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이 남자라면.
이 말은 매 회에서 반드시 볼 수 있는 탄막이 아니더라도 나는 열 번도 못 들었다. 그리고 아무도 한 사람이 말한 것이 아니다.
하지만 만약 내가 진실을 말한다면, 고바야시가 설정상 남자가 된다면, 이 이야기는 오히려 재미없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후궁반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너무 많아!
Infinite Stratos' 는 평범하고 다소 저속한 이야기지만, 갑갑을 켜는 소녀로 삼만 벌의 명작을 파는 벽부터 육교단과 폐모극을 파는 것이 대세였다. 속출이 잇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존재란 합리적이지만 이런 작품들은 자신의 가치를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종류의 작품과 경쟁자가 많으면 인기가 자연히 줄어든다.
쿨교신도 선생님 (ㄱ・ 교신자) 은 최근 몇 년 동안 각광을 받아' 소삼 동창이 거절할 수 없다' 와'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모른다' 등 여러 작품을 연달아 애니메이션한 인기 만화가로서 선택점도 상당히 교묘했다.
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묘함은 샤오린에서 소녀이다.
이렇게 해서
술을 마시는 것은 술을 마시는 것이지, 술을 빌려 근심을 해소하는 것이 아니다.
하녀 문화를 좋아하는 것은 하녀 문화를 좋아하는 것이지, 옹졸한 것이 아니다.
토르를 자기 집으로 끌고 가서 동기 부여를 하는 것은 순전히 선의로 옳고 그름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순히 고바야시와 토르 사이의 우정이나 사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 상황이 어느 쪽이든 작가는 알 수 없다.
이렇게 되면 공격할 수 있고, 퇴각할 수 있고, 탐미 이야기가 아직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았을 때 쓰는 것도 이 수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바야시가 남자라면 이야기는 곧 정해진다.
고바야시가 동갑내기 남자라면 뒷이야기는 하지 말자. 토르와 만난 그 장면이 남긴 인상은 크게 달라진다고 상상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20 대 졸업 남자.
야드농.
초과 근무.
기술 수준이 매우 높아서 상사에게 착취당할 수도 있다.
야근 후 크게 술을 마시고, 곤드레만드레 취하고, 발길을 흔들며, 온몸에서 술냄새가 나고, 산으로 걸어갔다.-
이것은 단지 대체감의 문제가 아니다. 이는 독자가 성별에 대한 전통적인 인상인지, 주인공에 대한 수용도에 직접 도전할 것이다. 만취한 술취한 아저씨는 일본 만화에서 일년 내내 악역을 맡았고, 남성은 이런 일을 했다.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의 이 학년이 비교적 가벼운 시청자들에게는 큰 영향을 주지 않지만, 애니메이션 애호가들조차도 전통 사회의 인상에 영향을 받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뒷이야기는 더욱 이치에 맞지 않는다. 고바야시의 생명을 구하는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토르는 전통적 의미인 사회축이자 남성 집으로 가서 하녀의 옷을 입고 수시로 복지, 이슬가슴, 매모, 수시로 자신의 여자 친구를 고바야시에게 소개했다.
솔직히 말해서, 토르와 같은 사람이 나에게 이렇게 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아무 것도 쓰지 않고 평생 구운 꼬리고기를 먹고 생계를 꾸려 나갈 수 있을 만큼 기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그러나 이야기는 또한 모든 사람을 말살시켰다.
줄거리에서는 허용되지 않는다.
그리고 여성을 이용하여 서사에 참여하면 그 표현성도 좀 더 순수해야 한다.
기술적으로도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럼, 샤오린은 남자인데. 즉, 우리의 구상이나 동인본에서만 나타날 수 있죠. 이상은 모두 개인적인 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