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에 자주 등장하는 영웅인 포이즌 독(섀도우 데몬)은 그야말로 좋은 단일 대상 제어 마법 시스템이다.
일반적으로 CW는 주로 보조+단일 컨트롤로 재생됩니다.
행인 사이에서는 포이즌독을 중앙이나 옆에서 단독으로 쓸 수 있다(포이즌독+판다/멀록 조합도 사실 나쁘지 않고 CW에도 등장한 적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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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 포이즌독 자체는 신체조건이 그렇게 나쁘지 않고, 다른 법률제도 지원에 비해 나쁘지는 않지만, 법률제도이기 때문에 아직 상대적으로 취약한 편이다.
지능은 낮지 않지만 스킬은 마나를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많은 독견들이 아케인 신발을 선택하는데, 사실 아케인 신발도 마나를 지원할 수 있고 팀이기도 하기 때문에 적합합니다. 목.
슛 속도와 탄도도 나쁘지 않고, 사람을 때리면 괴로워도 차선에서 '펑싱'을 따라잡을 수는 없다.
그러나 스킬을 사용하면 독개는 더욱 강해집니다.
스킬:::
스킬 1: 매우 먼 <거리 700>, 사람을 구할 수 있음, 일반적으로 갱킹 중에 해제되는 첫 번째 제어 스킬, 2.5초의 감금 가장 중요한 것은 팀원들이 따라갈 수 있도록 하세요. 자신의 사람을 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환상은 상대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음), 환상도 좋은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잘못 사용하면 적을 구하고 팀원을 함정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스킬 2: 매우 강력한 "데미지 디버프. 단일 대상의 데미지를 최대 50%까지 증가시키며, 이 디버프가 있는 사람을 공격하는 것은 야채를 자르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릴리스 난이도가 높습니다. 갱크는 두 가지 이유로 팀 전투보다 강력합니다. 1. 범위 내 인원을 줄이기 위해 가장자리에 가깝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2. 스킬 1에 갇힌 영웅도 2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킬 3: 독이 4개 이상 쌓이면 천천히 쌓이는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한두 겹의 독은 아프거나 가렵지 않으며, 흑혈 영웅을 보충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이 너무 멀면 상대가 피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그러니 예측이 필요합니다. 스킬 2의 지속 시간 내에 독 <해당 스킬 아이콘>을 발동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궁극기: 강력한 둔화, 정화, 단일 대상에 대한 피해. 감속도 매우 강력하고 데미지도 좋다. 유일한 단점은 한 명만 조종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게임 초반에는 보조 플레이어로 활용되며, 사람을 보호할 수 있다. 1번 스킬은 상대를 괴롭히고, 3번 스킬은 상대를 겹쳐서 사용합니다. (단, 3번 스킬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마나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상대를 괴롭힐 수도 있다는 점은 더 좋습니다. 마나 절약) 스택이 높으면 스킬 12를 사용하여 팀원에게 직접 인사할 수 있습니다. (중간 차선에 있는 경우 특히 모두가 병력을 보충하고 싶을 때 가끔 하나의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의 리듬을 방해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키우고 레벨이 높으면 초반에 상대가 비슷한 레벨이면 죽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멍청하지 않고 혼자서도 죽일 수 있다.)
하지만 독의 데미지가 쌓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나는 그를 별로 지원하지 않는다. 미드 라이너로 활용하면 더 효율적일 것 같아요.
초반 스킬을 좀 더 활용해보세요. (세 번째 스킬입니다.) 마나가 부족하다고 느끼기 쉬우니까요. 팀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아케인 신발을 신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기를 지닌 독개는 갱킹 시 더욱 강력해지지만, 갱킹을 할 때는 팀원을 데리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 킬::: 싱글 킬의 리듬: 스킬 1로 트랩하고, 스킬 2를 따라가고, 나올 때 스킬 3개를 쌓고, 자신을 위해 큰 움직임인 A와 Illusion Madness를 사용한 다음, 축적된 독 기본적으로는 온혈 그림자 악마나 머스킷 같은 스퀴시를 단독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p>
그룹::: 다인조 갱킹과 팀전의 컨트롤은 거의 같습니다::: 조금 뒤로 물러서서 스킬 3을 필사적으로 쌓아두고, 스킬 1과 2는 적절한 시기에 던져야 하고, 1번 스킬은 적을 조종해 살릴 수 있지만, 불을 집중하고 있는 적 영웅에게 얹지 말고 2번 스킬을 불의 대상에게 얹어 보도록 하세요. 군중 속의 그것은 확실히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궁극기는 집중 사격 대상/달려오는 적/혼자 달려오는 적에게 적절한 시기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갱킹 시 궁극기 1번과 2번 스킬이 팀 전투에서 더 쉽게 목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경험과 기본적인 팀 전투 기술에 따라 다릅니다. (Dota 팀 전투에는 실제로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누구와 싸울지, 누구를 통제할지, 누구에게 집중할지 모두 경험하고 위기 상황에서 침착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위기)
보조(혹은 메인 갱))으로서 팀전은 필사적으로 스킬을 버리는 일이다. 좋은 위치에 있으면 스킬을 버릴 시간을 벌기 위해 타겟이 되었을 때 자신을 가두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 CD에 도달하면 다시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그룹으로 플레이할 때는 포지셔닝을 최소화하고 뒤로 물러서며 AOE를 덜 흡수하고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Poison Dog 스킬은 CD가 짧기 때문에 몇 라운드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갱킹을 할 때 독개는 더욱 강력해 보입니다.
포이즌 독은 갱킹, 줄다리기, 필드 전투에 더 적합하지만 밀기, 타워 아래 전투, 고지 전투는 약할 것입니다
( 고지대에서 싸우는 어설픈 방법, 일루젼 일루젼 사용) 자신의 팀 딜러들이 탑을 갈기 위해 간다
의상::: 개인 제안: 마술 지팡이, 비법(개인 제안), (미드 라이너) 병을 달라고 하세요. 관례입니다. 그 이후에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팀 의상, 다양한 스태프, 메이컨, 투이투이 등을 얻을 수 있고, 상황에 따라 피리, 전쟁 북, 심지어 재, 메달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반드시 양칼이 될 것이지만 시와(Siwa)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희생으로 팀을 도울 수도 있고, 무력으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돈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것이 유감입니다.
마법봉, 비밀신발, (병), 메이컨, (피리), 투이투이, (워드럼), (메달), 양칼, 시와
에서 가장 중요한 후기 단계 양칼임에 틀림없으며 큰 뿌리(다곤의 마력)를 보여주기 위한 오락일 뿐입니다.
추천::: 바이두 백과사전에서 정보를 읽을 수 있고, 바이두에서도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탄 독견의 1인칭 시점 시연이 있었습니다. 쇼,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Postscript::: 한 번에 2,000단어를 입력한 건 처음이에요. 모두 제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쓴 글입니다. 나는 Poison Dog 게임을 몇 번밖에 플레이하지 않았지만 몇 가지 가이드를 읽었고, 게임에서 사람들이 이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았고, 1인칭 자전거 시연을 본 적이 있습니다. 위의 제안은 상당히 신뢰할 만합니다(DOTA를 플레이할 때 항상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 머리 속으로 생각 중이에요)
죄송합니다: 저는 '그림자 악마'를 '독개'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다정하게 비명을 지릅니다~~)
이 글은 제가 쓴 것입니다. 최선의 답변이기를 진심으로 바랐습니다.
그렇다면 행복한 DOTA 여행, 학업/일의 성공, 그리고 인생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 단수' 의 마지막 결말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