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보석

정확한 25-26, 명중은 315 (AM 이 있으면 적당히 낮아질 수 있음) 여야 하지만, 350 이상, 400 대 정도가 적당하고 민첩하고, 폭격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지만 특별히 쌓을 필요는 없다. 갑옷이 낮을수록 좋지만 일부러 회피할 필요는 없다. AP 왕도, 4500 을 지적하면 빨리 쌓을 수 있지만, 나에 따라 바꿀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다음과 같은 순수 취급-

1. 조각 선택:

1.1 전투:

그림자 조각 1 위, 살육조각 2 위, 전체 dps 의 세 번째 선택은 액자를 씌우고, 단체 dps 는 조각무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후기에는 뼈를 찌르는 천부적인 재능을 사용하면 뼈를 찌르는 조각문을 사용한다. 10 사람들은 깨진 갑옷 조각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능 20 51 0 은 모두 썩은 거리인데, 모두들 내가 매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1.2 암살: 손상 조각, 피의 갈증 조각, 전체 dps 의 세 번째 선택을 고려하여 액자를 씌우고, 단체 추천정력 조각 무늬를 고려한다. 10 사람들은 깨진 갑옷 조각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체 한계를 추구하는 사람은 다음과 같은 재능을 사용할 수 있다:

[.cc/attachments/mon _ 201103/10/189 _ 4d786dd6ef8e7.jpg]

1.3 또한 아이스 드래곤 등 AOE 압력이 큰 보스에 대해서는 시치미를 추천합니다.

2. 공통 매크로:

2.1 액화매크로:

A:

/script local u, pi="focus ","액자 노하우 "; If IsSpellInRange(pi, u) = = 1 and getspellcooldown (pi) = = 0 then sendchat message ("릴리즈됨" ... GetSpellLink(pi , "WHISPER", nil, UnitName(u)) end

/cast [target=focus] 액자 팁

스킬을 적용할 때 자동으로 주는 목표 M 어입니다. focus 는 초점이라는 뜻입니다. 미리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인명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킬명언)

B:

#showtooltip 액자 팁

/cast [help] [target=focus, help] [target=targettarget, help] 액자 팁

/w 캐릭터명이 너에게 높은 약을 주었으니, 애써 아들을 때려서, 그의 생활을 스스로 돌볼 수 없게 했다! !

우선 순위는 현재 목표, 초점, 목표의 목표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친구일 때, 그것에 액자를 씌우십시오. 친구의 목표가 없지만 우호적인 초점이 있을 때, 그 사람에 대한 비난의 비결을 풀어라.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우방 목표도 없고 우방 초점도 없을 때, 당신의 목표 목표에 액자 노하우를 씌우고, 당신이 세운 캐릭터 이름 암호문

2.2 팀 목표 태그 매크로

/run SetRaidTarget("target ",숫자)

타겟은 목표라는 뜻으로 성인 이름과 초점

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숫자 1-8 은 그 8 가지 팀 마크에 해당한다.

2.3 재능 동시 절단 장비

/equipset [spec: 1] 패키지 1; 패키지 2

/usetalents [spec: 1] 2; 1

마스터 및 슬레이브 재능 전환 및 마스터 및 슬레이브 리그 전환 매크로

세트 1 과 세트 2 를 직접 설정한 세트 이름

으로 변경해 주세요

2.4 선풍기 자동 공격 #showtooltips 선풍기

/startattack

/cast 팬

선풍기는 동시에 주변의 목표물을 자동으로 공격한다. AOE 의 현재 목표는 쉽게 죽을 수 있지만, 빌어먹을 선풍기는 자동공격을 켜지 않기 때문에 선풍기 앞에 자동공격

을 추가했다.

2.5 어느 곳에서나 겨울철 악수호 (추천 강조)

/runbattlefieldmgrqueuerequest (1)

2.6 낙하산 망토 매크로 사용 및 취소

/cancelaura 낙하산

/use 15

한 번의 클릭은 등 낙하산을 사용하고, 다시 한 번 클릭하면 낙하산 효과가 취소됩니다.

2.7 기술 열기 매크로 #showtooltip 칼날 춤

/cast [nomodifier] 장갑 이름

/cast sequence [no modifier] reset = 110 당신의 장갑 이름, 칼날 춤, 칼날 난무

//cast [modifier:ctrl]] 칼날이 난무하다

//cast [modifier:shift]] 장갑 이름

//cast [modifier:shift]] 칼날이 난무하다

기본값은 장갑 효과를 먼저 켜는 것입니다. 칼날 난무입니다. CTRL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단독으로 칼날 난무를 합니다. SHIFT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장갑과 칼날 난무를 동시에 켜는 것입니다.

2.8 그림자 공격, 피해 매크로 #showtooltip

/cast 피해

/startattack

에너지 없이 목표 빠른 전환 촉진

2.9 질주 로켓 신발 바인딩 매크로:

# showtooltip [modifier: alt] [modifier: shift] 8; 질주

/cast sequence reset = 0.5,8

/cast 질주

이 매크로 포인트는 질주하고, 0.5 초 안에 쥐가 나면 바로 로켓 신발이다. 어차피 모두 가속 달리기 효과로 한 점을 절약할 수 있다. 8 과 질주를 서로 바꿀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하면 전가에서 깃발에 대항할 때 자동으로 깃발을 던집니다. 그래서 변경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3. 출력 기법:

3.1 전투 재능:

3.1.1 기본 수법

그림자 공격을 시작한 다음 잘라내기를 이어받아 절단이 계속되고, 우선 분열이 이루어지고, TG 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3.1.2 고급 기법

A. 살육은 buff 가 가장 꽉 찼을 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난무, 엔지니어링 장갑 FM, 가속약 바인딩과 함께 할 수 있다. 특별한 AOE 요구 사항이 없으면 손을 떼고 한 번 더 열어볼 수 있습니다.

B.

절개가 끊이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최대한 최대한의 분열을 보장하고, 깨진 도둑에게 6 홉 이상 (2 초 점프, 12 초) 을 쪼개면 한 TG 의 평균 피해를 넘을 수 있다. 남은 4 초 이내 (조각 8 초 이내) 를 쪼개면 손에 별 다섯 개와 에너지가 약 60 초 정도 있으니, 너는 분열을 사용해야 한다. 그런 다음 잘라내고, 마지막으로 갈라졌을 때 AP 가 이번보다 높으면, 4 ~ 5 초만 자르면 직접 잘라서 5 별을 치고 다시 갈라 놓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TG, 다시 잘라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C. 큰 기술은 dps 를 향상시키는 다른 비영구 buff (또는 기술) 와 함께 수익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방금 언급한 살인시기와 유사), 피에 굶주린 기간 동안 충동을 일으키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에너지 유출이 쉽습니다. 피에 굶주린 것은 가속약을 먹고 살육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D. 액화를 잘 바꾸면 dps 를 크게 올릴 수 있다.

3.1.3 다시 한 번 고급

A. 분열과 TG 의 선택 관계 원칙은 네가 마지막으로 갈라진 상처가 TG 를 초과한다는 것이다.

B. 분열의 최대 커버율을 보장하기 위해, 첫 번째를 제외하고, 조건이 허락하는 경우 가능한 5 성 절단을 사용한다.

이 "조건" 은 마지막 컷이 N 초 이상 남아 있을 때 (N 은 공식으로 계산된 교차 시간) 5 성으로 잘라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몇 개의 별에 관계없이 즉시 컷을 보충합니다. 이 N 은 보통 4 ~ 5 초입니다.

팻: 얼굴이 좋다고 생각하시면 TG 재능, TG 의 폭행률로 덤벼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뒤에 있는 몇 가지가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되면 앞의 몇 가지 수법을 쓰면 된다.

3.2 손상 재능:

3.2.1 초급 수법

A. 반드시 몰래 착수하여 멸종하여 30 에너지 회신을 제공해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피를 흘리면, 목구멍을 잠그고, 자르고, 피의 갈증, 피해, 독상, 그리고 4-5 성 독상이 순환으로 들어갑니다.

B. 작은 심혈의 갈증은 끊어지지 않는다.

3.2.2 고급 기법

손상에는 뇌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피해는 dps 를 짜야 너의 눈을 지치게 할 수 있다

A. 항상 에너지와 독성 buff 를 주시한다.

B. 만약 별 3 개밖에 없다면, 한 번 더 손상을 입힌 다음 독상을 입혀라. 내 경험에 따르면 에너지가 넘치지 않도록 높은 에너지로 독상을 입히고, 내 경험에 따르면 80 ~ 90 에너지 (1 시 정력 재능 +1 시 정력 조각 패턴 120 에너지) 좌우로 때려야 한다. 당신이 buff 를 독살하는 동안 2 개의 피해를 치도록 보장한다.

C. CD 가 사라지면 트리거성 액세서리, 엔지니어링 장갑 FM, 액자, 가속약, 용감히 함께 열 수 있지만, 용감과 함께 운전하면 에너지 유출을 조심해야 한다.

4. 속성 선택:

4.1 전투 재능:

4.1.1 먼저 두 점 기억:

1. 꽉 깨기 위해

를 가득 채우지 마라

2. 도둑의 속성은 결코 충분치 않다. 각 속성마다 그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1 점 속성이 아무리 좋아도 다른 2 점 속성을 따라잡을 수 없다.

4.1.2 정확도 및 적중 정보:

A. 정확: boss 피신의 모집에 영향을 미치고, boss 뒤에는 6.5 의 피신이 있어 26 시 정밀로 상쇄해야 한다. 그 전에는 기술 명중, 독약 명중, 깨진 마지막 몇 가지 갑옷을 제외하고는 그의 수익이 가장 높았다. 이것이 일반적으로 26 정확도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정밀함은 위의 수익 외에 무시할 수 없는 장점도 있다. 즉, 정밀이 너무 낮고 충동을 켤 때 기술이 계속 피신하면 에너지 유출을 초래하고 dps 를 더 잃을 수 있다는 점이다.

B. 적중: 적중은 기술 적중, 독극물 적중, 백자 적중으로 나뉜다.

이것은 세 개의 분계점으로, 기술이 명중되기 전에 수익이 가장 높지만, 도둑이면 모두 만족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도둑은 독극물 명중을 만족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백자 명중의 수익은 민첩성, AP, 갑옷, 신속함 (일부 상황) 만큼 좋지 않기 때문이다. 독극물 명중은 법계 적중으로, 기술과 백자 명중 계산법과는 달리 26.25 명중 등급 =1 법계 명중, 32.6 명중 등급 =1 백자 명중, 다음은 상황에 따라 독극물 명중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포인트다.

210 명중점, 정확한 재능을 주문했는데, 새덕과 암목과 데레니 동료가 있는 경우 ..

237 명중점, 정확한 재능을 주문했고, 새덕과 암목으로 ..

315 히트 포인트, 정확한 재능을 주문한 상황 ..

446 히트 포인트, 정확한 재능을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

4.1.3 속성 이익:

현재 장비가 기본적으로 무엇을 입고 있는지 감안하면 보석 선택만 하면 됩니다.

A. (갑옷은 먼저 언급하지 않음)

Dz 의 각 속성은' EP' (AEP, maep, EP 등 다양한 제법, 민첩성과 AP 로 속성의 가치를 측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AP 로 측정됨)

갑옷을 제외한 어떤 속성이든 그가 많아짐에 따라 그의 EP 값은 떨어질 것이다

빨간색: 초기 (약 5400gs) 순서는' 40ap 수익' 20 민첩함이다. 그러나 AP 가 어느 정도 높거나 장비가 어느 정도 준비되면 약 5500gs 의 민첩성이 AP 를 따라잡을 것이다.

황: 초기에 20ap10 을 사용하면 급속도로, 후기에는 장비 성장에 따라 민첩한 수익이 높아져 10 애자일 10 명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 단 하나의 악몽의 눈물만 꽂고, 다른 것들은 슬롯 장려를 무시하고 루비를 꽂는다.

B. 갑옷 속성

내 계산에 따르면 277 장비가 기본적으로 졸업할 때 마지막 몇 가지 갑옷의 EP 값은 2.8 이상으로 다른 속성을 훨씬 능가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갑옷은 쌓임이 높지 않은 상황에서 수익이 높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당신의 갑옷이 보석을 꽂으면 800 에 이르지 못하면 그의 수익은 민첩성과 AP 를 따라잡을 수 없지만 EP 값은 모두 동적임을 기억해야 한다.

후기 전투적 dps 가 파괴적을 능가할 수 있는 이유는 갑옷의 고성장성 때문이다. 하지만 갑옷에 대한 많은 사람들이 전투도둑이 갑옷을 깨야 한다는 오해를 가지고 있다. 사실 이것은 옳지 않다. 우리의 현재 장비로 볼 때, 단공장비의 황공 슬롯에 대한 보상은 포기할 수 없다. 1300 개가 넘는 갑옷이 쌓여도 2 공장비에 대한 황구 보상은 포기할 수 없다 (;;).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일반적으로, 251-264 의 경우, 정밀함은 독약 명중에 해당한다.' 파갑 (EP 값은 파갑에 따라 다름) 민첩함은 AP' 빠른' 백자 명중' 폭격

하지만 여전히 그 말은 갑옷 외에 다른 속성들이 쌓일수록 EP 값이 오히려 낮아진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의 장비로 빠른 수익은 이미 AP 를 넘어섰다.

4.1.4 패키지 속성 및 장비 배열

A. 브랜드는 무엇을 먼저 바꿔야 합니까?

먼저 현재 몸에 있는 모든 장비의 물품 등급이 비슷하다고 가정해 봅시다. 전투적 브랜드에 대해서는 먼저 브랜드 액세서리를 임대 (변경 후 2 시간 이내에 반환) 한 다음 T10 마리를 바꾼 다음 보물 추첨을 위해 T10 에서 2t10 속성을 뽑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장비 취득 상황에 따라 다양한 장비를 바꾼다. 가격 대비 성능면에서 허리띠 수익이 가장 높고 망토는 다른 갑옷 망토의 수치스러운 시작 난이도로 시작하는 것도 추천한다. 하지만 후기 전투의 2t10 선택은 머리에 어깨와 기적주머니 (277 은 4t10) 가 되어야 한다.

B.t10 패키지 속성

2t10:2t10 의 세트 속성은 분당 60 시 에너지와 맞먹는 것으로 눈에 띄지 않지만 3 분은 180 시 에너지이고 충동도 150 시 에너지일 뿐이다.

전년 대비 2t10 의 패키지 속성은 NX 처럼 보이는 4t10 패키지 속성의 7 배 (내 현재 장비를 모델로 함)

또 다른 예를 들어, 죽음의 의지 NX, 하지만 당신은 245 판결을 264 의지의 진급으로 바꿔도 2t10 의 진급보다 훨씬 적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4t10: 보세요. 277 이 졸업하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전투의 수익은 2t10 의 6 분의 1 정도에 불과합니다.

C. 어떤 장비가 최대

상승합니까

가장 큰 승진은 의심 할 여지없이 주요 손 무기입니다. 이어 부수, 헬멧, 흉갑, 바지 3 개가 뒤를 이었다. 그리고 어깨, 장갑, 신발, 허리띠가 있습니다. 액세서리는 지구력과 특별한 트리거 방식이 없어 수익도 좋다. 다시 장갑, 망토, 반지입니다. 마지막은 원격

입니다

D: 미신악세사리: 245 무기를 264 무기로 바꾸는 것은 245 악세사리를 264 의지로 바꾸는 것의 1.5 배 이상이다.

E: 기적주머니는 좋은 물건입니다. 명중 정밀쌍가입니다. 후기에 명중과 정확도가 낮은 것을 발견하고 울고 싶으실 겁니다. 그리고 그 자체가 옷이라는 상승이 큰 물건이어서 시작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F: 무기 선택:

전투: dps 가 우선이지만 277pvp 무기는 264pve, 특히 부수와 맞먹는다. 주속도가 느리고, 주효가 빠르며, 부치명적이다.

피해: 역시 dps 가 우선이지만, 속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PVP 무기 277 은 pve264 무기보다 못하며, 부수무기는 251 보다 못하다. Dps 가 가장 높은 것은 주수에 두고, dps 가 같으면 빠른 무기는 주수에 놓는다. 두 무기 중 적어도 한 자루의 빠른 무기가 치명적이어야 한다.

4.2 손상 재능:

4.2.1 손상 재능의 다양한 속성에 대한 EP 수익

일반적으로 (약 6000gs 이전) 독약 명중' 정밀' AP' 민첩성 약 = 빠른' 명중' 폭행' 갑옷

역시 어떤 속성이 너무 많이 쌓이면 그의 EP 수익이 떨어지기 때문에 AP 가 높으면 빠른 수익이 AP 를 초과할 수 있지만, 그것은 277 이후의 일이다.

가급적 갑옷 속성을 피하다. 하지만 264 갑옷은 245 손상복보다 낫다.

4.2.2 264/277 하트 비수의 수익:

Pvp 는 좋지만, pve 는 별로입니다. 예를 들어 264 공격심은 245 비수보다 좋고 251 과 맞지만 258 도 안 됩니다.

4.2.3 T10 패키지 수익:

손상 2t10 과 4t10 의 수익은 전투보다 높다. 특히 2t10, 중기 모델이 260 에 달하는 EP 수익이기 때문에 브랜드를 먼저 바꾼 다음 보고경품 추첨으로 가자.

4.2.4 손상의 정확한 문제:

파괴천부적인 재능은 10 정밀가산이 없기 때문에 기적주머니, T10 바지, 구두를 만들고, 천 입자국을 찍고, 10icc 의 정밀명중 망토를 시작할 가치가 있다.

5. 폭행 한도:

폭행 상한공식 =100-24-27+명중 등급 /32.6+천부적인 재능 또는 buff 플러스 적중+1 (dln 동료가 있는 경우)-3 (천노토템, 징계 74 재판, 파괴적 독약)

이전 게시물에 언급된 4.8 은 도달 불가 부분에 속하기 때문에 등식 양쪽을 모두 빼야 하기 때문에 약 빠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매크로가 있습니다. 조금만 넣으시면 됩니다.

/scriptdefault _ chat _ frame: addmessage ("폭행 상한선까지는 아직 ... 100-(27-(getcombatratingbonus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