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핸드투어가 플레이어가 게임에 상륙할 때, 60 버전의 숨결, 익숙한 음악, 내면은 흥분이다! 그러나, 다음 경험은 플레이어가 DNF 코트를 입은 패스트 푸드 게임이라고 느끼게합니다. 플레이어의 구토가 매우 잘 요약되어 있습니까? 설마 세상에 정말 이런 사람이 있는데, 베끼고도 베끼지 못하단 말인가? !
이번 내측, 플레이어에게 가장 혹독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함께 지켜본 후 여론을 형성하여 DNF 핸드투어 기획자들에게
(1) 귀신검의 인물 모델, 이번에는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다. 직접 총검사, 절름발이 검으로 변해 상당히 어색해 보인다.
(2) 화질 모자이크, 모자이크, 받아들일 수 있다. 결국 스크린은 플레이어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의 핸드투어는 플레이어 눈앞에서 몇 센치, 화면 가득한 모자이크 사진을 참을 수 있을까요? 지금의 핸드투어는 모두 고화질을 제창하지 않나요!
(3)10 급이 도착하자마자 충전을 외쳐라! 이것은 무슨 디자인인가, DNF 단유는 이렇게 될 수 없다. 계획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반드시 손여행의 충전 패턴을 해야 한다. 너는 충전을 쇼핑몰에 넣어도 향기롭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꼭 이렇게 해야 돼, 돈 한 번 돌고 뛰는 것 같아. 하지만 합성하늘은 양심, 100 성공률 5 점, 패션은 장비 판매를 통해 금화를 얻어 쇼핑몰에서 패션을 살 수 있다.
(4) 배경음악 방면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60 버전의 클래식 음악을 쓰지 않고 90 버전의 더빙을 더하고 중국어 더빙도 했다. 이게 뭐 하는 거야? 또한, 역할 기술이 난잡한 것도 마구잡이로, 60 버전의 고전 기술로 그것이 향기롭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캐릭터명언)
끝말: 60 버전의 캐릭터 스타일링, 60 버전의 배경음악, 60 버전의 지도, 60 버전의 기술, 로스트단본, 화면이 정교하면 DNF 손놀림을 지탱할 수 있고,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정말? 베끼기도 못하나요? !
저는 플레이어 쇼입니다. DNF 플레이어 쇼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심연 플래시가 멈추지 않고 금메달이 끊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