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년 마블의 아이언맨은 보드 DC 라고 부르는 다크 나이트라고 할 수 있다.
많은 국내 팬들에게 영화 줄거리에서' 아이언맨' 3 부작은' 배트맨' 시리즈와 결코 비교할 수 없다.
하지만 아이언맨 시리즈의 총박스오피스와 지명도가 언급되면' 배트맨: 다크 라이더' 를 제외하고는 처음 두 편은 확실히 별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DC 는 배트맨 3 부작으로 국내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마웨이에 관해서는 국내 최초의 파우더 그룹이' 스파이더맨' 3 부작의 공로가 되어야 한다.
그런 다음, 차세대 수천 명의 마블 팬들이 79 는 아이언맨 때문이고, 나머지는 캡틴 아메리카에 의지하고 있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국내에서 배트맨 시리즈에 대해 이미 너무 많은 문장 및 토론이 있었고, 어조는 놀라울 정도로 일치했다. 바로 높이, 거의 모든 찬사를 아끼지 않는 어휘로' 배트맨: 다크 나이트' 를 칭찬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 결과 많은 시청자들이 높은 기대로 배트맨을 보러 갔다.
초급 DC 가루와' 외부인' 만이' 배트맨: 다크 나이트' 를 슈퍼히어로 영화로 볼 수 있다. 그를 드라마 범주에 넣으면 이야기의 주제는 인간성을 탐구하는 것이지만' 파수꾼' 이라는 주제는 없다. 그래서 슈퍼히어로 소재는 어벤져스 시리즈보다 못하다.
또 벨판 배트맨은 너무 나쁘다. 배트맨은 벨처럼 그렇게 힘겹게 말한 적이 없다. 두 번째는 Batman 이 가면을 쓴 후 대사가 가장 많았지만, 비대하고 길고 혼란스러운 영화로 이상한 색조 변화와 매우 혼란스러운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배트맨: 다크 나이트' 가 과대평가된 이유는 히스 레저 어릿광대의' 스마트' 였다. 영화가 끝나도 그의 이미지가 너의 머리 속에 던져져 불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레저의 연기에 있다. 다른 모든 것은 엉망진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