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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는 누가 최고입니까?

1, 슈퍼 스타트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이고, QQ 스피드 자동차에서도 마찬가지다. 일반지도의 첫 번째 코너는 충돌 고발지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빠른 시작은 상대를 직접 따돌리고 첫 번째 코너를 앞질러 뒷차떼와 뒤섞이지 않고 첫 번째 코너를 앞질러 갈 수 있다. 슈퍼스타트의 구체적인 조작 방법: 가속출발의 기초 리듬이 관건이다. 지법: 1, ↑ (스프레이) 2, → (또는 ←)+S 3, ← (또는 →) 슈퍼스타트 끝. (참고: 3 단계 중 ↑ 는 느슨하지 않다. 1 단계와 2 단계는 동시에 아니지만 시간 간격은 매우 작아야 합니다. 2 단계 기간은 매우 짧으며 바닥에 표류가 나타납니다. 3 단계는 차의 앞 방향을 바로잡으면 된다). 슈퍼스타트의 원리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포인트는 게임에서 속도 하한이 있습니다. 100 이상, 보통 시작은 속도가 0 부터 시작되고, 슈퍼시작은 100 부터 직접 시작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속도가 훨씬 빨라질 수 있습니다.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처음엔 도대체 이 점이 얼마나' 점' 인지 모르기 때문에 ! ! 2. 글자 그대로 설명하면 연속 작은 스프레이이고, 기초는 연속 표류이며, 일반 표류는 모두 반드시 3 단계: 1, 뜨는 단계; 2, 뒤로 당김 방향; 3, 작은 스프레이. 연속적인 표류는 당신이 지속적으로 일반 표류를 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그럼 스프레이는요?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연속 두 번의 표류가 각각 A 와 B 라고 가정해 봅시다. 심지어 스프레이는 A 의 3 단계와 B 의 1 단계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 효과는 스프레이와 함께 떠다니는 것입니다. 손가락법을 만들어야 한다면 오른쪽 표류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1, ↑ →+S 2 3; 2; 3; 2 ... 반복하면 ... 연이어 분사되는 곳: 큰 굽은 곳, 한 번에 표류할 수 없는 것 ... 주의: 필요 없는 곳에서 쓰지 말고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3, 두 번 분사하고 또 다른 사람들이 주목하는 기술은 사실 간단합니다 ... 몇 글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shift 누르고 있습니다. 답을 얻는 것은 매우 혼란스럽다. shift 가 언제 눌렀는지, 언제 느슨해졌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사실 보통 표류를 기초로 약간의 가공만 하면 됩니다. 보통 표류, 우리는 보통 방향을 잡아당기기 전에 shift 를 풀고, 쌍살포하지 않으면, 쌍살포가 방향을 당길 때 여전히 shift 를 누르고 있습니다 너는 한 번 더 뿌릴 수 있다. 방울에 대해, 쌍살은 이렇게 간단하다. 낡은 규칙, 지법, 오른쪽 표류를 예로 들면 1, ↑ →+S2, ↑+S3, ← 4, ↑ 쌍살포가 끝난다. 저축한 에너지가 특히 많다. 참고: 모든 굽이가 이것을 사용하지 마라. 오히려 잘 움직이지 않는 발전 추세는 세 가지로 나뉜다. 가볍게 떠다니고, 반쯤 떠다니고, 준 휘날리는 것: 가벼운 표류다. 급선회할 때 사용한다. 예를 들면 충돌, 토네이도, 바나나 껍질 등을 피하거나, 낮은 각도에서 회전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변하지 않고, 가장 가치 있는 것은 거북이를 깨뜨리는 데 쓰인다. 중거북이는 이후 가볍게 3 번 떠다닌다. 속도는 160-170 으로 유지된다. 사용할 때 SHIFT+ 방향을 가볍게 누르고 SHIFT 를 놓은 다음 도로 구간에 따라 방향을 더하면 절대 긴장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부딪혀야 한다.

네, 사용하실 때 SHIFT+ 방향을 누르고 차의 앞부분을 약간 조절하시고, 굽은 후 가볍게 흩날리며 속도를 150-160 정도 올리세요. 준풍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하늘하늘입니다. 제가 여러분을 소개할 필요가 없다고 믿습니다. 준표류는 스피드와 스피드와 스피드 모드에만 적합합니다. 소품 모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기껏해야 초심자를 놀라게 할 수밖에 없습니다. 고수가 아니면 죽기를 기다리세요. 보통 소품 경기에서는 감속과 가벼움, 반쯤 휘어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굽은 후 반 혹은 가볍게 날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장 느린 속도는 14, 최고는 17 입니다. 이런 속도는 직선에서 더 빨리 가속되는 한 천사와 함께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동생의 관점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대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표류는 왕도이다. 표류해야 재미가 있다. 아마도 여러분은 키가 큰 사람들이 동생의 뜻을 오해했을 것입니다. 땅을 잡는 것은 왕도이다. 기초와 안정이 승리의 열쇠라는 뜻이다. 표류가 게임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나는 부인하지 않는다. 결국 속도 추구는 경주용 자동차의 영원한 주제이다. 그러나 속도를 추구하기 위해 함부로 운전하며 트랙을 가로지르며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준다는 뜻은 아니다. 경주를 선택한 이상 다른 플레이어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가 끝날 때까지 욕을 먹을 것이다. 표류를 연습하고 싶다면, 타이밍 경기에서 천천히 연습해 보세요. 아니면 당신이 경쟁에서 멀리 앞서거나 크게 뒤쳐져 있다면 마음대로 하세요. 이제 중급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중급편에서는 어떤 연유와 같은 기교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다. 그 게시물들은 너무 많아서 화제를 반복할 필요가 없다. 나는 경쟁 전략을 말하고 싶다. 나는 줄곧 반 잡는 주법에 찬성해 왔는데, 일반 게임에서는 이것으로 충분하다. 고수들을 만나면 이기기가 더 힘들 수 있기 때문에, 표류 곡선에서 얻을 수 있는 가속 사용에 대한 시기가 중요하다. 결국, 완전 표류하는 주법보다 반 잡는 주법이 얻을 수 있는 가속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승리명언) 만약 당신이 선두주자라면 급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후발자가 가속으로 접근했을 때 사용하세요. 후진자는 차의 속도 우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우세는 격차가 줄어들면 감소할 것이다. 그래서 너에게 접근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가속도를 다시 사용해야 거리를 최대한 넓힐 수 있다. 만약 네가 낙후된 편이라면, 서두르지 말고 가속해라. 먼저 후진자의 차의 속도 우세로 상대방에게 접근하고, 상대방이 가속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가속한다. 낙후자들이 가속도를 쓸 때 속도의 우세는 분명하지 않은 것 같다. 간단히 말해서, 가속 사용에 있어서는 후발자를 만들어야 한다.

WG 에 대해 이야기 .. 외부 v 걸이를 구별하는 방법 (간단한 약어를 WG 로 변환) 1: 출발이 3 초 빠르다 .. 이런 WG 의 가능성은 0.1 이다. (인터넷 속도가 느릴수록 출발이 빠르다. 하지만 마지막은 경기할 때 모든 사람의 시간을 보는 것이다 .. 누가 종점까지 달려가는지 누가 챔피언인지 보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먼저 출발하더라도 .. 넌 뒤지지 않았다 .. 다만 그는 너보다 한 걸음 일찍 타이밍을 시작했을 뿐이다. 그리고 너는 한 걸음 늦게 시간을 쟀다 .. 본인은 늦게 출발하는 것을 좋아한다 ..... 반대로 ... 매번 그의 그물이 빠르기만 하면 ... 천천히 출발한다. 내가 질 확률이 커지기 시작했다 .. 한 번 연속 6 연패 .. 55555555555 매번 내가 먼저 결승점에 도착해서 그가 1 등을 했다 .. 하지만 우리가 하는 것은 모두 팀경기다 .. 나는 그를 가지고 똑같이 했다. 하지만 마음이 너무 불쾌해요.) 2: 출발은 불을 내뿜지 않는다 .. 하지만 출발후 3 초가 1 등을 초과하거나 빠른 추격감을 따라잡는다 .. 조건은 출발부터 여기까지 아직 커브길을 건너지 않았다는 것이다 .. 그냥 직진하면 된다. 모두 ↑ 누르기만 하면 된다. 많은 WG 가 그를 WG 돼지라고 욕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 그래서 출발은 빠르지 않을 것이다 .. (다른 사람이 그를 폭로할까 봐 두려워) 그래서 출발의 분사를 포기할 수밖에 없다 .. 똑똑한 WG 는 당장 1 위를 차지하지 않고 뒤에서 천천히 2 ~ 3 위를 차지하게 된다 .. 대기 시간이 즉시 초과된다. 이런 WG 의 가능성은 5 다 설마 그의 가속 시스템이 너보다 낫단 말인가? 설마 천성사장의 아들인가? ㅋㅋㅋㅋㅋㅋㅋ .. 모두 웃자 하지만 그들은 지금 WG 를 사용하지 않는 운전자의 마력이 얼마인지 예측할 수 없다 .. 그래서 이전 차의 속도에 따라 자신을 통제할 수 밖에 없다 ... 그래서 그는 잠시 ↑ 를 누르지 않고 차거리를 통제할 것이다 ... 이런 WG 의 가능성은 10 이다. (결국 어떤 사람들은 네트워크가 좋지 않다. 하늘을 날기도 한다 ... 이렇게 다른 사람이 WG 라는 것을 지적할 수는 없지 ... 4: 이 사람이 모퉁이를 돌고 표류하는지 여부 .. 특히 길목의 작은 곡선 (내가 아는 한 .. 현재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WG 는 차의 속력과 최고 시속만 수정했다 .. 하지만 모퉁이를 돌다. 제동. 표류는 데이터 변경을 한 적이 없다. 그래서 WG 는 표류로 매우 손해를 본다 .. 많은 사람들이 문장 안에서 누군가가 WG 를 사용한다고 말한다 .. 그는 숨을 쉬지 않고 달리는 것이 나보다 낫다 ..... 대신 WG 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떠다니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 특히 매번 후미할 때마다 .. 전혀 따돌릴 수 없습니다 ..) 그래서 .. 길목의 작은 커브길 .. 만약 그가 표류하거나 표류하는 것을 포기한다면 .. 그리고 직선에서 또 너를 따라잡는다 .. 조금만 주의하자 .. 이런 WG 의 배고픔은 20 .. 내가 위에서 말한 이 4 점은 모두 WG 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고의로 WG 를 사용하는 판단방법을 숨기는 것이다 .. 다른 사람이 WG 를 사용하지 말고 마지막으로 1 위를 차지하면 너는 다른 사람이 신이라고 말한다. 와 멍청한 돼지 ... 왜 ... ㅋㅋㅋㅋ ... 물론 ... 그 사람이 시작이 빠르면 .. 달리기를 시작하면 그의 차를 볼 수 없다 .. 그는 N2 를 사용하지 않았다 .. 지도 성적을 완성하는 것은 너희들이 종점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WG 다 .. 나는 많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쉽게 구분할 수 있다 .. 특히 소품 속의 무한함 2. 표류가 끝나면' ↑' 를 약 0.5 초 정도 풀고 누르고 있으면 약 1 초 안에 가속이 발생할 수 있다. 3. 표류로 인한 에너지가 N2O 를 가득 채운 다음' CTRL' 을 눌러 에너지를 방출하여 가속하는 것이다.

지금 거의 모든 친구들이 위의 세 가지 방법을 다 할 수 있는데, 왜 매번 1 위를 달리는 사람이 꼴찌를 하는지. 차이가 얼마나 큰지 먼저 말하지 말고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앞으로 도로의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네가 벽을 건드리면 실패를 의미한다! 상대는 너에게 어떤 기회도 주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운전자에게 좋은 마음을 유지하라고 요구했다. 우선 게임에서 어떤 상황에서도 벽에 닿을 수 없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내가 속도를 내려도 만질 수 없다. 이것은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한 곳에 도착할 때마다 항상 벽에 닿는다면, 당신은 원인을 찾아야 한다. 떠내려갈 수 없다면 속도를 떨어뜨려야 한다. 천천히 감각 수준을 찾아야만 높아진다. 또 많은 친구들이 논쟁을 벌이고 있다. 도대체 굽이굽이가 내도를 건너는지, 외도를 건너는지, 우리 현실에서 운전하는지, 굽이굽이가 외도를 걸어야 하는지, 진정한 고수들이 모두 내도에 바짝 달라붙어 표류하고, 그들의 앞부분은 시종 내도 벽을 마주하고 있지만, 전체 차를 모두 굽이길을 넘어갈 때까지 부딪치지 않을 것이다. 다시 차의 앞부분이 가속되고 있습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많은 친구들이 현재 한국의 동영상에 오도되고 있다. 표류 속도만 하면 다른 사람보다 빠르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틀렸다. 표류하는 과정은 다른 정상 게이머보다 느릴 뿐이다. 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효과는 표류한 후의 N2O 와 그 가속이다. 그래서 네가 아직 표류를 잘 파악하지 못했을 때, 활주로에서 가능한 한 더 많은 딱딱한 모퉁이를 채택하고, 필요할 때 다시 표류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좋은 점은, 딱딱한 모퉁이를 돌면 너무 많은 기교가 필요하지 않고, 그 위치에서 돌기 시작하면 반드시 지나갈 수 있지만, 표류에는 너무 많은 복잡한 성분이 있어, 잘못하면 꼴찌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실에서 멋지고, 차를 좋아하는 친구라고 느끼면서, 동시에 당신이 게임에서 다른 사람보다 강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고, 현실에서 당신은 더 강력합니다. 게임에는 당신보다 더 강력한 사람이 있습니다. 생각하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자신의 마음가짐이 불균형해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더 나쁜 게임을 하다. 자신의 격차를 인정하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찾아 보충하는 것이 관건이다. 마지막 점도 가장 중요한 점은: 많이 연습하는 것이다. ① 연날리기 ('연살포' 라는 말이 있음) 라는 소위 연날리기는 표류를 빠르게 결합하는 것이다 .. 큰 U 굽이를 빠르게 돌릴 수 있다. 상당한 N2 .. 절대 바보 학습 방법판: (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