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 년 전 미라가 이렇게 잘 보존된 것은 그들이 이런 미라 제작 기술에 대해 이미 최고조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그들은 송진을 얼굴에 발라 얼굴의 이미지를 보존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좀 무서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도구를 머리 속에 집어넣고, 뇌 속의 뇌를 파괴한 다음 숟가락으로 꺼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듣자니 속이 텅 비어 있고, 약과 향신료를 안에 넣어서 머리 부분을 보존할 수 있게 하는 징그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신체 부분이 있습니다. 사람의 내장은 모두 썩을 수 있고, 사람의 심장은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지혜를 대표하기 때문에, 그들은 반드시 그것을 잘 보존해야 한다. 그들은 뱃가죽에서 작은 입을 열고, 필요 없는 내장을 꺼내고, 기름으로 내부를 씻고, 꺼낸 모든 장기는 송지덩어리로 싸서 넣는다. 물론 부패를 막기 위해 향신료와 약품도 넣는다.
이 몇 가지를 다 끝내면 탈수를 시작해야 한다. 탈수에 채택된 것은 일종의 건조제이다. 이런 건조제. 시체를 모두 물에 잠기고, 시체의 수분을 모두 빨아들인다. 시체의 수분이 흡수되면 접착제처럼 온몸을 칠하고 리넨으로 한 바퀴 감는 특별한 혼합물을 사용한다. 접착제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과 같습니다. 이렇게 한 바퀴 한 바퀴 감으면 표면은 이미 우리가 잘 아는 미라의 이미지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미라 피부의 부드러움을 위해 약을 바르기도 한다. 그리고 눈 부분은 종종 석두, 그래서 더 나은, 그리고 마지막에 소나무 지방으로 채워진다.
고대 이집트인들이 미라를 만드는 이유는 언젠가 부활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들의 시체를 잘 보존하여 부활의 날을 기다려야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이 부활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데, 역사상 부활된 적이 있습니까?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