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는 두 배의 경험이 더해지기 때문에 여관에서 하선하는 것은 휴식 상태를 의미하고 경험을 쌓을 수 있기 때문이다.
플레이어가 오프라인 후 8 시간 1 격. 20 격 1 급, 최대 30 격, 1 급 반 경험입니다. 240 시간, 즉 10 일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미만급 플레이어가 오프라인 시간이 길면 호텔 하선에서 두 배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경험바는 파란색으로 변하고 괴물을 죽이거나 임무를 완수하면 200 의 가산을 받아 업그레이드 속도를 높일 수 있지만, 정력이 충만한 상태가 다 떨어지면 보라색이 되어 정상적인 경험을 얻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확장 데이터
워크래프트의 클래식 호텔
1, 플래시 진
리그 베이스캠프 엘빈 숲에서 사자 왕의 오만함은 소박하고 편안하고 따뜻하고 시끌벅적하며 질서 정연하다. 지상 2 층, 지하 1 층의 배치도 전형적이어서 사자왕의 오만함은 플레이어 여관의 초기 체험과 동시에 아제라스 대부분의 호텔의 모형실이 되었다. 많은 공회는 온라인 모임의 장소를 이곳을 선택했는데, 그 중 하나는 여기에 많은 사람들의 청춘 추억이 묻혀 있고, 두 번째는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이다.
2, 더러운 짐승 호텔
가게 안의 배치는 부족의 특징에 잘 부합한다. 달라란의 다른 건축물 중 우아함과 정교함이 전혀 없다. 홀 한쪽에는 긴 식탁으로, 20 명이 여기에 나란히 놓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벽에는 무서운 수도꼭지와 식인마 머리 모양의 다트 과녁 외에는 다른 장식이 없다. 땅 곳곳에 마음대로 놓인 행군상 한 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3. 선원의 집 여관 이 독특한 모양의 선박형 건물은 장보만의 CDB 에 위치해 있으며, 경매점의 지리적 위치에 접근하여 이 호텔에 수많은 다른 인종의' 지정' 을 유치했기 때문에 여기서 볼 수 있는 것은 지정 아니면' 지정' 을 제외하고는 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임무 흐름으로 업그레이드된 보디가시덤불 골짜기에서 가장 큰 도시와 칼림도로 가는 중요한 항구, 동부 왕국 남부에서 가장 바쁜 비행지로서 많은 트럼펫들이 자주 이곳을 찾아 헤매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4, 지평선 호텔
여기서 국복은 유명한 빅맥 배낭 사건이 터진 적이 있다. 사실 천애호텔은 단순한 호텔이 아니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서 유명한 명소 중 하나가 됐다. 여기에는 시간의 굴로 가는 포털이 있고, 정각에 등장한 소머리 족장 밴드, 열정적인 여급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