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 연산자" 발음: b ࿋? S-앤? 지.
부산자, 어패명, 일명' 부산자령',' 백척루',' 미봉비',' 초천요' 등. 수시' 부산자 황주 정혜원 우거작' 을 정체로 삼다. 대표 작품으로는 육유' 부산자 영매', 마오쩌둥' 부산자 영매' 등이 있다.
이 곡은 북송 시대에 성행하였다. 만수' 사율' 은' 점쟁이를 파는 사람' 에서 의리를 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중조, 마흔 네 글자, 상하 영화는 각각 두 개의 운이다. 두 매듭은 적당히 속자를 증정할 수도 있고, 다섯 마디를 여섯 마디로, 제 3 자 콩에 넣을 수도 있다.
확장 데이터:
운율 설명:
정체, 쌍조 44 자, 앞뒤 단락마다 네 마디, 두 개의 운율. 수시' 부산자 황주 정혜원 우거작' 을 대표합니다. 이 돌 단어 더 운율, 쑤, 황, 장, 뒤 네 단어 추가 단어, 모두 변형 된 경우. 스와 단어 첫 번째 단락 두 번째 문장 "긴 이순신 우 산 좋은", "긴" 단어 평면 소리를 하지 않습니다.
변종 1, 쌍조 44 자, 앞뒤 단락마다 각각 네 문장, 삼측운이다. 석효우' 부산자' 도 어떻게 황혼인지 대표합니다. 이 스와 같은 단어, 하지만 운율 의 두 문장 의 전후 단락.
변종 2, 쌍조 45 자, 앞 4 구 2 면 운율, 뒤 4 구 3 면 운율. 서곡' 부산자 가슴 속 천종 걱정' 을 대표합니다. 이 또한 스와 단어 본체, 하지만 운율, 매듭 문장 추가 단어 허리 구문 차이 로 문장 이후 단락. "고항잡기" 무명 단어 앞에는 "섬세한 손" 을 묶고, 뒤에는 "숨길 수 없고, 교두보 버드나무" 를 맺는 것이 바로 이와 같다.
변형 3, 쌍조 45 자, 앞뒤 단락마다 각각 네 문장, 두 개의 운율. 황공도' 부산자 박환각 물건' 을 대표합니다. 이 또한 스와 단어 본체, 하지만 여섯 단어 허리 구문 차이 로 이전 매듭 문장. "고금의 말" 무명 단어 앞에는 "결국 닮지 않고, 이가 좋다", "온통 방초" 가 맺히고 있다. 에 따르면 황동과 이 단어의 앞부분에' 해정지조모' 라는 문구가 또 다르다.
변종 4, 쌍조 46 자, 앞 4 구 2 면 운율, 뒤 4 구 3 면 운율. 장 시안 (Zhang Xian) 의 "부 연산자 (bu operator) 와 같은 관련 톤" 을 대표합니다. 이 또한 스와 단어 본체, 하지만 전후 단락 두 매듭 문장 모두 여섯 단어 차이. 두안세의' 전곡을 존중하다' 라는 단어가 바로 이와 같다. 황정견에 따르면 이 조어 전후 두 구절은 "볼 수 없고 가까이 갈 수 없다" 고 말했다.
"눈물을 금지해서는 안 되고, 참으면 답답할 수 없다", "참조", "눈물" 자, "눈물" 자, "아니" 자, "아니요" 자, "아니요" 자, "아니요" 자, "아니요" 자
변형 5, 이중조 46 자, 앞뒤 단락마다 각각 네 문장, 삼측운이다. 두안시' 부산자 심원 꽃밭' 을 대표합니다. 이것은 장 단어와 같지만, 앞뒤 단락부터 모두 운치가 다르다. 옥조신지',' 미봉 깨기' 라는 단어에 따르면 이 단어는 앞뒤 세 번째 문장 7 자 측성, 각 집은 평성 () 을 사용한다.
변종 6, 쌍조 46 자, 앞뒤 단락마다 각각 네 문장, 두 개의 운치가 있다. 무명씨' 부산자 그윽한 꽃띠 노홍' 으로 대표된다. 이 단어는 \ "화초 나치식 편찬 \", \ "본청호 삼탑기 \", \ "또한 수 단어 본체 \" 를 볼 수 있지만, 후단 매듭 문장 7 자, 2 속자 차이 를 추가합니다.
바이두 백과-부 연산자
' 하피 부자님' 속 인물은 누구죠? 소개해 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