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Xuanling Heavenly Master는 포인트를 추가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전체 지능 이점: 지능 1점 = 주문 공격 1점 2. 완전한 정신적 이점: 높은 정신, 푸른 발, 열기 쉬움 방패 3. 전체적인 체질 장점: 레벨 20 이전에는 레벨 업그레이드 시 특성 포인트 1점, 20~30점은 2점, 30~40점은 3점 등입니다. 전체 업그레이드는 160 특성 포인트여야 합니다. 체격: 1[체격]=20[HP(혈액)], 2[체격]=1[방어] 지능: 1[지능]=1[주문 공격], 20[지능=]=1[주문 치명타 피해] < /p>
영혼 : 1[영혼]=20[MP], 20[영혼]=1포인트 [마법방어력], 1포인트 [치유능력], 완전지능=160 주문공격. 풀 스피릿 = 3200MP 8 주문 방어. 전체적인 체격 = 3200 HP 80 방어력은 겉으로 보기에 전체적인 정신력과 체격은 매우 강력하지만 전체적인 지능은 약하다. 사실 160번의 공격은 극소수인 것 같습니다. 50번을 넘으면 160번도 아니고 수천번의 공격이 되기 때문입니다. 사실 기본공격력은 불, 천둥, 번개를 막론하고 기본 공격력에 포함되는 것인데, 스킬의 공격력과 마법력의 기본 공격 보너스를 살펴보세요. 그런데 공격에는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파라를 추가하면 우리는 같은 출발선에 있습니다. 좋다 나쁘다를 말하기는 어렵고 개인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마법의 힘이 치명타 데미지를 포기하는 게 아쉽지만 공격력은 극한까지 향상시킨다. 증오가 낮은 상태에서 안정적이고 출력이 높은 것도 좋지만, 치명타가 너무 많으면 불안정한 증오를 의미합니다.
스킬, 천둥 5개는 초기에 채워야 하고 나머지는 나중에 논의하겠지만 어차피 결국 채워야 합니다
채용을 희망합니다. /p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