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폭스
어느 날 친구가 집을 찾아왔다.
친구 a: "그의 집 이 셋톱 박스는 괜찮아, 이렇게 커"
친구 b: "저건 PS4 야, 게임을 하는 하하하하"
친구 a: "왕덕발? 캉캉으로 와! "
데모 후 ...
친구 a: "wdnmd 이것은 아, 스트리밍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거 얼마예요? "
나: "기계도 천여 원, 일반 게임도 수십 원, 3A 대작이 300 정도 된다"
친구 a: "큰사람은 돈이 많구나, 너희들이 게임을 사는데 돈을 쓰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한다."
내가 아는 한, 그가 온라인 게임에 쓴 돈은 모두 광본을 살 수 있다.
게임도 마찬가지지만, 호스트 게이머와 핸드투어/온라인 게이머는 두 세계에 사는 것 같아 서로 비웃음을 좋아하지 않지만, 가장 많은 수가 항상 후자이며, 초과 비율은 수백 배에 이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호스트 플레이어가 왜 이렇게 적습니까? 게임이 재미없습니까, 아니면 호스트가 너무 비싼가요? 신작으로 추앙된' 신비한 해역 4' 가' 왕자영요' 에 비할 수 있을까?
먼저 비용을 지불하고 게임과 호스트에 대한 강경한 수요를 경험하는 것은 많은 선수들을 설득하는 것이지만, 이것은 분명히 문제의 표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국복 게임 과심 수가 희박한 잠금 지역 현상은 심각하지만, 놀고 싶으면 다른 방법이 있다. 국내 호스트 게이머가 희소한 군중의 성장 속도가 느린 것은 이미 1 년 2 년이 아닌데, 그 진짜 원인은 무엇일까?
일찍이 1972 년 미국 총각 부시넬과 다부니가 호스트/아달리 게임의 시조 브랜드인 아달리 (아달리) 를 창업했다. 그가 생산한 아달리 (아달리) 는 미국 거리 골목의 각 술집과 유흥업소에 널리 퍼져 있었다. 첫 판매량이 10 만명을 돌파했고, 디스플레이가 TV 로 대체될 수 있었고, 카세트 속 게임도 풍부해졌고, 아달리에서 생산한 가정용 게임기는 곧 미국 가정이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되었다.
아달리가 가져온 비디오 게임 열풍이 곧 일본으로 불기 때문에 닌텐도라는 회사가 골패를 생산하는 본업에서 게임 설비와 메인 게임 제작으로 진화하고 있다. 1983 년 아달리 대붕괴로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 산업에 대한 희망을 잃었지만, 이번 실패를 공부한 닌텐도는 마침 같은 해에' FC 레드백기' 를 내놓았고, 3 년 만에 시장을 아달리 전승으로 회복했다.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이 비디오 게임 열풍은 당연히 우리 시장을 놓치지 않을 것이지만, 유감스럽게도 이 열기는 결코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지 않았다.
유년기 고전' 혼두로',' 쌍절룡' 등의 게임을 언급하자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FC 홍백기가 아닌 작은 패왕을 떠올렸다. 규제력이 부족해 대량의 해적판 FC 홍백기 및 각종 짝퉁 제품의 출현으로 초기 정품 호스트가 국내에서 살아남기 어려웠고, 국내 비디오 게임 분위기가 옅고 구매력이 떨어지는 등 호스트 문화는 극소수에 불과했다. 뿌리가 튼튼하지 않고 관련 산업 사슬이 없는 발전, GBA/PSP/NDS/PS1/2/3 등 여러 대의 손바닥, 호스트 세례를 거쳐도 우리나라의 호스트 문화는 여전히 빠르게 발전하지 못하고 최근 몇 년이 되어서야 점차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만약 당신이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의 두 손이 어떤 것을 쥐고 있으면 자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주는 느낌을 강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책을 예로 들면, 한 손으로 책을 들고 두 손으로 책을 들고 가는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전자는 약간 경박하고 후자는 독서에 대한 책의 성의를 더욱 드러낸다.
마찬가지로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소파에 누워 모니터를 바라보면 다른 사람에게 알 수 없는 느낌, 즉 노리개가 상지되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위, 너 또 전기 놀고 있어, 좀 쉬어, 책 한 권 보러 갈래, 내가 다시 너와 얘기할게, 너 들었니? 되다
유럽과 미국에 비해 우리나라의 교육체제와 가정환경은 아이들에게 더욱 가혹해야 한다. 아이가 잠시 놀러 나가면 학부모의 얼굴은 이미 약간 황색해졌고, 두 손을 들고 손잡이를 들고 느긋하게 소파에 앉아 게임을 하는 것은 고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980 년대 부모들이 가장 싫어했던 것은 디스코, 아케이드, 무협 소설이었다. 현대 학부모들이 싫어하는 것은 휴대전화, 컴퓨터, 게임 팜/호스트다. 아이들이 게임을 훔치는 100 가지 방법이 있다. 그러면 부모들은 게임을 박해하는 1000 가지 이유가 있다.
게임과 학습 사이에 이성을 유지할 수 있는 학부모가 많지 않다면 사유개방의 수가 더욱 적어진다. 필자가 중학교에 처음 입학했을 때, 아버지는 광저우에서 나를 위해 PSP 게임기를 가지고 오셨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PSP 한 대를 가지고 있었던 개념-반 전체 고부남, 모든 남자 동창의 수장,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필자는 놀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PSP 가 어머니 어른에 의해 땅에 깨졌습니다. 그 이유는 이것이 당신의 공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한 무리의 호스트길은 어려서부터 끊어졌고, 기계가 없어지고, 그리움이 사라지고, 이때부터 행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창기 게임이 사람들에게 주는 오락 가치는 그 함의보다 훨씬 높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외 게임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일부 작품들의 출현은 게임의 포지셔닝이 결코 오락 수준에 머물러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그 높이는 유례없는 경지인 9 예술로 올라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완다와 거상',' 죽음의 좌초',' go to moon' 등 게임은 모두 제 9 예술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그중 일부는 우리에게 심사숙고하는 줄거리를 들려준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에게 이상한 세상을 보여줍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창작자가 놀라는 예술 디자인을 플레이어에게 보여 준다. 플레이어는 몰입적인 게임 체험이 있어야 제 9 예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지만, 열심히 감상하고 경험할 시간이 있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긴장을 풀고, 소통하고, 간단한 게임 체험을 할 수 있는 것뿐이며, 이는 또한 손놀이/온라인 게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퍼질 수 있는 문제 중 하나이다.
설비가 강력하고 부피가 작고, 게임은 무료이며, 귀여운 오빠와 어린 언니들을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조각화 시간을 이용하여 최대한의 정신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모두 핸드투어가 어떤 면에서는 호스트 게임보다 낫다는 장점이다. 하루의 피로를 겪으면서 마음을 가라앉히고' 예술' 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믿는다. 이때 게임이 플레이어 앞에서 수행하는 것은 더 이상 단순한 오락 작용이 아니며, 사람들이 게임을 하려는 의도도 달라졌다. 놀이를 위해 노는 것에서 친구를 사귀고 정신적 쾌감을 만족시키는 것으로 바뀌었는데, 이때 호스트 게임이 할 수 있는 역할은 상대적으로 적다. 핵심 기능' 의 오프셋은 결국 핸드투어/온라인 게임이 국내 게임업계에서 패권을 차지하게 되면서 결국 호스트 게임이 작은 집단에서만 존재할 수 있게 되면서 큰 기후가 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전자 장치는 PC 와 호스트를 금지할 것이라는 주장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언젠가는 비슷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 하나가 될 수도 있지만, 오늘날은 아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더 많은 게임 IP 가 독점 취소를 발표해도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호스트의 지위를 바꿀 수 없다. PS5 의 발매는 신화 작곡될 것이다. 아마도 우리가 말하는 호스트 플레이어는 호스트를 가진 한 무리의 사람들이 아니라 게임에 대한 독특한 감상력을 가진 플레이어를 가리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 디자이너의 창작 영혼은 이 사람들에게 안치될 것이다. 아마도 이것이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지기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호스트 플레이어가 적다는 것도 삶의 어쩔 수 없는 일일 수 있다. 결국 누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정으로 좋은 게임을 하고 좋은 차 한 잔을 잘 맛보고 싶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독립 실행형 호스트 플레이어가 지음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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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쇄념공방" 에 관심을 기울이고, 게임 문화를 전파하고, 게임이 게임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