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을 넘었습니다.
절단은 깰 수 없고 스스로 마스터해야 합니다.
DPS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전투는 2분 이상 지속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T가 해제될 때까지 기다린 후 바로 kil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는 2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ade Flurry와 Impulse는 SM의 Bloodlust와 결합되었습니다.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작 이동
일반적으로 전투 도둑의 시작 이동 횟수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전투도둑의 DPS는 당연히 BOSS전인데 BOSS를 몰래 지나치는 것은 시간낭비이기 때문입니다
BOSS 뒤를 뒤쫓을 시간이 있다면 말을 타고 달려가세요. 사악한 공격을 하면 데미지가 완전히 초크 포효에 불과하다.
그러나 출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초크 포효의 데미지를 버릴 수 없다.
그래서 출발점은 MT 앞에 조금 서서 BOSS(전투도둑)과의 거리를 조절하고(강한 다이브는 아님) 몬스터를 출발시켜 질주하며 포효하는 것이다.
이후 질식과 포효의 별 1개를 얻고 사악한 공격을 가한 후 다시 베십시오.
이유:
액세서리가 회색 혀 부적이라고 가정
1, 두 개의 별은 회색 혀의 발동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내 2개의 별은 회색 혀 10 야옹 효과를 여러 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2, 샤우트 후 시작하면 직접 자르면 에너지가 거의 가득 찰 것입니다. , 소량의 오버플로가 발생합니다
3. 커팅이 제공하는 빠른 효과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10초 이내에 커팅이 없으면 많은 DPS가 낭비됩니다.
2. 전투 중
한 가지 기억하세요. 도둑의 출력은 두뇌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에너지 튜브를 배출하여 출력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완전히 틀린 것입니다. 특히 그들은 친구입니다. 한동안 도적놀이를 해온 사람.
도적은 출력할 때 화면 오른쪽 상단을 응시해야 한다....
손을 든다
< p>집기 손으로 사악한 공격을 가한 후 계속 수평으로 베기80-90의 에너지를 사용하여 사악한 공격을 공격하면 에너지가 가득 차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별 5개 도달하면 별 5개 커팅을 사용하세요
< p>에너지는 언제 방출되나요?몽구스, 전사 또는 LR이 오른쪽 상단에 나타나면 사랑이 있습니다. BUFF 이때 에너지를 방출하면 됩니다.
p>나처럼 에너지를 한번에 방출하고 천천히 에너지를 방출하는데 필요한 에너지의 총량은 그대로입니다.
하지만 몽구스와 팀 BUFF의 커버리지를 생각해보면 DPS 향상 효과는 한두 점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다른 별 5개를 깎고 나면 100% 보장되는 회색설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때 에너지 유지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하고, 5성 TG 이후에 효과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TG를 다시 시도하기 전에 효과가 사라집니다. TG도 치명타 적중률 증가 효과를 누리고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그러나 장비 기반이 좋아지면 효과를 너무 일찍 보충하지 마세요. , 4성 TG에서 5성 TG까지 데미지에는 여전히 일정한 간격이 있습니다.
충동은 언제 활성화되어야합니까?
내 충동은 피에 굶주린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회색 혀 효과가 있거나 버서커와 몽구스 효과 2개가 동시에 발동되면 직접 춤을 추게 됩니다(팀 BUFF는 포함되지 않음).
왜냐면 이때 효과가 가장 크며,
충격에 의해 제공되는 에너지 회복이 가장 직접적으로 스킬 데미지 출력으로 변환되는데
즉, 사악한 공격과 TG가 된다.
이중 몽구스+회색혀 효과/버서커 효과가 함께 등장할 때 TG와 사악한 공격의 데미지가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시작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충동이 2초 안에 끝나면 회색혀 BUFF의 지속 시간에 주의하고, 회색혀 BUFF를 커버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절약할 준비를 하세요
블러드에 중독된 분들을 위해 저는 보통 피에 굶주린 플러리를 구하는데,
이것은 두 번째 충동에 해당합니다.
플러리+베팅+피의 갈증, 급류의 등장 효과는 전투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전개는 매우 충분합니다.
두 명의 충동적인 전투 도적 사이의 전투에서 왜 DPS가 향상되지 않아야 합니까?
마무리 동작은 어떻습니까? .
개인의견,
방어구파괴 파운데이션이 있다면 TG로 가세요.
TG의 데미지는 방어구에 따라 감소하기 때문에 차이가 있습니다. 20% 정도 관통되지 않는 TG의 데미지는 매우 크다.
그러나 동시에 글리프가 TG의 10% 치명타 데미지 보너스를 지원한다는 점도 보아야 한다.
장비가 기초가 부족할 때는 독 피해를 권장하므로 치명적인 피해에 주의해야 합니다.
독에 거의 인색하지 마세요. 별 5개지만 여전히 한두 개의 레벨을 확인하여 보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