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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훨씬 강하다. 최소한 달리기 테스트 점수는 90 이상이다. 게임 (예: 자체 판매 버전의 텍스처 맵 품질이 높거나 낮음) 에 따라 비디오 메모리 사용에 따라 차이가 50-200 이 다르다. < /p>
주요 매개 변수: HD6850/HD4850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 960 개 /800 개 < /p>
DX 지원 및 렌더링 셰이더: Dx11, dx11 SM4.0
메모리 유형 및 용량 GDDR5, 1G 또는 128GB/gddr3,512mb 또는 1G
메모리 비트 폭: 256bit/256bit
2, 듀얼 카드 교전. HD6580 은 현재 HD7950 을 능가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전력 소비량은 높지 않다. 그래서 "HD6850 시의회가 교전하여 태어났다" 는 말이 있습니다. < /p>
---6850 대 4850, 모니터 23 또는 24(1920x1080), 프로세서 익룡 II X4 965, 작년 몇 가지 3D 독립 실행형 인기 대작 실행 이 게임에는 전체 화면 앤티앨리어싱이 없습니다.): < /p>
HD4850 512MB 는 SSAO(DX11 의 그림자 효과) 를 켤 수 없지만 화질은 여전히 좋아 45 프레임 이상으로 유지됩니다. HD6850 은 60 프레임 이상 SSAO 를 켭니다. 사람의 눈에는 45 프레임과 60 프레임 사이에 차이가 없습니다. 두 가지 표현은 동일합니다. 주로 이 게임의 텍스처 맵이 매우 낮게 압축되어 있고 조명 효과도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고립영역 놀라움 3": dx10 의 특수 효과 켜기 (Dx11 의 SSAO 또는 SSBO 는 열 수 없음), 화질, 전체 화면 앤티앨리어싱 없음, HD4850 512MB 가 달릴 수 있습니다. 4 배 전체 화면 앤티앨리어싱을 켜면 HD4850 1G 가 달릴 수 있습니다. < /p>
Dx11 전체 효과, 고화질, 4 배 전체 화면 앤티앨리어싱, HD6850 1G 는 매우 부드럽습니다. < /p>
또한 표면 세분화와 같은 3D 모드의 렌더링 기능을 위해 6850 은 5850 보다 강하고 4850 은 거의 없습니다. 막부 장군 2 전면전쟁과 같은 표면 세분화 기술이 적용된 3D 게임, HD4850 은 고해상도에서 일부 효과만 켤 수 있고, 효과는 중간 또는 낮음으로 설정되고, 화질도 중간 또는 낮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Hd6850 은 효과가 완전히 열리고, 효과에서 높고, 화질에서 높으며, 4 배의 앤티앨리어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거의 200 의 차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