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살자 신조의 기원' 플래티넘 공략 전 트로피 공략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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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라인 프로세스 트로피 < /p>
메인 라인 프로세스 트로피를 접습니다. 저는 전설입니다. 과열을 충분히 배웠습니다 과도한 계산으로 빨리 도망쳐라. 이것은 가장 기본적인 추리로 재활용 핑안 희낙천적인 스타, 잠수사, 반항권위 수공이 정교하고 낡은 습관 잡화와 후기 < /p>
게임 소개 < /p>
' 암살자신조' 를 줄이는 것이 유비 산하에서 지금까지 가장 유명한 게임 브랜드다. 올해의' 자객신조: 기원' 은 과거의 관례에 따라 이야기를 계속하지 않고 자객조직의 기원을 이야기했다. 게임 속 현실 부분의 타임라인은 여전히 최신이다. 고대 타임라인의 외계기술도 데스몬의 이야기 < /p>
를 자객신조로 기록했고, 개인적으로는 화면 엔진 교체 이후 대혁명, 올빼미 이후 가장 성공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 /p>
지도 전체 시리즈가 가장 크고, 줄거리 전체 시리즈가 가장 길고, 지선 전체 시리즈가 가장 충만하며, 게임 전 시리즈가 가장 다양하다. < /p>
지도의 크기: 거의 이집트 전체를 포괄합니다. 사막, 고비, 오아시스, 나일강, 피라미드 등은 여행작품과 같다. 대혁명, 올빼미 같은 한두 도시 크기만 하는 지도에 비하면 이번에는 전국을 제작한 것이다. < /p>
< P > 전체 시리즈가 가장 길다. 본 작품은 등급체계를 채택한 것이지, 처음 몇 편의 단순한 장비 시스템이 아니다. 레벨 3 이상을 넘으면 기본적으로 초살되기 때문에 더 이상 메인 라인 속통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선 승진 등급을 먼저 하고 나서 주선을 쳐야 하기 때문에 게임 과정이 길다. 저는 Xboxone 과 PS4 쌍판을 모두 치고 있습니다. 대화도 안 하고, 이야기도 안 하고, 연극도 약 35 시간 정도 통관하고, 완전 점프를 하면 경차가 익숙한 경우에도 20 시간 정도 걸립니다. 만약 네가 전지선 청도를 좋아한다면, 50 시간 없이는 내려갈 수 없다. 물론, 모든 성과는 반드시 전체 그림을 정리해야 한다. < /p>
지선 전체 시리즈가 가장 충만하다: 과거의 지선은 모두 사소한 일로 네가 할 수 있게 해 주지만, 없어도 존재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메인 라인의 분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지선은 기본적으로 목표 핵심 인물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다. 당신의 목표가 얼마나 혐오스러운지, 당신이 그를 해결해야 하는 것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목표명언) 지선 인물 묘사, 이야기 줄거리, 더빙은 모두 매우 충만하다. 노는 동안 너를 지루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 /p>
PS: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샤디아 소녀의 임무를 완수하고 암살자에서 광전사로 전근했습니까? < /p>
< P > 가장 다양한 게임: 본 작품은 발견되지 않은 상태에서 10 명을 암살한 업적을 제외하고는 각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적합한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종의 활과 화살, 8 종의 무기에는 완장검이 함유되어 있다. 암살을 숨기고, 저격에 잠입하고, 광전사 신조, 무쌍무춤 등을 모두 실현할 수 있으며, 더 이상 플레이어가 반드시 몰래 잠입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옛날 작품들이 무쌍하게 되려면 연기탄으로 눈가리개를 해야 했는데, 본작이 적진에 직접 돌진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어떤 지선조차도 너 혼자 군대 전체를 고르는 이야기를 조롱하고 있다. < /p>
마지막 간평: 본 작품은 유벽집대성의 작품으로 유비의 다른 게임 제품 개발 경험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혼을 영광스럽게 하는 전투 방식, 유령 행동 황야의 목표 시스템, 외딴 섬의 놀라움의 제작 시스템 등이 있다. 각종 호평을 받은 시스템을 암살자 신조 게임에 녹여서 플레이어가 그만둘 수 없게 하다. < /p>
저는 개인적으로 9 점, 가득 찬 작은 버그 공제 1 점을 평가했습니다. < /p>
PS: 큰 버그가 없고 작은 버그가 끊이지 않습니다. 카드 바위, 동작 판정 버그, 연속 조작 지연 등 작은 문제가 남아 있다. 그러나 무해하다. < /p>
게임 순서 < /p>
플래티넘 시간: 약 50 시간, 가장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은 전체 그림 물음표를 닦는 것입니다. < /p>
< P > 크립톤금은 가능한 한 빨리 작은 성과를 거둘 뿐, 너무 많이 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골드판 학우가 보내준 700 점 점 400 점 전지도 가방을 구입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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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티넘 난이도: 간단히 시간을 보내는 것 < /p>
트로피 버그: 아이야가 어떤 수집품도 만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카버그로 수집된다! < /p>
반복: 반복 없음 기본적으로 사방을 둘러보며 지루하지 않습니다 < /p>
공략 순서 < /p>
1 < /p>
2. 가능한 각 지역의 지선을 모두 치우고 다시 주선을 진행하여 현재 지도의 모든 새점을 열어라. < /p>
3. 정상 통관. < /p>
4. 등급을 40 급 만급으로 올리다. < /p>
5. 전체 그림을 엽니다. < /p>
6. 전체 그림을 정리합니다. < /p>
7. 누락 확인. < /p>
8. 플래티넘. < /p>
게임 과정 참고 사항 < /p>
1. 게임을 할 때마다 파란색 느낌표의 일상적인 임무를 우선적으로 마무리한다. 금빛 장비와 크립톤 금품을 줄 확률이 있어요! 일상 업무 12 시간 새로 고침 < /p>
2. 게임의 돈은 매우 희귀하고, 돈을 닦을 방법이 없으니 절약해서 다시 절약해야 한다! 토호는 금을 부축해 주세요. < /p>
3. 장비 등급에 얽매이지 마세요! 항상 당신이 현재 주운 최고의 무기만 사용하세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지 마라! < /p>
4. 손에 든 금복을 이용하시는 10 ~ 15 급 1 리터당 한 번에 최소 5000 원 업그레이드. < /p>
5. 화살표 키를 눌러 잡동사니를 줍는 좋은 습관을 길러라. 100 개의 잡동사니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 ! < /p>
6. 쓰레기장비는 분해해 주세요. 팔지 마세요! 자원이 적어서 수집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 /p>
7. 3 급 살인을 하지 마라. 2 급을 넘어 임무를 수행하지 마라. 2 급은 암살할 수 없다. 임무 중 적은 임무보다 2 급만 더 많을 뿐, 3 급을 넘으면 암살할 수 없고, 살인난을 당하기 쉬우며, 죽기 쉬우며, 너의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 /p>
8. 액세서리 업그레이드 우선 순위 목록, 소매 칼 활과 화살 가방 근접 공격 원격 공격 키트 흉갑. 완검 등급이 너무 낮아 평급도 암살할 수 없어 게임 경험에 영향을 미친다. < /p>
9. 스킬 포인트를 함부로 추가하지 말고, 우선 성취 기술을 우선시하고, 다른 것은 쓸모가 없다. 장거리 기술 추천' 연쇄 암살',' 포식자 활 강화 내비게이션궁',' 엘리트 레인저 점프 슬로우 액션 성취',' 전투 기술 추천',' 재혈력',' 방패 반격',' 방패 스퍼트',' 띠 밀기',' 전쟁 만대 이상은 기본적으로 모든 전투와 성취의 기술 요구를 다루고 있다. < /p>
메인 라인 프로세스 트로피 < /p>
취득 시간별로 < /p>
1. 잃어버린 고분의 기병: 고분을 완성하다. 게임 초기에 아이를 구하러 가라고 하는 것은 고분이다. 비석을 보면 < /p>
2. 1 단계: 서막을 완성하라. < /p>
3. 축제: 지선 임무' 살육의 여신' 을 완성하다. 게임 초반 지선, 꼭 해야 할 < /p>
4. 이제 막 시작했어요: 메인 라인 임무' 아이야' 를 완성했어요. < /p>
5. 휴식! : 파괴 가능한 객체 100 개를 파괴합니다. 평소 바닥에 있는 병캔을 조심해서 치면 쉽게 < /p>
6. 해양: 메인 라인 임무' 게네이우스 폼페이' 를 완성할 수 있다. < /p>
7. 승차 허가: 모든 유형의 차량을 한 번 이상 사용합니다. 소달구지, 말, 낙타, 쌍마수차, 쌍마병거, 초선, 범선, 소달구지 개장, 말, 낙타, 낙타, 쌍마수차가 사람을 구해주고, 운전자를 죽이고, 쌍마병거가 경마 임무를 하면, 초선, 범선이 마음대로 < < /p>
9. 8880 이 더 필요합니다. 등급 20 에 도달합니다. < /p>
10. 하이에나: 메인 라인 임무' 하이에나' 를 완성한다. < /p>
11. 독수리처럼 자유로움: 매 사용 30 분. 독수리로 적을 표기하면 30 분 < /p>
12. 악어: 메인 라인 임무' 악어의 턱' 을 완성하기 쉽다. < /p>
13. 도마뱀: 메인 라인 임무' 도마뱀의 얼굴' 을 완성한다. < /p>
14. 포위 공격: 메인 라인 임무 완료' 여파가 끝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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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삼철선수: 수영 1500m, 승마 40km, 달리기 10km. 이 놀이는 놀다가 춤을 춘다. 일부러 닦을 필요가 없다. 특히 게으르지 않으면 달리기나 수영 < /p>
16. 깨어나라! : 메인 라인 작업 "꿈의 단편" 을 완료합니다. < /p>
17. 거의 다 왔습니다. 메인 라인 임무' 최종 저울량' 을 완성하세요. < /p>
18. 곡 종착역: 마지막 주선 임무를 완수하다. < /p>
이상의 성과는 기본적으로 놀이 과정에서 필수 점프이며, 부분적으로 누적해야 하는 성취 시간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 차이가 생기기 쉬운 것은' 승차허가증' 의 성과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