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일 질주: 번역 키(방향 키)를 두 번 누르고 길게 누릅니다.
2. 체인 질주: 번역 키(방향 키)를 두 번 누르고 누른 상태에서 다른 번역 키(방향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3. 수직 질주: 두 번 누르면 점프하고 누르고 있으면 두 번 누르면 몸을 숙이고 누르고 있습니다.
4. 옆으로 점프 : 경사면이나 벽을 겨냥한 뒤, 번역키(방향키)(몸이 경사면이나 벽에 닿는 방향)와 스페이스바를 동시에 누르면 된다.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세요. 길이가 길수록 순간이동과 함께 더 멀리 점프할 수 있습니다.
5. 고통: 넘어진 후 왼쪽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정상 상태로 돌아오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6. 특수 지원: 벽이나 땅에 부딪히기 전에 공간을 길게 누르고 벽에 붙은 후 놓으면 근접 전투 시스템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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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KI 결정을 취소합니다.
2. 고급 근접 모드(콤보 및 던지기)를 추가합니다.
3. 측면 비행이 추가되었습니다(왼쪽 또는 오른쪽 버튼을 두 번 누르고 길게 누르기).
4. 충돌 스킬로 상대를 타격한 후, 비행 거리가 짧아지며, 추가 충돌을 위해 다시 직접 질주할 수 있습니다.
5. 마우스를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상대에게 질주해 고급 근접 모드로 진입하면 12HIT 내에서 콤보 모드나 던지기 모드가 시작된다.
6. 콤보 모드: 12 HIT 이내(ESF1.2.1은 6 HIT 이내에서 키를 입력해야만 유효), 왼쪽 버튼을 길게 누르면 하단에 근접 차지 바가 나타납니다. 화면에서 팬 키의 방향과 시간을 각각 제어하여 타격의 위치와 위력을 제어할 수 있으며 녹색은 약한 타격, 파란색은 중간 타격, 빨간색은 진입 후의 타격을 나타냅니다. 콤보 모드에서는 마우스 왼쪽 버튼이 주먹, 오른쪽 버튼이 다리 공격입니다. 위력이 클수록 십자 방향 키를 칠 확률이 높아지며 상대가 회피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마지막 입력은 강공격이고, 상대방이 회피에 성공하지 못하면 타격의 방향은 강공격으로 결정됩니다.
7. 던지기 던지기 모드 : 12HIT 이내(ESF1.2.1은 6HIT 이내에서 키를 입력해야만 유효),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누르면 하단에 던지기 차지바가 나타납니다. 상대는 왼쪽 버튼을 눌러 KI 소비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CF 값이 자신보다 훨씬 높은 사람을 덤핑하면 KI가 심각하게 손상되므로 덤핑하기 전에 KI가 충분해야 합니다.
8. 상대를 던지는 동안 트랭크스는 상대를 향해 빠르게 질주하며, 던지는 동안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눌러 상대를 한 번 때립니다.
9.블로킹 브레이크(방어 파괴 공격) : 강타 후 약타 2회 또는 상대가 방어할 수 없는 공격 1회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콤보. 충돌 스킬을 사용하여 양쪽이 서로 충돌하면 양쪽이 튀어 나옵니다.
양쪽 모두 고급 모드에 들어가면 키 판단 모드로 들어갑니다. 화면 왼쪽에 서로 다른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이 화살표를 한 번에 입력하고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십자키가 나오므로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 4 방향키 두 개를 함께 누르면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승리 후 COMBO1이 시작되어 상대를 정면으로 밀어냅니다. . 순간이동을 사용하여 충돌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3초 정도 걸립니다.
한 쪽이 고급 모드이고 다른 쪽이 충돌 기술일 경우, 콤보 중에는 고급 모드의 사람이 먼저 타격을 받고, 그 다음 충돌 기술의 사람이 타격을 받게 됩니다. , 공격자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조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1. COMBESF1.2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KOF 방향 표시 방식인 작은 숫자 키보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COMBO1: 콤보 모드에서 왼쪽 버튼을 누른 채 214(아래, 왼쪽 아래, 왼쪽)를 입력하세요. 이 3번 동안 COMBO1을 플레이할 때 상대를 마음대로 공격하세요. , 평균 공격력을 보지 마십시오. CF가 충분히 높으면 다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혈액 추첨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COMBO2: 콤보 모드에서 왼쪽 버튼을 길게 누르고 2364를 입력하면(아래, 오른쪽 아래, 오른쪽, 왼쪽), 236은 COMBO1과 같지만 마지막 4는 로 눌러야 합니다. 그리고 충전 바를 파란색으로 당겨야 합니다. 이 COMBO는 1보다 훨씬 복잡하고 움직임이 꽤 멋집니다.
12.SWORD KILL: ESF에서는 트렁크만 한 번에 죽일 수 있습니다. 누가 그에게 검을 쥐라고 말했습니까? 콤보 모드에서는 차지 바의 마지막 클릭이 양수 방향이어야 합니다.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왼쪽 버튼을 누르고 강타하십시오. 상대의 LF가 25에 불과하면 이 타격은 타격 후 상대가 찢어집니다.
13. 죽음의 한 세트: 땅. 1. 당신과 상대방은 최대한 땅에 가까워야 합니다.
2. 상대를 땅바닥에 던져 상대가 최대한 자신에게 가까이 다가가도록 하세요.
3. 당신과 상대는 같은 높이에 있을 수 없습니다. 십자선을 상대의 몸에 조준하지 말고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첫 번째 타격으로 상대를 쓰러뜨려야 합니다.
4. 타격에 성공하면 상대는 땅바닥에 굴러갑니다.
5. 두 번째 타격을 가할 때 전력질주할 필요는 없으며 앞으로 계속 날아가기만 하면 십자선의 높이는 변하지 않고 왼쪽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상대의 위치에 따라 바뀔 수 있다. 2번째 타격이 성공하면 상대는 계속해서 굴러간다.
6. 3번째 타격을 쳤을 때 일단 정지하고, 타격 후 상대가 굴릴 때까지 기다린다. 그러면 상대방은 땅바닥에 눕게 됩니다. 3번 총알을 더 사용하면 상대방을 위해 작은 부동산을 살 수 있습니다.
이 콤보가 성공하면 상대를 3번 맞히고, 땅에 4번 맞고, 상대를 7번 맞히는 것과 비슷해 하늘로 던지는 동작이 더 안전하다. . 공중 콤보에 대한 내 게시물을 모두 읽으셨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플레이어의 개선을 거쳐 공중 콤보에 대한 더 나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향상된 공중 콤보는 상대를 던진 후 빠르게 따라잡아야 합니다. 방향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F를 눌러야 합니다. 이것이 키입니다. (ww f)*n, 익숙해지는 데 한 시간이 걸립니다. (ww f)*n (부끄럽습니다...) 모두가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보다 빨리 시작했는데 이 동작을 사용하는 성공률이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때로는 6번 연속으로 칠 수도 있지만 때로는 중요한 첫 번째 동작과 두 번째 동작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스스로 느낌을 찾고, 계속 쳐야 익숙해지면 완벽한 데드세트라고 할 수 있다. 강한!
(Haofang Forum에서 재인쇄) 웨이브 시스템:
1.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눌러 발사할 수 있는 3번 폭탄을 추가했습니다.
2. 2번 폭탄의 우클릭 기총 궤적을 수정하여 정확도는 떨어지지만 더욱 화려하게 만듭니다. (뭔 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
3. 웨이브를 펼칠 때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는 주로 ESF1처럼 점프하고 넘어지지 않습니다. .1. 파동 변형.
4. 파도의 폭발 효과가 더욱 현실감 있고, 폭발 후 연기가 발생할 수 있으며, 품질은 시스템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파도를 타고 날아가는 데 드는 KI 비용이 감소합니다.
6. Wukong의 Turtle Style Air Bomb(이름을 바꿨습니다...)에는 추적 효과가 있습니다. CF가 높을수록 저장 시간이 길어지고 추적이 더 강해집니다.
7. 캐릭터가 파도를 마주하거나 파도 위에 있으면 몸이 무적 상태가 되어 어떤 공격도 무효화됩니다(오예~). 근접 전투(1번 공격) 1. Crush: ESF1.21의 러시는 ESF1.1의 러시보다 간단합니다. 잠그지 않고 동일한 방향 키를 두 번 클릭하고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예: 앞으로 가기 또는 공백 두 번 클릭). 러시 프로세스 중에는 왼쪽 버튼을 누르거나 오른쪽 버튼을 누르거나 아무것도 누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행되는 동작은 모두 다릅니다. 돌진 중에는 중간에 멈추지 않고 급회전을 할 수 있다. 돌진하고 상대를 만난 후 자동으로 12라운드를 연속으로 플레이합니다.
콤보 도중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누르면 상대를 원 모양으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때 오른쪽 버튼을 떼면 상대방이 원하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차지 바가 가득 차 있을수록, 더 멀리) 콤보 도중 왼쪽 버튼을 길게 누르면 방향키를 눌러 입력할 수 있으며, 무작위로 입력하거나 특수 순서(COMBO)로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왼쪽 버튼과 방향키를 누르면 펀치가 되고, 오른쪽 버튼과 방향키를 누르면 킥이 됩니다. 방향키를 입력하는 간격에 따라 약하게, 중간으로, 강하게 펀치(킥)를 할 수 있습니다. 막대는 녹색(밝음) ) 파란색(중간) 빨간색(무거움)입니다. COMBO1: ↓ AS(동시에 누르기) ← 모든 가벼운 펀치 COMBO2: ↓ SD(동시에 누르기) → ←(가운데 다리) COMBO를 발동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5번째 펀치를 칠 때 입력하는 것입니다. 12번 연속 타격 후 충전 속도가 가장 느려집니다. 연속으로 3개의 COMBO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MBO1 COMBO2 COMBO1 3. 3링크 : 러시 중에 왼쪽 버튼을 길게 누르는 방식으로 원리는 12링크와 동일합니다. 4. 넉백 : 대시 중에 오른쪽 버튼을 길게 누르는 방법은 ESF1 1 5와 동일합니다. 경쟁: 12라운드 동안 양쪽이 충돌하면 왼쪽 상단에 무작위로 뾰족한 점이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뾰족한 점의 방향에 따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댄스 머신과 동일) 정확도가 상대보다 높으면 이길 수 있습니다. 둘 다 정확도는 동일합니다. 기본 조작 W, S, A, D SPACE 전진, 후진, 좌우 점프 F 공중 댄스 T 폭발(속도 및 위력 증가) G 텔레포트(회피에 사용 가능) Q 방어 Y 그룹 채팅 U 팀 채팅 Z 변신 X 복원 C 사람 바꾸기 V, 팀 변경, F4, 원근 전환, F5, 게임 캡처, F8, 선수 F9, 레이더 스위치, 숫자키 조작, 이동 스위치(동성애혐오, 총 스위치), 화나지 않을 때 변신(T), 이후 Z 누르기 변환하려면 CF가 가득 찼습니다. 복원하려면 X를 누르세요. 셀, 부우, 크리링은 변신 후 복원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서 사람을 죽이거나, 죽거나, 드래곤볼로 소원을 빌면 초보자는 트렁크를 사용하여 더 빠르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요정 콩: 열쇠 9는 요정 콩을 먹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요정 콩을 던지는 것입니다. 그림은 드래곤볼 검색 모드(고급 설정 - 게임 모드 - 드래곤볼 모드 켜짐)에서 레이더를 사용하여 드래곤볼 7개를 모은 후 B를 눌러 불러냅니다. 1. 용에게는 세가지 소원이 있다. 2. 짧은 시간 동안 무적이다. 백만 KI를 추가합니다 3. 팀원에게 EVM2.1 플레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불필요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EVM2.1은 영상과 음향 효과를 크게 향상시켰지만 가장 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 추가된 기능입니다. 다음은 ESF1.2의 기존 바인딩을 변경하지 않은 바인딩입니다. : 텔레포트(속도는 메인) H : 텔레포트(십자선이 가리키는 상대에게 텔레포트, 타겟이 메인) R : 어설트(방법 : 돌진 중 R을 누르면 급가속 가능) [ : 페인트(파도) 길게 눌러 놓으면 치명적이지 않으며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 도발(즉, 말하고 욕하기) <: 드래곤볼 느낌>: 융합 =: 컴퓨터 명령 메뉴 EVM2.1에서는 각 캐릭터마다 두 가지 필살기가 있습니다. 필살기 이부우 : 물리 공격 손오공 : 카이오 주먹 점심 : 화난 크리링 : 가속 프리더 : 100% 변신 트랭크스 : 슈퍼 텔레포트 (대상으로 텔레포트) 베지타 : 자폭 셀 : 자폭 (베지타보다 약함) 필살기 II Buu: 대학살(자멸과 유사하지만 죽지 않음) Goku: Dragon Fist Lunch: Super Shift(대상을 옆으로 이동) Krillin: Bloody Sun Fist(맵 전체) Frieza: Smash Cannon(Krillin을 죽인 동작) ) ) 트랭크스 : 어드밴스드 버스트 반격 베지터 : 디재스터 (상대를 옆으로 끌어당김) 셀 : 흡수 (부우의 디저트와 유사, 피를 빨아먹어 전투력 증가) 여기서는 드디어 손오공 용권 사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 대시 중에 P를 길게 누르면 다양한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9는 적과 드래곤볼을 볼 수 있는 탐색자입니다. F8은 음악입니다. F3은 관점을 바꾸는 것입니다. G는 순간이동이다. F는 하늘을 나는 것입니다. 한번 누르면 발이 땅에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스프린트는 위아래로 두 번 클릭하는 것입니다.
T는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누르면 캐릭터 근처에 빛의 층이 나타나 속도와 힘이 증가합니다. X는 변환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COMID는 2.1의 독점입니다. C는 캐릭터를 바꾸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