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먼저 PK 와 브러시를 겸비한 복합적인 포인트 방식 로밍은 종횡포PK 필드가 자신의 높은 출력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브러시 그림도 가능한 무릎: +5 부공탄: +15 빠른 발총: +5 부공삽:+전체 공중 사격: +1 (키가 크고 쓸모가 없음) 발 발사: +1 회전차기: +5 이동 회전차기:+가득 찬 회전차기: 개인별 MU SP 가 브러시 스킬에 잘 맞으면 포기하자) 폭격: +5 강제 이동사격: +5 이동사격회전: +1 난사: +5 치사: 포기 (각성 1 급) 미친 학살: +1 은탄: +1 (은탄은 마법 공격에 속한다 따라서 포기할 수 있다) 수뢰:+전체 그린 기관총: +1 BBQ:+5 강제 후점프: +1 강제 숙임:+1 설명: 총 SP 는 3916 에 따라 위 점 (부공탄 +15) 에 따라 나머지 SP 는 560 에 따라 개인 취미에 따라 추가한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500 점 SP 가 어떻게 분배되는지 말해 보세요. (그림 보조형): 죽음의 왼발:+전체 물리적 폭행:+전체 증가폭격률은 10%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장작 기술이라고 말합니다. 먼저 말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당신의 키는 175CM 가 완벽한 높이입니다. 이 5CM 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 MU 자체가 지갑에 정통하다고 먼저 말해: 폭격률+20% 의 천습: 폭격률+15% 로 MU 의 폭격률은 총 45% (MU 의 공격속도는 빠른 죽음) 의 추가 효과일 뿐 폭행의 추가 상해는 자체 공격상해의 약 170% 에 불과하며, 죽음의 왼쪽 바퀴를 매달는 효과는 그 자체다 (날카로운 눈으로 죽음의 좌륜을 걸면 95% 의 폭행을 하면 600 상해 =1800 의 실제 수출상 상해, 마지막 수출피해는 2500 요. 헤헤, 강력해) mu 의 공격이 600 이라면 살인하는 속도가 1100 안팎의 광전을 공격하는 것보다 더 빠르다. 마지막으로 MU' 치사' 기술이 가득 차 있는지 여부를 논의한다. PK 시: 유효하지 않은 페인트칠 때: 디아블로 보통 이상한 HP 도 9000 안팎의 노괴한 혈량으로 치사초로 병사를 죽이고 주괴를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병사에 대한 치사율은 0.29%) 게다가 노스마르 괴물의 혈액량은 보통 1400 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