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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가지 CS1.6 스크립트를 알려주세요.

순수 스크립트, 정확히 말하면 실제 스크립트는 더 나은 게임 성능과 효과를 얻기 위해 HL 엔진의 법적 범위 내에서 게임을 구성하는 매개 변수 설정을 기반으로 하는 스크립트입니다. 사용자는 시각적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를 GUI라고 합니다

위의 내용은 실제 GUI 스크립트입니다. 좋은 스크립트는 게임 작동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속도를 높이며 정확도를 높이고 설정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러나 이런 유형의 스크립트에는 치터의 효과는커녕 치터의 기능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게임의 미묘한 변화는 초보자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지만, 고수의 결투의 성능은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승리 아니면 패배! < /p>

1. CS 스크립트가 결코 달성할 수 없는 측면:

순수 매개변수 스크립트는 치트 장치처럼 자동 조준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 CS SV_CHEATS 1 치트 모드가 켜져 있으면 서버 보조 플레이어 타겟팅 기능만 포함되어 있으며 OPENGL32 치트를 스크립트에 추가하거나 치트 코드를 AMX 플러그인 형식으로 컴파일하거나 다른 외부 DLL 파일은 치트를 사용하여 구현됩니다!

참고: 원본 CS 클라이언트 코어 DLL은 수정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CS 프로그램 자체의 부정 행위 방지 기능입니다. VIP가 탄도학을 달성하기 위해 DLL을 수정하는 것에 대해 미신하십시오.

2. 순수한 스크립트는 치트 장치처럼 사람들을 보는 관점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

치트 장치와 마찬가지로 벽을 통해 사람들을 볼 때 이름, 무기를 표시하거나 점을 그릴 수 있습니다. 원은 모두 치트 도구입니다.

스크립트는 원근감 있는 부분 텍스처 효과, 미세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근감 효과, 캐릭터 모델에 대한 거대한 프레임 표시 등이 있지만 이러한 기능의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으며 활용도가 없습니다.

3. 스크립트가 실제로 플래시를 차단할 수 없습니다! p>플래시 효과는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게임 프로그램 자체에서 구현됩니다. 클라이언트에서 수정할 수 있는 모델 클래스 파일이 없으므로 연막탄은 클라이언트 SPR을 사용하여 구현됩니다. 1.5에서는 스모크 파일을 수정하면 CS 자체 부정행위 방지 기능을 통과할 수 없지만 1.6에서는 가능합니다.

스크립트는 다음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1.6에서 확인된 플래시 방지 효과. 플래시가 터지는 순간에만 효과가 없습니다. 단점은 전후 보상입니다!

4. 게임 속도를 두 배로 높이는 효과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FPS를 높이고 발사 속도를 높이는 등 게임 실행 품질을 최적화할 수 있지만 치트를 사용하는 것처럼 확실히 가속되지는 않습니다. 연속 가속이 최고입니다. 테스트는 1.2배입니다. 서버 측에서 클라이언트의 최대 속도를 제어합니다. 누군가가 가속할 수 있는 횟수를 스크립트로 작성한다면 그는 미래에 확실히 "과학자"가 될 것입니다!

5. 스크립트는 실제로 반동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반동 HL 엔진 CS의 탄도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환경에서든 어떤 총이나 반동은 일정한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통해 탄도를 향상시킬 수 있지만 반동, 조준 및 총알 발사 간의 관계만 변경됩니다. 반동은 탄도 분포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반동 방지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실제로 반동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반동 방지 효과를 더 높이려면 압력총을 잘 활용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6. 그리고 치트는 총기의 위력이나 명중 위치를 바꿀 수 없습니다. 저는 지구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