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은 8월 28일에 다시 29.0.4 핫 업데이트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수정 및 조정되었습니다. 아직 일부 플레이어들이 이를 인지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자세한 변경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그것의.
데이모스의 심장: 핫픽스 29.0.4
3, 4, 5개의 돌 인장을 획득할 수 있는 "데이모스 야생동물 포획" 임무에 필요한 평균 동물 태그 수가 감소했습니다.
일부 "데이모스 야생동물 포획" 퀘스트에 두 배의 퀘스트가 포함되어 두 배의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도 돌 봉인을 두 배로 얻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낚시 쪽에서 디자인한 일일 특산물에 맞춰 요청 시 '일일 특산물' 보존 미션을 추가했습니다.
격리 금고 현상금 임무 변경 및 수정:
미끼의 방어 시간을 60초에서 90초로 늘리고 적 지원군을 추가했습니다.
Toxin 단계에서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Infested Antidote의 드롭률을 줄였습니다. 이전에는 너무 쉬웠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지정된 영역을 벗어나면 독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 팀 조정 및 난이도를 개선합니다.
톡신 단계의 익스플로시브 러너가 테러러너로 교체됩니다.
격리 저장소 포상금 동안 호스트 드리프트가 발생한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이는 호스트가 마이그레이션된 경우 격리 라이브러리 수준을 반복해야 하는 문제도 해결합니다.
어제 밤 1시간 동안 발생한 일부 격리 라이브러리에 완전한 반응 크리스탈이 없는 "최악의 경우" 절차 빌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즉, 격리 라이브러리를 열 수 없습니다.
신틸레이터에 대한 변경 사항:
일반 설명: 신틸레이터에 대해 어제 논의했는데 다음 섹션에서 신틸레이터에 대한 설명이 너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를 얻는 방법이 흐리게 표시되어 이 부분에 대한 핫픽스의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어느 날 밤 통계를 낸 결과 획득률이 너무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들로부터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든 자원이 처음부터 누적되기는 하지만, 신틸레이터의 획득 가치는 다른 자원에 비해 훨씬 낮습니다. 즉, 이런 상황은 저희가 예상했던 것과는 다릅니다. 신틸레이션은 개정판 시터스 고스트와 유사해야 하지만, 하트 오브 데이모스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많아지고 신틸레이터에 대한 수요를 고려한 결과, 신틸레이터의 드랍률을 포지셔닝과 비교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너무 낮아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왔습니다.
격리 도서관 현상금 임무의 네크로메크는 이제 신틸레이터를 떨어뜨릴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격리 라이브러리 환경에서 신틸레이터를 선택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격리 라이브러리 환경에서 섬광체의 생성 확률과 생성 범위를 늘렸습니다.
무기 엔트라티 멤버의 아버지를 위한 '부품 요청' 작업에서 섬광이 필요한 작업이 삭제되었습니다.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틸레이터에 약간의 글로우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신틸레이터가 근처에 있을 때 오디오 반복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변경 사항:
Demon Embryonic Realm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네크로메크는 더 이상 보상을 주지 않습니다.
네크라틱 메카에 지식을 전달하고 그것이 죽기만을 기다리며 보상을 잃는 것은 네크라틱 메카 시스템의 의도와는 거리가 멀다. 우리는 이것이 실망스러운 감독임을 이해합니다. 게다가 이로 인해 한 사람만 드롭을 받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격리 금고에 있는 적 네크로메크는 여전히 보상을 떨어뜨리며, 이제 더 많은 보상(섬광)을 떨어뜨립니다.
이제 궤도선 차량으로 돌아오면 새로운 행성을 배경으로 멀리서 데이모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더기와 크롤러 보기 플레이어의 사망 시각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시각적으로 좋아졌습니다.
세계의 특정 "펄스"가 노드와 겹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채굴 가시성을 최적화했습니다.
인두 출구 위치를 최적화했습니다.
Heart of Fear 시리즈 미션의 두 번째 단계에서 카메라 흔들림 설정을 줄였습니다.
Hydroid 이제 물 소용돌이를 시전할 때 파도를 쫓는 크라켄이 멋진 버전이 됩니다.
곰팡이 관통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Katinu's Claw의 접힌 유휴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수정됨:
데이모스의 심장 퀘스트에서 적들이 문 뒤에 생성될 때 진행이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유령 채널 회원이 릴레이 및 마을에 머물면서 혼란을 야기하고 서버 압박을 가중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네크로메크 컷신에서 전이를 사용하면 하트 오브 호러의 진행이 중단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ndertaker 볼트/스톡을 수정한 후 일부 아이콘이 반전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낚시/보호 Entrati 회원으로부터 구매에 실패하면 항목 이름 대신 빈 참조가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네크로폴리스의 낚시 엔트라티 회원에서 물고기를 자르는 경우 물고기 부위의 개수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Fortuna/Cetus에서 생선을 서빙/절단할 때와 동일한 설정과 일치해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수정 사항입니다. 이전 "생선 자르기" 요약에서는 일부 부품의 수량을 표시하지 않았지만 한 번에 여러 생선을 자르면 해당 부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숫자가 정확합니다.
특정 AI 조합을 사용하여 달성한 레퀴엠 타워의 버그 수정
드래곤이 회전할 때 멀티플레이어 미션을 시작할 수 없는 문제 수정 레벨이 차단되어 문제가 발생합니다.
진짜 죽은 메카가 완전히 죽은 것처럼 보이지 않아 지식을 전달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구성 B의 Mod Link 구성이 소모된 스킬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shen 모드 조합이 고기 분쇄 세트로 추정되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호스트 플레이어가 아닌 경우 입 빠른 이동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Necromech에서 누군가 연결을 끊으면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특정 악마 배아 영역 현상금 임무를 시작할 때 발생하는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호스트가 아닌 플레이어가 적 네크로메크 무기를 올바르게 연결/분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아닌 플레이어가 네크라메크가 두 팔이 부착된 채로 죽는 것을 보았지만 실제로는 팔이 총에 맞아 약점이 드러났습니다.
일부 보존 미끼가 경로를 찾을 수 없고 활성화 후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구와 화성의 로딩 화면이 잘못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네크로메크에서 죽은 후 적들이 커맨더를 목표로 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huntsai 및 Foxpafila의 사운드 누락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고가치의 외계 지느러미에 합금판과 기타 잘못된 설명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퍼레이터를 사용하여 데이모스의 심장 퀘스트의 일부를 우회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네크로메크 내부에 있는 동안 호버링 시간 전체 동안 사격을 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Xaku의 "초차원 인페르노"가 Teralyst와 그 변종에 피해를 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ennoCon에서 언급했듯이, 이는 이래서는 안되는 방식입니다.
풀리다사이 총리가 치료를 시도하다 사망하면서 발생한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나로스의 모래 소용돌이 의식 시전 시 발생하던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로드 중 일부 항목 메뉴에서 발생하는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파티원이 낚시를 하고 물고기를 잡는 동안 동물을 잡아서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호스트 마이그레이션 후 유랑 모드 미션의 오버레이 맵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전 후 사령관과 기계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존 실패 시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챌린지 미션이 활성화된 동안 적을 죽이고 팀원을 부활시킬 때 발생하는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새로운 데이모스 적들이 특수 공격을 수행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오픈 월드 미션을 종료할 때 피를 먹는 카밧이 목표물에 가까이 있을 때 발생하는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K-드라이브와 관련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