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는 기술과 전략이 가득한 e스포츠 게임이다.
'DOTA 2'는 'DOTA2'라고도 불리며, 'DOTA'의 핵심 맵 제작사인 IceFrog와 미국 회사인 Valve가 개발한 게임으로 2013년 4월 28일 출시되었습니다. 같은 날 테스트가 시작됐고,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도타'라는 중국어 이름이 공개됐다.
'도타2'는 원작 '도타'의 100여 명의 영웅을 완벽하게 계승하며, 전 세대 작품 'DOTA'가 의존했던 '워크래프트 III' 엔진 멀티플레이 실시간 전투 게임에서 탈피했다. , "Dota 2"의 세계는 Radiant와 Dire의 두 진영이 관할하는 지역으로 구성됩니다. 상층, 중층, 하층 도로로 연결되는 세 개의 주요 전투 도로가 있으며 중앙에는 강이 있습니다.
캐릭터 설정
도타 영웅은 힘, 민첩, 지능의 세 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속성은 공격력 1을 제공합니다. 힘, 민첩, 지능 영웅의 주요 속성이 1포인트씩 증가하며, 근력 영웅 스켈레톤 킹은 힘 속성이 1포인트씩 증가하며, 공격력도 초기에 1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영웅마다 속성과 속성 성장이 다르며, 이에 따라 영웅의 팀 포지셔닝과 특성이 더 다양해집니다.
'도타 2'의 영웅마다 공격 행동이 다릅니다. 플레이어가 공격 명령을 내린 후, 영웅의 공격 피해가 대상에 도달하는 데는 일정 시간이 걸립니다. 그 후에도 장거리 영웅은 목표물을 타격하기 위해 공격 궤적이 필요합니다. 공격을 완료한 후, 영웅은 반격하는 행동도 취하게 됩니다. 이는 공격 피해가 달성되고 다음 행동이 취해지기까지의 행동 지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