장 미사일 홀스터를 만들고 싶어하는 청년의 발끝에는 침이 고인다.

아이스 스핀, 레벨: 1 액티브 각성... 뭐라고 표현해야 할까, 빙지에의 불쌍한 작은 몸이 회전하는 동안 적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화려함 그 이상이며 데미지는 감당할 수 있다. 훌라후프.** 순수 고체데미지는 엉키기에 충분하므로 컨트롤러 각성 외에 그냥 +1 이라도 하시고, 가능할 때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p>Ice Realm, 레벨: 10가지 고유 액티브 BUFF 중 하나인데, 얼음 속성 강화가 총 30점인데 왜 여전히 폭발만큼 좋지 않습니까? (잊어버려 그냥 뺨때려죽이자...) 시간날때 하나 넣어야 풀릴텐데 EX 패시브는 추천하지 않는다

빙룡의 소용돌이 춤, 레벨: 13, 두 번째 아이스 소울 스킬, 하늘을 뚫고 나오는 이 두 개의 엑스타시 기둥에 얼마나 매료됐는지. 그런데 강압을 추가한 동급생들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과시하면 별 소용이 없고, 이 스킬 강박은 정말 의미가 없습니다.

프로스트 패스, 레벨. : 5. EX 패시브가 없으면 전방의 5 지점만 EX 아이스 로드의 빙결 협력이 감지됩니다(중첩 없음, 독립적 계산). 적극 권장됩니다. 다 얼려버려, 상니안... 슈트를 잡은 놈과 합류하는 게 최선이다.

익스트림 아이스 블룸, 레벨: 16, 통칭 아이스맨... 웃지마, HF, RF. 실제로 이 스킬은 데미지를 준다. 성장이 뛰어나지는 않으나, 강력한 컨트롤 효과가 열과 비슷하고, 쿨타임도 길지 않은 메인 스킬 중 하나이다. EX 패시브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스핀 아이스 피어스, 레벨: 3 이 스킬은 재충전 후 성장이 그다지 높지 않고 패시브 각성과 약간의 충돌이 있기 때문에 필수입니다. 후반에는 얼음이 얼면 밀어낼 수 없지만, 얼지 않은 상태에서는 몬스터를 모으는 효과가 뛰어나며(작은 얼음 하나가 무리를 밀어낸다) 밀면 같이 얼어붙는 경우가 많다. 끝이므로 재충전의 가치는 작지 않습니다. 재충전되면 EX 패시브를 추가하세요.

강제 - 스핀 아이스 피어스, 레벨: 1

아이스 소울 해머, 레벨: 18. 부숴라 얼음망치... 고막도 부러졌어... 패기, 높은 데미지, 넓은 범위, 발동 후 짧은 시간 동안 무적, 땅을 쓸고 세게 때리기에 적합, 용감하게 부수기

< p>강제 - 아이스 스핀건, 레벨: 1

강제 - 아이스 연속 건, 레벨: 1

---------유니버설------ - --------------

천 갑옷 숙련도,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필수 - 백 점프, 레벨: 1

기본 숙련도, 레벨: 70

프리징 마스터 가죽 방어구 숙련도, 레벨: 1 프리징 가죽 방어구 숙련도가 많이 커버되고 지능 증가량이 매우 높습니다. 드물게 마법폭발도 있습니다

몸을 숙이고 웅크리기, 레벨:1

마법치명타, 레벨:10 마법등은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개인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고대 기억, 레벨: 10. 원래는 이 버프를 추가할 생각이 없었지만, 토네이도가 터지기 전에는 익숙해지자. 남을 희생시키면서 고대의 것을 쌓아두다

---------특징---------

강화 - 아이스 소울 소드, 레벨: 1 3타가 4가 됩니다. 다음

강화 - 아이스 브레이킹 블레이드, 레벨: 3 소울, 소울, 소울...

강화 - 아이스 소울 해머, 레벨: 2 높은 데미지

---------성격-------------

강화-지능, 레벨: 27

강화 - 적중, 레벨: 20

강화 - 마법 치명타, 레벨: 5

강화 - 속성 강화, 레벨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