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쿠로사키 이치고
J+K 스와스티카
일반 상태: J 슬래시 1회 J+J 더블 히트 J+J+J 3콤보 K, 점프 K+K, 크게 점프 K+J, 점프하고 자르기 W+J, 위쪽 회오리바람 S+J, 충격 전진 W+U, 대각선 파동 S+U, 아래쪽 파동 I, 작은 움직임(1 Chi 비용) W+I 상향 작은 움직임(기 1바 비용) S+I 큰 움직임(기 3바 비용)
만자 상태: J 슬래시 한 번 J+J 더블 히트 J+J +J 트리플 히트 J+J +J 4타 K 점프 K+K 큰 점프 K+J 점프하고 자르기 W+J 충전하고 자르기 S+J 앞으로 충격 W+J 대각선 위쪽으로 자르기 S +U 아래로 파도 I 작은 움직임(기 바 1개 소모) W+I 연속 슬래시(qi 바 1개 비용) S+I 궁극기 이동(qi 바 3개 비용) PS: 속도가 변경됩니다.
가상 상태: J, 1번 자르기, J+J, 2번 히트, J+J+J, 3번 히트, J+J+J+J, 4번 히트, K, 1번 점프, K+K , 큰 점프, K+J 점프 일어나서 베기(범위가 더 넓음) W+J를 공중으로 띄운 후 위쪽으로 베기 S+J로 영적 압력을 터뜨리기(느리게) U. 즉시 상대 쪽으로 3연속 걸어갑니다. 히트(상대와 너무 가까우면 2히트 콤보가 됩니다.) W+U 상향 검은 초승달 S+U 순포+슬래시(거리 무한, 높이 차이 무한, 절대 추적) I 빅 블랙 초승달 (무한 거리, 무한 높이 차이, 절대 추적) W+I 중공 폭발 레이아츠(때때로 콤보에서 마무리 동작으로 사용할 수 있음) S+J 황소 머리 가상 플래시는 콤보로 사용할 때 정말 놀랍습니다(콤보 소개 참조) 아래 사용법 참조) 그러나 둘 사이의 높이 차이가 페달 2개(2개 포함) 이상인 한 상대의 신체를 통과하는 거짓 플래시를 보아도 여전히 칠 수 없습니다. 참고: 이때 Ichigo의 Shunpo는 매우 뛰어나며 거의 모든 기술을 피할 수 있습니다.
2. Uzumaki Naruto: p>
J+K Nine Tails 변신
Normal 상태: J가 J+J를 때리고, J+J+J+J를 두 번 때리고, K를 4번 때리고, K+K를 점프하고, K +J를 점프하고 W+J를 때립니다. 섀도우 클론을 분할하고 S+J를 때립니다. Rasengan W+ U 대각선 위쪽으로 펀치 S+U 후마 수리검 I 오타마 라센간(에너지 1바 소비) W+I 섀도우 클론 그룹으로 나누어 쓰러뜨리기(공기 1바 소비) S+I 나루토 콤보 + 라센간(에너지 3바 소비) 공기 바)
구미 상태 : J, 잡기 J+J, 더블 히트 J +J+J 3연타 J+J+J+J 4연타 K 점프 K+K 빅 점프 K+J 점프하고 걷어차기 W+J 규우비가 손을 잡고 주먹질 S+J 라센간 W+ U 회오리바람 S+U 분노의 I 라센간(더 굉장함)(가스 1바 소비) W+I 네 개의 꼬리로 바뀌고 적 업(가스 1바 비용) S+I 빅 웨이브(가스 3바 비용) PS: 혈액 비용
이중 구미 상태: J, 잡기 J+J, 더블 히트 J+J +J, 삼중타 J+J+J+J, 사중타 K, 점프 K+K, 큰 점프 W +J 크래시 K+J 점프해서 잡기 (사용하기 쉽지 않음...) S+J 지하 디바인 클로 ... U 에어밤 (필드의 3분의 2가 매우 길다) W+U 마법 스킬 : 스카이 그랩 (정말 BT라서 마법 스킬이라고 하는 이유 - 두 사람이 동시에 있을 때) 높이, 이 스킬을 연속으로 발사하면 상대를 곧바로 하늘로 띄워 10HIT까지 타격할 수 있다. 이때 상대의 체력이 절반 이상이 사라진다. 아...) S+U 차크라. 폭발... I 꼬리수 제이드(방어 무시) W+I EX 지하 신성 클로...(방어 가능) S+I... EX 꼬리수 제이드... 또는 큰 꼬리수 제이드라고...(휴식) 수비, 거리가 가까울수록 데미지 증가)
3. 쿠치키 루키아:
J 킥 J+J, 더블 히트 J+J +J 트리플 히트 K, 점프 K +K, 크게 점프 K+J, 점프해서 발차기 W+J, 대각선으로 발차기 S+J, 뒤로 몸을 숙여 적을 밀쳐내기 W+U, 대각선으로 파도타기 S+U? I 작은 움직임(기 1바 비용) W+I 위와 동일(기 1바 비용) S+I 사신으로 변신(기 3바 비용)
4. :
J J+J 치기, J+J+J 2단 치기, K 3단 치기, 점프 K+K, 크게 점프 K+J, 뛰어올라 차기 W+J, 물구나무서기 S+ J, 돌 던지기 W+U, 오르막 통증 없음 S+U 아래로 펀치 I 작은 움직임(기 1바 비용) W+I 위와 동일(기 1바 비용) S+I 사쿠라의 심장(기 3바 비용) )
5. 히츠가야 토시로:
J 찹 J+J, 더블 히트 J+J+J, 트리플 히트 K, 점프 K+K, 빅 점프 K+J, 점프 W+J 공격, S+J 공격 W+U 버스트, 대각선 위로 S+U 베기, 바깥쪽으로 버스트 I 아이스 드래곤(Chi 1바 비용) W+I 고드름(Chi 1바 비용) S+I 궁극기 (C 3바 비용)
만자 상태: J 찹 한 번 J+J, 더블 히트 J+J+J, 트리플 히트 K, 점프 K+K, 큰 점프 K+J, 점프 업 및 찹(범위가 매우 작아서 권장하지 않음) W+J는 넓은 면적을 베고 공중에 뜬다(W를 놓지 않고 J를 누르면 상대를 다시 땅바닥에 베어버린다) S+J 아이스 드래곤 클로? ! (전력을 축적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쉽게 중단됩니다.
, 권장하지 않음) U : 얼음 회오리 W+U 포켓 아이스 드래곤 스핀 테일 (대각선 위로, 콤보 마무리 동작으로 사용 가능, 공중에 떠오른 후 다시 U를 누르면 땅에 닿음) S+U 고드름 ( 매우 넓은 범위, 이 기술은 컴퓨터와 싸울 때 무적입니다.) I 드래곤 샷 프레임(스프린트 프로세스는 무한) W+I 정통 아이스 드래곤 스핀 테일...(상대를 집어 들기) S+J 다이구리안 효린마루(상관 없음) 상대가 있는 곳), 숨을 방법도 없고, 방어해도 피를 많이 잃습니다. 모든 스킬 중에서 방어한 후에는 피를 가장 많이 흘리게 됩니다. 매우 높은 곳, 최소 2개의 페달 높이에서 스킬을 사용하고 즉시 이중 점프를 하면 아이스 드래곤이... 당신 위로 날아갈 것입니다... 3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러나 데미지는 매우 낮습니다. 수비로 잃은 HP)
6. 우치하 사스케:
J 펀치 J+J, 3 콤보 J+J+J, 4 콤보 K, 점프 K+K, 빅 점프 K+J, 점프 킥 W+J, 쿠사나기 4검 콤보 S+J 쿠사나기 검 공격 W+U 킥업 S+U 쿠사나기 검 위로 베기 I 치도리(1 기 막대 비용) W+I 치도리 스타일(1 기 막대 비용) ) S+I 쿠사나기 소드 콤보 + 파이어볼(에너지 바 3개 소모)
저주 봉인 해방 상태: 일반 공격과 점프에 대해 헛소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K+J 포켓 피닉스 페어리 파이어( K+J에서는 더 좋음) S+J 포켓 치도리(두 번 클릭하면 2발 발사) W+J 스카이 썬더(상대가 당신 위에 있을 때 유용함) U 후마 수리검(회전) W+U 땅에서 나오는 뱀 (뱀은 자신과 같은 높이에서만 나타날 수 있음) S+U 차크라 폭발(방어 파괴) I 치도리(같은 높이에서만 추적 가능) W+I 하오 파이어볼(오래 지속되는 피해, 때로는 상대가 이미 탈출한 경우도 있음) ) 결과가 다시 나왔고 결과는 파이어볼이 끝나기 전에 큰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S+I 기린의 풀코트 트래킹 전제조건은 상대가 자신보다 페달 2개 이상 높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맞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