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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2-07 림보——"림보"

최근에 이 독립 게임을 접하게 되었고, 이에 대해 알게 되었고, 게임 영상도 몇 개 보고, 아주 좋은 어드벤처 퍼즐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전에 Machinarium을 플레이한 적이 있지만 LIMBO는 사람들에게 정말 예술 작품 같은 느낌을 줍니다. 매우 민감한 곳이 많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u Niang에서:

"Limbo"[1]는 흑백 아트 스타일로 표현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아트 스타일, 간단한 조작, 잘- 설계된 메커니즘과 퍼즐. 플레이어는 림보(Limbo)의 어린 소년을 조종하며 지옥의 가장자리(림보)에서 죽은 여동생을 찾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사람들에게 주는 첫인상은 단연 강렬한 흑백의 시각적 효과와 암울한 분위기다. 완전히 검고 그림자 같은 주인공이 어두운 숲 속에서 혼자 움직이며 현장에 있는 함정을 피하고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다. 메커니즘과 장애물.

흑백 매칭은 오래된 영화 기법을 사용하여 수정되었으며 명확하고 뚜렷한 레이어링 감각으로 음악을 렌더링할 필요가 없으며 사실적인 환경 음향 효과만으로 우울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강조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경계. 캐릭터의 모든 움직임, 장면의 모든 변화, 흐릿한 안개와 적절한 렌즈 스트레칭이 결합되어 모두 플레이어의 마음을 감동시킵니다.

게임이 그들에게 주는 이미지는 매우 정확합니다. 예를 들어 전기의 상징은 딱딱거리는 물살과 짝을 이루고, 큰 돌이 굴러 떨어지기 전에 작은 자갈이 떨어지는 등. 셀 수 없이 많은 예가 있으며,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의 수준은 또 어떤 이상한 일이 나타날지 예상하면서 앞으로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

작은 디렉토리:

게임 분위기의 상세한 표현

?스토리 배경을 기반으로

?1) 물리적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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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환경 음향 효과

?3) 정서적 환경(색상, 시각적 제어)

환경 그래픽

?1) 기반 실생활 사물 모양(어떤 예술적 추출 변화 없이)

?2) 실루엣 표현의 정확성

3. 사물, 사람, 동물

1 ) 작은 소년을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

2) 다른 캐릭터가 등장

3) 다른 동물이 등장

4) 극소수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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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디자인(일시적으로 비어있나요? 추후 추가 예정)

1) 레벨의 난이도 및 진행

2) 다양성 레벨

3) 각 레벨의 개체 매칭 및 조합

액션 세부 사항(캐릭터 및 환경) 감상 (일시적으로 비어 있습니까? 추후 추가 예정)

1) 캐릭터 움직임 디테일

2) 장면 객체 애니메이션 디테일

3) 스토리 표현 및 카메라 감각

환경음

1) 환경음의 종류 (사물소리? 동물소리? 물소리)

2) 실제 소리와 추상소리

게임 분위기의 섬세한 표현

림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림보 환경의 일부입니다. 중국에 있으면 해골, 유령, 유령, 윌오위습, 사나운 괴물 등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LIMBO의 모든 환경이 실제 환경을 충실하게 복원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환경은 상대적으로 어둡고 현실적이며 환상적이지 않아 플레이어가 현실 세계에 가까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1) 물리적 환경 < /p>

일부: 죽은 나무, 곰 덫, 나무(남은 가지, 잡초 덮개, 부러진 등), 거미, 기어, 밧줄, 안개, 높은 플랫폼, 수도관 등)

그 중 ① 환경적 체험을 만들기 위해 : 죽은 나무, 나무(잔재물, 잡초 덮개, 부러진 등) 등

②레벨을 형성하기 위해 : 흔들다리, 사다리, 조명 등 .

③위 둘 다 있음: 곰덫, 거미, 당김줄 등.

없음: 지옥, 사냥개, 유령, 송곳니, 짐승, 불 등.< /p>

?2) 환경 음향 효과

소리도 더 현실적이고 섬세하며, 일부 레벨은 완전히 어둡습니다. 더 자세한 예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3) 감정 환경(그래픽 연상 제어)

"무의식의 가장자리에서는 주인공의 마음 속 모든 것이 거미-공포, 매달린 사람-죽음 등으로 표현됩니다. , 철제 집게-피, 철 수리, 기어, 공장-퇴화, 숲-고요함 등.”

환경 그래픽

?1) 현실 물체의 모양을 기반으로 합니다. (아트 추출 변형 없음)

첫 번째는 LIMBO 일반 사다리

두 번째는 LIMBO 깨진 사다리

세 번째는? 지옥으로 가는 사다리

①LIMBO에는 형태 추출이 없습니다

②LIMBO에는 예술적 추출, 정제, 표현이 없습니다

③LIMBO는 Q 버전이 아닙니다

< p> ?2 ) 실루엣 표현의 정확성

이 실루엣은 매우 암시적이며 주목할 만합니다.

예시 ①

첫 번째는 반원통형 몸체를 생각하고, 두 번째는 나무 그루터기가 되는 리듬을 생각하면 쉽다

예시 : ②< /p>

?잘게 썬 장작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지만, 두 번째는 잘게 썬 장작입니다;

주제 외:

아무리 단순한 사물이라도 그 사물은 고유한 형태를 갖고 있으며 이를 정확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이러한 표현이 정확한지는 실루엣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표정은? 정확합니까? 이를 바탕으로 한 예술적 추출이 존재하는가?

아이템, 아이콘, 장면 캐릭터, 폰트 디자인까지(글꼴이 선호하고 싶은 것과 표현 방법까지).

사진 속 구성 요소가 정확하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눈에 보이는 부분: 인체 구조, 물체의 표현의 명확성 등 표현하기 쉽습니다(커피잔, 찻잔, 플라스틱 컵 등 다양한 형태의 컵이 언제 어디서 나타나는지,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조명과 그림자는 어떤 것인지, 이 컵의 종류와 모양이 사진의 주제와 잘 어울리나요? 시청자가 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싶나요? 특성: 깨지기 쉬운가? 아름다운가? 다른 것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보이지 않음: 촉각적(부드러움, 원시적), 감정적(다양한 애니메이션, 내면의 감정) , 인터랙티브(구성, 내용) 등

예: ③

?첫 번째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고 두 번째는 LIMBO의 컨베이어 벨트입니다. 물론 양쪽에 두 개의 회전 바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순간이동 기능인 줄 알겠는데 불연속적인 점을 적절히 활용한 것 같아요 3) 트렌드 감각(그리고 사물 간의 상호 영향)

여러 스매싱 플랫폼 중에서 맞으면 가장 아플 것 같나요? 어떤 것이 가장 강력하다고 느껴지나요? 어느 것이 가장 합격하기 어려운가요? ?

오목, 볼록, 임팩트, 사물 사이의 상호작용을 실루엣이라는 방식을 통해 우리는 아주 미묘한 다른 느낌을 탐색하고 미묘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3. 사물, 캐릭터, 동물

1) 어린 소년을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린 소년은 그림을 더욱 무력하게 만들고 플레이어가 상대적으로 약하고 이 어두운 환경과 경쟁할 수 없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플레이할 때 고립감과 무력감을 느끼기 쉬운데, 이는 게임의 주제와 매우 일치합니다.

유럽과 미국의 강한 남자를 생각해보면 이 게임의 주제는 탈출이 아니라 지옥을 파괴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욕설을 몇 마디 더 해야 할까요? ?너무 감동적이다=?=....

2) 다른 인물들이 등장한다

마치 사람의 영적 여정과도 같아서 인물이 거의 없고, 한 사람은 주인공의 여동생이고, 몇 명의 장난스러운 "작은 친구";

존재하는 경우: 성인? 의사, 경찰, 보행자, 우산을 들고 있는 사람, 학생, 교회에 다니는 사람, 천사, 악마 등. 경험과 레벨 플롯을 풍부하게 하고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3) 다른 동물이 나타납니다.

거미, 뇌를 먹는 곤충, 모기, 파리가 포함됩니다.

4) 왜 우리는 눈에 보이는 것이 그렇게 적습니까?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게임 경험은 매우 좋습니다. 환경은 어둡고 주변 소리는 매우 몰입감이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과정과 함정에 주의를 기울이고 생각할 시간이 없습니다. 이런 것들에 대해. 글 전체를 검정 잉크 같은 실루엣으로 채워넣는 것은 보는 사람이 질리지 않게 하는 핵심 스킬이다.

주요 장면 요소를 살펴보세요:

레벨 디자인(일시적으로 비어 있습니까? 나중에 추가됩니다)

1) 레벨 난이도 및 진행

2) 레벨의 다양성

3) 각 레벨의 개체 매칭 및 조합

액션(캐릭터 및 환경)의 세부 사항에 대한 감상(일시적으로 비어 있습니까? 추가 예정) 나중) )

1) 캐릭터 움직임 세부사항

2) 장면 객체 애니메이션 세부사항

3) 스토리 표현 및 카메라 감각

환경 소리< /p>

1) 환경음의 종류(물체소리? 동물소리? 물소리)

2) 실제소리와 추상소리

(앞의 내용을 보세요) 글은 항상 바보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