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픈한 트윈비전 액티비티 풀은 어떤가요? 이 게임에 막 입문한 초보자들은 이 풀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Twin Visions" 활동 풀에 있는 캐릭터에 대한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활동풀 캐릭터에 대한 코멘트
1. 걱정 없는 전술
8점
매우 강력함 보조 카드인 1차 스킬 CD15 데미지 배율은 800%이지만, 화력 배율이 900% 정도로 대부분의 스킬만큼 좋지는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스킬이 평범한 느낌과 작은 범위를 가지며 몬스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고 보고합니다. .
2개의 패시브는 모두 1차 스킬을 담당하며, 블랙홀 상수 + 확률 취약성 디버프를 증가시킵니다(풀 레벨 100%). DEBUFF 취약점은 공식 작은 글씨로 25% 데미지 증가로 설명되어 있는데, 이는 BOSS와 싸울 때 가장 강력한 디버프입니다. 일본 리듬차트는 8점을 줬다. 본 이벤트에 포함된 4장의 카드 중 전술적 파란머리와 좋은 협력관계를 형성할 수 있으며, BOSS가 실드를 깨뜨린 후 디버프가 적용되어 파란머리가 출력되며 데미지가 매우 무시무시할 것입니다.
요약?
장점: 강력한 보조 카드, 스킬 1의 데미지가 낮지 않고 취약한 디버프가 실용적이다.
2. 전술 하이 넬리아
7점(시무유 제외 5점)
파란 머리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스킬 1은 배율 + 넉백 850%이고, 전방이동도 별로 없고 범위도 괜찮습니다. 패시브 1 액티브 스킬은 몹을 정리하기 위해 약 300% 배율의 범위로 피해를 입히며, 이는 Shi Wuyou의 몬스터를 모으는 1 스킬과도 완벽하게 맞습니다.
패시브 2에 중점을 두어 취약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2.8% 증가합니다. 이 이벤트에서 적의 취약성을 디버프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번은 위에서 언급한 걱정 없는 협력입니다. 방법 2. 이 이벤트에서 우리가 보호해야 할 NPC Xiaoqi는 자동으로 디버프를 해제하는 전술 권한을 가진 스킬 1을 가지고 있습니다. Pt 업그레이드를 통과할 수 있는 취약점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매우 멍청합니다. 첫 번째 몹이 새로고침될 때 Xiaoqi의 패시브가 발동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레벨 1은 2초 동안만 지속되고 40초 간격으로 각 레벨마다 1초씩만 증가합니다. 기본적으로, 기댈 필요가 없습니다.) 22.8%의 피해량 증가는 이미 매우 높습니다. 수영복 주노는 10마리의 몹을 34%만 죽이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방패를 깨고 나면 두 마리가 매우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함께 출력이 높지만 당연히 문제가 있습니다. . . 생물학적 팀과 함께 신속하게 보호막을 깨는 방법. . . .
요약
장점: 무료, 이벤트에서 받은 무료 카드는 헛되지 않습니다. 단점 : 출력이 낮진 않지만 코디가 필요하다. 기본 바인딩은 걱정없는 수준이다.
3. 전술할머니
9점
이 시대 생물전술 카드풀 최우수상은 일단 추첨됩니다 완성되었습니다. 일본 위키에서는 9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수동 조작의 느낌은 매우 좋지만 자기 훈련 효과는 약간 떨어집니다. 스킬 1에는 177%의 피해 배율로 천천히 앞으로 전진하는 3개의 공이 있습니다. 아주 세게 전진하고, 놓을 때 얼어붙거나 쓰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작은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경우가 많지만, 얼굴이 튀어나온 대형 몬스터에게는 효과가 평균이고, 대형 보스에게는 좋습니다. 서있는 자세로.
패시브 1: 모든 구성원이 1개의 피해를 견딜 수 있는 에너지 보호막을 얻습니다. 에너지 보호막이 존재하는 경우 독 피해는 무효화됩니다. 보호막이 파괴되거나 시간이 만료되면 10초 간격으로 주변 적에게 80.1%의 피해를 줍니다.(백과사전에서 복사) 매우 강력한 패시브가 자율 연발 사격 게임에서 사용하기에는 다소 시기상조인 것 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유용하다는 사실은 숨길 수 없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방패로 샤오기를 중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버스트 데미지는 높지 않고, 거리도 상대적으로 짧으니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말하면 내결함성 비율을 많이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아래의 전술적 로코코와 동일합니다.
패시브 2: 팀의 쉴드가 70%를 초과하면 자신의 데미지가 43% 증가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무의미한 수동성이 있을 수 있었습니까? 연습레벨이 높으면 카피를 뭉개버릴 수 있고, 상처가 나지 않으면 큰 출력을 낼 수 있다.
요약
장점: 강력한 출력 + 팀의 내결함성 비율 증가, Xiao Qi가 중독되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단점 : 손재주가 매우 좋은 캐릭터의 경우, 수련의 방패를 떨어뜨리면 출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4. 택티컬 로코코
6점
일본 위키에서 제시한 7점은 사실 꽤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것은 완전히 수동적인 카드이며, 위의 전술적 Granny보다 훨씬 더 극단적입니다. 느낌이 매우 좋고, Granny의 방패에 부딪힌 총알은 부상으로 간주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는 통과할 수 없는 레벨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정도 Tactical Granny와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스킬 1은 2.7초 동안 탄막에 면역이고, 3.9초 안에 최대 레벨에 도달합니다. 모든 탄막을 무시하고 스킬과 근접 공격에만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수동 조작에 사용되는 스킬. 쓸데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강력합니다. 이번 호에서는 BOSS의 로켓 포격과 면역이 가능한 파동의 전기구도 포함됩니다. 웨이브 플레이 시 몹과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하며, 이 스킬은 2.7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는 것과 같다. 그런데 개인 서버의 첸지 5초 실드에 비하면 유일한 장점은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하셨어요.
패시브 1 우리 캐릭터가 스킬을 사용할 때, 모든 멤버가 받는 피해가 7% 감소하여 10%에 도달하며, 효과는 3초간 지속됩니다. 꽤 약해요. . . 피해 감소 배율이 너무 낮고 오래 지속되지 않으므로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패시브 2 : 모든 멤버가 3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은 후 모든 멤버의 사격 피해량이 9.3% 증가하여 피해를 받을 때까지 13.4%에 도달합니다. 데미지 증가폭이 상당하고 조건도 가혹하다. 앞서 말했듯이 이 버프는 수동 조작 시 스킬 1과 결합하면 오랫동안 획득할 수 있으며, 근접 몹을 처치하는 전체 단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반에 BOSS와 싸울 때 단순히 이동만으로는 피할 수 없는 수많은 탄막을 피하고 팀의 혈통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디펜스 카드에는 인권이 없습니다. 결국 모두가 자율적이며 손을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손으로 놀 때 느낌이 꽤 좋습니다. 자율적인 파티는 이 카드를 완전히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요약
장점: 패시브 2의 피해 배율이 매우 좋습니다. 팀이 갑자기 죽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단점: 자체 출력이 낮고 모두 팀원에 대한 피해 증가에 의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