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중국인터넷학회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3년 중국의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수는 6억 5200만 명에 이르렀고, 모바일 인터넷 시장 규모는 300억 위안을 넘어섰다. 4G 라이센스 발급, 2014년에는 이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올해는 새롭게 바뀌어 2014년 우리나라 스마트폰 출하량이 4억 5천만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중국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일일 평균 유효 미디어 노출 시간은 5.8시간이며, 그 중 휴대전화와 태블릿을 통해 온라인에서 보내는 총 시간은 146분에 달합니다. PC 인터넷 및 TV 미디어.
휴대전화는 사용시간이 104분으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미디어가 됐다. 통계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55%의 사용자가 TV나 기존 온라인 광고보다 모바일 광고를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그 중 모바일 광고의 내용이 자신에게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사용자는 22%였으며, 실수로 모바일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가 많다고 답한 사용자는 15% 미만이었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모바일 광고에 대해 좋은 수용도를 갖고 있으며 광고 콘텐츠가 일정한 가치를 갖는다는 점에 동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45%는 앱에서 모바일 광고를 가장 먼저 보게 됩니다. 모바일 미디어에 표시되는 검색 엔진 광고와 동영상 웹사이트 광고의 관심도는 각각 40위, 34위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스마트 광고, 네이티브 광고, 전면 광고 등 광고 형태의 대중화와 더불어 광고 타겟팅 기술의 최적화 및 발전으로 인해 모바일 광고의 수용도와 대중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앱의 매력은 향상된 통합 콘텐츠 패키징 경험과 스마트 기기의 하드웨어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앱 사용자의 증가와 모바일 디바이스의 증가에 따라 앱 역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2008년 7월 10일, Apple은 iPhone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사이트인 App Store를 출시했습니다. 2013년 10월, Apple은 App Store 애플리케이션 수가 100만 개를 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달도 채 안 되어 Weifeng.com은 2013년 12월 8일 미국 App Store에서도 이러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Gartner는 향후 3년, 즉 2017년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횟수가 2,680억 회를 초과하고 수익 창출액이 77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는 매일 1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 개인화된 데이터 스트림을 제공하여 더 많은 수익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바일 광고 플랫폼 WQMobile과 공동 브랜드 미디어 리서치 회사인 Millward Brown이 발표한 "모바일 광고 마케팅 효과성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신속한 브랜드 인지도, 광고 인지도, 정보 연상, 브랜드 평판 및 브랜드 사전 구매 관점에서 5차원으로 , 2014년 기준 모바일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는 PC광고에 비해 월등히 우수합니다.
동시에 2013년 중국 CMO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는 전반적으로 APP 마케팅에 대해 인지하고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