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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2 봄맞이 대청소 업데이트 로그 요약 2022년 3월 25일 업데이트 소개

DOTA2 게임은 3월 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주로 버그 수정과 새로운 기능 추가가 이루어졌습니다. DOTA2 봄맞이 대청소 업데이트 로그를 요약해서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3월 25일 DOTA2 업데이트

2022년 봄 클렌징 업데이트가 도착했습니다.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많은 최적화도 완료했습니다. 지금 Aghanim의 설명 개선, 보호막 개선, 상점 검색, 영웅 시험 개편 등 더 큰 변경 사항을 확인하고 아래의 세부 카테고리 버그 수정 및 게임플레이 조정 아래에 있는 더 긴 목록을 살펴보세요.

아가님의 홀과 마법 수정에 대한 설명

아가님의 정신(그리고 독백)의 내적 연결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간의 이해를 초월하지만, 오늘의 업데이트에서는 그의 마법 지팡이와 독백의 영향이 전장의 마법 수정이 훨씬 더 분명해졌습니다. 이제 Aghanim의 업그레이드 효과에 대한 설명에는 장착 시 변경되는 정확한 값을 포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포함되며, 수정된 능력에도 전용 섹션에 이 정보가 포함됩니다. 마지스터가 아닌 사람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업그레이드 효과도 특별히 재작성되었습니다.

블로킹 기능 최적화

도타 플레이어들은 매우 호전적이며, 치열한 전투에서 때로는 잘못된 감정에 지배되기도 합니다. 악의적인 행동이 발생하는 상황에서는 플레이어를 차단하고 신고하여 자신의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고 면밀히 조사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효과를 얻으려면 이제 한 번의 클릭으로 음성 차단, 텍스트 차단 및 플레이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행동이 크게 방해가 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플레이어와 소통하고 싶지 않은 상황에서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텍스트와 음성만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팀 차단" 버튼을 사용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전체 팀의 커뮤니케이션을 차단하는 편리한 고급 제어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 기회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보고서를 처리하는 방법을 재평가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악의적인 상황에서 플레이어를 빠르고 쉽게 차단하는 동시에 어떤 유형의 플레이어에 대해 더 엄격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매장 검색 업데이트됨

돈 지출은 쉽고 즐겁고 가장 중요하게는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쇼핑을 하는 동안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속성 검색 표시에 중점을 두는 등 키워드에 대한 최적화된 지원을 통해 항목에 대한 상점 검색 기능을 확장했습니다. 관심 있는 속성을 강조 표시하려면 "방어구", "강도", "범위" 등을 검색하세요. 완벽한 계획을 위한 완벽한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이제 필요한 것은 돈뿐입니다.

영웅 시험 최적화

최신 전술을 시험해 보고 싶거나 자신만의 전략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파도인도자를 한 번 공격하여 서쪽으로 보낼 수 있는 도끼 수를 알고 싶습니까? 무슨 일이 있어도 행운이 따릅니다! 영웅 시험이 많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고 재작업되었습니다.

시험 지도의 북쪽 지역이 확장되어 이제 더 많은 평지가 제공됩니다. 테스트.

아군 영웅과 적 영웅을 더 쉽게 생성할 수 있도록 제어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영웅을 다시 레벨 1로 재설정할 수 있는 제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테스트 완료 후 영웅을 삭제할 수 있도록 제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업그레이드, 홀 추가, 마법 수정 추가, 무적 전환 버튼이 현재 선택된 모든 영웅에게 적용됩니다.

병력 파견을 끄면 기존의 모든 하수인이 파괴됩니다.

양쪽에서 미니언 웨이브를 생성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세요.

메인 룬 6개를 생성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템 설명이 확장되었습니다

지능이 얼마나 많은 마법을 제공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아니면 자신의 민첩성으로 얼마나 많은 방어구를 얻을 수 있습니까? , 지금 항목을 읽으십시오. 설명을 설명하는 동안 Alt 키를 누르면 이러한 속성이 구성 요소로 확장됩니다.

스킬 피해 색상

전투에서 앞에 놓인 과제를 완전히 인식한 경우에만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위험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제 스킬과 설명으로 가하는 피해가 물리, 마법, 순수 여부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표시됩니다.

단수형 및 복수형 용어에 대한 향상된 언어 지원

전 세계 게임의 적용 가능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여러 언어에서 단수형 및 복수형 규칙을 더 잘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위해 400개 이상의 텍스트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영구적인 효과

당신의 행동이 어떤 효과를 얻을 것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전술을 세울 때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게임이 끝난 후 모든 사람에게 더 많은 정보를 알리기 위해 이제 게임 후 인터페이스의 처치 상태에 Plague Mage의 Death Scythe와 Axe의 Knockout Blade도 표시됩니다.

경기 후 세부 정보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승리의 세부 사항을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십니까? 이제 경기 후 점수판을 정렬하여 더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여행용 부츠는 방어 타워 범위 내에서 시전할 때 크립을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게임 시작 후 플레이어는 일반적인 10초가 아닌 처음 30초 이내에 아이템을 정가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Lifestealer's Devour는 이제 감염되는 유닛 유형에 관계없이 동일한 단축키를 사용합니다.

이제 오우거 브롤러에 충전 및 기절 음향 효과가 있습니다.

이제 모든 중립 생물의 오라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효과 범위가 표시됩니다.

이제 망령 벨트/에테리얼 펜던트/손목 보호대의 아이템 설명이 25분 후에 그에 따라 속성 보너스를 업데이트합니다.

표시된 치유 값이 치유 강화에 포함되지 않는 여러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샘물 무적 상태인 플레이어는 범위 내에 적이 있어도 자동으로 공격하지 않아 이 상태를 잃게 됩니다.

이제 블링크 대거와 업그레이드 버전의 스킬 범위 표시에 시전 범위 증가가 반영됩니다.

절멸의 패시브 효과 '영혼 훔치기'에 대한 설명이 더 명확해졌습니다. 적 영웅이 파괴의 효과로 사망하는 한 절멸은 공격력을 얻습니다.

모든 영웅의 무작위 데스매치에서 사망 시 택배원이 아이템을 보관 장소로 돌려보냈을 때 아이템이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중립 아이템은 더 이상 합성을 위해 잠길 수 없습니다. 배달원이 제작이 제한된 중립 아이템을 배달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팬텀 카피 상태의 지속 시간이 잘못되어 실제 본체를 인식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가속 모드와 초보자 모드에서 일부 출처의 돈이 올바르게 증가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특성으로 수정할 수 있는 일부 게임 내 설명이 올바른 값 대신 0으로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가속 모드에서 영웅 선택 또는 의사 결정 단계에서 플레이어의 연결이 끊어지면 택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율의 신성한 지팡이를 주문 면역 클론에 시전할 때 단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닌 올바른 효과가 적용됩니다.

코볼트의 예측 오라는 더 이상 영웅과 같은 유닛(예: 드루이드의 스피릿 베어)에 작동하지 않아 두 배의 효과를 제공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론과 스톰 듀오는 이제 연금술사가 제공하는 아가님의 축복의 속성 보너스를 올바르게 상속받습니다.

이제 첸의 신의 손은 초기 치유가 아닌 첸이 조종하는 생물에 지속적인 치유를 올바르게 적용합니다.

이제 하늘 감시자 폭풍 듀오의 장거리 공격 페널티에 하늘 감시자의 부활도 고려됩니다.

스카이워든 스톰트루퍼의 깜박이는 단검은 소환 시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클론과 스톰트루퍼는 스컬브레이커나 심연의 검의 치명적인 효과를 상속받지 않는다는 점을 설명하는 메모를 추가했습니다.

Arc Warden의 Storm Duo는 더 이상 공유 와드를 얻을 수 없습니다.

아가님의 홀을 장착하고 폭풍 영웅을 처치하는 유령 암살자가 더 이상 유령의 보이지 않는 새로 고침 효과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이제 나가 세이렌의 격류에 필요한 공격 횟수를 -1로 줄이는 특성이 2가 아닌 1로만 감소됩니다.

이제 군단 사령관의 결투 공격 보너스는 승자가 무적일 때도 부여됩니다.

엄니의 바다코끼리 발차기가 이제 올바른 1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Dreadblade's Enchantment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올바른 35/40/45/50초입니다.

몽키 킹의 정글 댄스는 더 이상 용맹의 투기장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스킬 드래프트에서 나가 사이렌의 역류 효과가 이제 나가 사이렌이 아닌 올바른 영웅에게 적용됩니다.

이제 "H/S 키로만 연속 시전을 방해합니다"가 활성화되어 있어도 리키가 궁극의 비밀 기술을 계속 시전하면서 연막을 시전하면 연속 시전이 끝나지 않습니다.

마시의 어깨 너머 던지기와 검은 황제 지팡이, 맑은 연꽃 구체 사이의 상호 작용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저격수의 뇌진탕 수류탄의 머리 위에 무장 해제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모플링 엘프는 드루이드로 변신한 후에도 더 이상 패시브 소울 링크 효과를 영구적으로 유지하지 않습니다.

Underlord's Demonic Gate에 누락된 채널링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고대 얼음 주술사의 얼음 및 불 폭탄 디버프에 대한 누락된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Dark Willow의 Aghanim의 저주받은 왕관 입자 효과가 이제 올바른 카운트다운을 가집니다.

이제 드루이드의 영혼 곰에 미다스의 손을 사용하면 영웅 제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피릿 베어와 스톰 듀오는 이제 마법봉, 지팡이, 홀리 펜던트의 힘을 얻습니다.

공허 정령의 공허의 길 툴팁에 이제 Alt 키를 누르고 있을 때 스킬의 올바른 강화 값이 표시됩니다.

이제 제우스의 홀리 점프 위로 마우스를 이동하면 거리가 표시됩니다.

크리스탈 메이든의 아케인 오라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원래 '파괴 적용 헥스'를 선택한 후 스킬 설명에 지속 시간이 1초씩 늘어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아바돈의 20레벨 특성이 스킬 설명에서 반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업데이트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hadow Fiend's Lord's Arrival을 수정하여 이제 중립 생물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팅커의 워프 광선이 로샨에게 효과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모집 중 원숭이 태양 클론이 잘못된 스킬을 가지고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루빅

루빅이 훔친 스킬(예: 아가님의 홀 장착 후 소스 오브 베인의 발톱)을 기반으로 생성된 환영이 올바르게 움직이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아가님의 수정을 훔쳐 나이트 헌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가님의 홀 업그레이드 병치를 훔칠 수 있습니다.

이제 용기사의 용불꽃 화구는 고대 용 형상을 훔친 후 자동으로 획득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로 훔칠 수 있습니다.

이제 늑대 물기를 훔치는 것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도난당한 심연의 방패가 이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영혼을 훔친 후 별도의 이동 스킬이 삭제되었습니다. 루빅은 이제 이 스킬을 훔칠 때 두 개의 스킬 슬롯을 유지합니다.

이제 루빅이 아가님의 마력의 수정을 보유하게 되면 시간의 방황 방지가 시간의 방랑과 동일한 슬롯으로 전환됩니다. 루빅은 이제 이 스킬을 훔칠 때 두 개의 스킬 슬롯을 유지합니다.

이제 Agile Wings는 Illusion Sphere와 동일한 스킬 슬롯으로 전환됩니다. 루빅은 이제 이 스킬을 훔칠 때 두 개의 스킬 슬롯을 유지합니다.

루빅이 아가님의 수정을 가지고 있을 때, 쏟아지는 것은 이제 Dismember와 같은 슬롯으로 이동됩니다. 루빅은 이제 이 스킬을 훔칠 때 두 개의 스킬 슬롯을 유지합니다.

해체는 이제 다른 스킬로 대체될 때 아군 영웅을 덤프합니다.

Spitting은 이제 Bloody Mouth와 동일한 스킬 슬롯으로 전환됩니다. 루빅은 이제 이 스킬을 훔칠 때 두 개의 스킬 슬롯을 유지합니다.

적의 루어 마법 기술을 훔쳐도 더 이상 필드 기습 공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Lure Enemy Thaumaturgy를 시전한 후에도 Field Surprise Attack이 계속 적용됩니다.

이제 아가님의 홀이 있는 경우 이오의 유령을 훔치는 것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이제 툼 가드의 망토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아가님의 수정을 훔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주받은 왕관은 이제 루빅이 아가님 수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가시를 생성합니다.

이제 미아즈마는 루빅이 아가님 수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역병 와드도 생성합니다.

루빅이 아가님 수정을 가지고 있다면 이제 트렌트가 싹트게 됩니다.

루빅이 아가님 수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족쇄는 이제 뱀 경비병도 생성합니다.

Frigid Embrace는 이제 Rubick이 Aghanim's Crystal을 가지고 있는 경우 Shattering Blast를 출시합니다.

이제 대지 충격은 루빅이 아가님 수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격노도 적용합니다.

루빅이 아가님의 홀을 갖고 있다면 이제 그와 함께 스펙트럼 블레이드도 생성됩니다.

이제 무서운 파도는 루빅이 아가님의 홀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마법 부여를 적용합니다.

이제 루빅이 아가님 수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유도 미사일이 로켓 사격을 생성합니다.

Muloc Smash는 이제 Rubick이 Aghanim의 수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부식성 연무도 적용합니다.

루빅이 아가님의 홀을 갖고 있다면 이제 대공포에도 측면 기관총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제 시간여행은 루빅이 아가님의 홀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시간 잠금을 적용합니다.

이제 루빅이 아가님의 홀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다트를 던지는 경우 Ninjutsu도 적용됩니다.

이제 루빅이 아가님의 홀을 가지고 있는 경우 엘룬의 화살이 스타스톰을 적용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벡터를 대상으로 하는 빠른 시전은 버튼을 누르면 벡터가 그려지고 버튼을 놓으면 시전이 완료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는 키를 놓았을 때 단축키 캐스트와 동일한 동작입니다.

이제 스카우트 가드를 파괴하는 전투 이벤트에서 실제로 돈을 받는 사람이 표시됩니다.

이제 관전자 인터페이스에 어떤 플레이어가 경기를 시청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이제 게임 후 점수판에 아가님의 홀과 마법의 수정에 대한 설명이 그 효과를 표시합니다.

이제 게임 후 영웅 세부정보에 배낭과 중립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이제 Alt 키를 누른 후 영웅과 비영웅 스킬의 피 훔치는 수치가 별도로 표시됩니다.

해골 전사의 집결 오라가 이제 여러 개의 개별 상태 아이콘이 아닌 개수로 표시됩니다.

중성 아이템을 계속해서 교환하고 1개를 양도하면 잘못된 아이템이 양도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리그 경기 시청 시 보물 관련 인터페이스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제 Enter 키를 눌러 일치 준비 확인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빠른 구매 메뉴의 항목은 이제 Alt 키를 누른 후 합성된 항목을 표시합니다.

다음 항목을 Ctrl+Alt 키를 누른 채 클릭하면 모임이 아닌 준비가 되었음을 파티에 알릴 수 있습니다: Arcane Shoes, Crimson Armor, Guard's Greaves, Mekensm, Pipe of Insight, Trickery of Fog.

의사결정 단계에서 표시되는 파수꾼의 수가 2명에서 3명으로 증가되었습니다. 경기 시작 시 센트리 가드를 최대 3명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웅 선택 후, 가이드에 "시작 아이템" 섹션이 없으면 가이드의 추천 아이템 섹션에 가이드의 첫 번째 섹션이 표시됩니다.

경비원을 선택하면 배치된 선수가 이제 아군 선수, 관중, 아군 코치에게 표시됩니다.

이제 배달원의 기지 복귀 버튼을 누르면 기지에 도착할 때 사람이 가지고 있던 모든 아이템이 보관함으로 반환됩니다.

이제 전투 로그를 호출할 설정의 단축키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투 로그가 오른쪽에 표시되며 더 이상 영웅 시험 제어판과 겹치지 않습니다.

이제 전투 로그는 인터페이스 전환을 고려합니다(미니맵은 오른쪽에 표시됨). 이 설정을 확인하면 왼쪽으로 이동됩니다.

가이드의 빌드/추가 주석을 저장할 때 줄임표 대신 "'" 및 기타 HTML 기호가 사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 문제가 있는 전략은 여전히 ​​수동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21:9 이상의 넓은 모니터에서 매치 화면의 영웅 표시를 조정했습니다.

부적이 2개 있으면 부적 인터페이스의 텍스트 표시가 겹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공격 훈련 중 영웅을 생성하기 전에 시작을 클릭하면 미니언이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초보 과정을 완료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는 소개용 짧은 동영상(영웅 및 아르카나/신체 및 신체 데뷔 등)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액세서리

환영이 특정 액세서리 모델을 올바르게 상속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모델의 천이 화면 밖으로 잘못 늘어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nderlord의 불멸의 "Jade March"는 이제 그의 궁극기에 대한 맞춤형 스킬 효과를 갖습니다.

이제 그림자 악마의 불멸의 "얼굴 가리개 망토"에 대한 그림자 독성 발사체 효과의 출처가 정확합니다.

레이쓰 황제의 불멸의 "Fiery Shadow"는 Wraith Fire Crit 시전 시 아르카나보다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지진술의 불멸의 "Light Cavern War Arms"의 특수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

워록의 불멸 '그림자의 표식'의 어둠의 권능(적 및 아군용) 스킬의 특수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명계 웜의 불멸의 '사룡의 일격'의 황천독의 범위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바돈의 '데몬 블레이드' 어포틱 쉴드의 특수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원래 Tidehunter의 "Behemoth Belt" 팔에 있어야 했던 입자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공허의 가면 '초차원 시야 침공' 무기 상반신 특수 효과가 수리되었습니다.

Drow Ranger Arcana의 명사수 특성 오라에는 이제 두 가지 스타일의 맞춤 효과가 있습니다.

루빅의 '인형 딜레마 횃불' 주변의 특수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엔지니어 아르카나의 부상당한 달리기 애니메이션이 이제 올바른 속도로 재생됩니다.

엔지니어 아르카나의 보석에 점착 폭탄과 활성 충격에 대한 색상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누락된 무기고 아이콘이 엔지니어 세트 "Slug Nest", "Magic Engineer", "Bullet Marks and Cannons" 및 "The March of the Barrel Patrol"에 추가되었습니다.

엔지니어 슈트 "코끼리와 질석"의 순간이동 미리보기에서 스푼의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Rubbick's Arcana에는 원래 원격 조종 폭탄이었던 엔지니어의 점착 폭탄에 대한 사용자 정의 효과가 있습니다.

엉뚱한 액션 시퀀스에 갇히지 않도록 Denyan Jueshou의 고군분투하는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군단 사령관의 "빛나는 정복자" 번들과 해당 아이템을 거래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군단 사령관의 '몰락한 군단의 유산'과 '빛나는 정복자' 전투 깃발에 아르카나 무기 장착 여부와 상관없이 바람을 일으키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성능

파노라마 인터페이스 엔진이 아틀라스를 사용하여 GPU와 더욱 효율적으로 상호작용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리의 평가에 따르면 이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GPU 성능을 25~30만큼 증가시킬 것이며, 그 효과는 특히 복잡한 일부 기본 인터페이스 페이지에서 더욱 두드러질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Vulkan의 CPU 성능도 향상시키며 M1 프로세서가 장착된 Apple 컴퓨터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성능 향상을 위해 "모래폭풍" 입자 효과가 최적화되었습니다.

GPU 작업을 피하기 위해 불필요한 렌더링 타겟 간격을 피하기 위해 파노라마 인터페이스 엔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원래 멀티스레딩이 필요한 경우 가끔 사용되는 스레드 수가 줄어들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 사항은 코어가 4개 미만인 구성에 특히 유용합니다.

스레드 선호도를 잘못 설정하면 일부 구성에서 일시 중지가 발생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컴퓨터를 절전 모드로 실행하면 성능이 저하될 수 있다는 경고가 비디오 설정에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템 상점 탐색 시 설명 성능이 최적화되었습니다.

Dota PLUS

Daze의 유물 "네 사람에 대한 지옥 에너지 효과"가 "지옥 에너지 손상 및 치유"로 대체되었습니다.

엔지니어 유물인 "원격 폭탄 처치 수"가 "영웅에게 부착된 점착 폭탄 수"로 대체되었습니다.

엔지니어 유물인 "정지 트랩 얽힘 횟수"가 "활성 전기 충격으로 여러 사람을 무장 해제한 횟수"로 대체되었습니다.

팅커 유물 "기계적 행군 피해"가 "방어 매트릭스 흡수 피해"로 대체되었습니다.

언더로드 유물의 '다크 포탈 이후 킬 수'가 '아군이 악마의 문을 사용한 후 킬 수'로 대체되었습니다.

언더로드의 신성 아이템 '암흑의 문으로 구출된 인원수'가 '부패하는 오라의 추가 공격력으로 피해를 입힌다'로 변경되었습니다.

옴니 나이트 유물 '천국의 선물 중 아군 피해'가 수정되었습니다.

Fixed_Relic "공격 중인 여러 영웅".

미포의 영웅 도전 "영웅에게 마법 피해 유발"이 "영웅에게 순수 피해 유발"로 대체되었습니다.

나가 세이렌의 영웅 도전 '세이렌의 노래로 치유된 영웅 수'가 '영웅에게 마나 피해를 입힌다'로 대체되었습니다.

Tinker의 영웅적 도전 "기계 행진으로 인한 피해"가 "방어 매트릭스로 흡수된 피해"로 대체되었습니다.

엔지니어의 영웅 도전 "원격 조종 폭탄으로 죽인 적 수"가 "점착 폭탄에 부착된 영웅 수"로 대체되었습니다.

언더로드의 영웅 챌린지 "다크 포털이 여러 영웅을 순간이동합니다"가 "데빌스 도어 사용 후 아군 처치"로 대체되었습니다.

Deadman's Hero의 영웅적 도전인 "영혼 속박 중인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아군의 피해가 포함됩니다.

밀라나의 영웅적 도전 "점프 후 피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물리적 피해만 포함되었던 모든 피해 유형이 이제 포함됩니다.

베인의 영웅 도전에 대한 "점멸 단검/포스 지팡이 및 클로 콤보 카운트"를 수정했습니다.

용기사 영웅 도전의 '고대 용 형태 중 처치 횟수'를 수정했습니다.

드로우 레인저의 영웅적 도전에서 "돌풍이 2명 이상의 적 침묵"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크리스탈 메이든의 영웅 챌린지 "얼음 제한 킬 미니언"을 수정했습니다.

Dark Seer의 영웅 도전에 대한 "질주 중 피해"를 수정했습니다.

Lifestealer의 영웅적 도전 "분노 중 피해"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이드의 영웅 도전 "진정한 곰 형태에서 피해를 입히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화성의 영웅 챌린지 "적 영웅에게 피해 유발"을 수정했습니다.

화성의 영웅 챌린지 "분할하여 적 유닛 죽이기"를 수정했습니다.

Mighty Knight의 영웅 도전에서 "Heavenly Bounty 동안 입히는 피해"를 수정했습니다.

Omni Knight의 영웅 도전에서 "아군을 위한 천국의 혜택 지속 시간"을 수정했습니다.

루빅의 영웅 챌린지인 "공중에서 물체를 회수하여 여러 사람을 기절시키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Tinker의 영웅 도전 "Aghanim의 홀 업그레이드된 레이저 피해 영웅"을 수정했습니다.

Tusk Seamen의 영웅 도전에서 '신의 주먹과 발차기 콤보 수'를 수정했습니다.

Venomancer의 영웅 도전 "실버 엣지의 영향을 받는 영웅에게 피해를 줍니다"가 삭제되었습니다.

팅커의 영웅 도전 "기계 행진으로 하수인 처치"가 삭제되었습니다.

언더로드의 영웅 도전 "영웅에게 화염폭풍 피해"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 정의 게임

아케이드 개요 페이지는 이제 공개 룸 수 외에 현재 활성 플레이어 수를 기준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시 설치하거나 Steam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아케이드의 사용자 지정 게임이 업데이트가 필요한 것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케이드 방 목록에는 현재 설치된 사용자 지정 게임 버전과 일치하지 않거나 참가할 수 없는 방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SetFilterMoreGold는 이제 현상금 룬에서 얻은 골드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워크샵

아이템과 사용자 지정 게임을 위한 Dota 워크샵 도구가 업데이트되어 이제 새로운 "ModelDoc" 모델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크샵 작성자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제거될 이전 도구에서 모델을 마이그레이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