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공격은 고정 데미지에만 유효하며, 원래 데미지를 기준으로 100 독립 포인트마다 10씩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35 물리 공격 마법 부여 카드 3 장과 105 독립 포인트가 10.5 씩 증가합니다. 이는 숫자 값에 숨겨져 있으며 다른 유형의 증가와 곱해질 수 있습니다. 적목 같은 비속성 스킬로 주로 데미지를 주는 직업으로는 거의 유일한 선택이다.
독립 공격은 고정 데미지만 증가시킵니다. 일명 고정데미지란 스킬 데미지가 적목분노, 머리 긁기, 대포의 퀀텀, X1 등 '물리공격력 3000' 등 고정된 수치로 표현되는 것을 의미한다. 거의 모든 직업에는 고정 피해 스킬이나 백분율 피해와 고정 피해를 혼합하는 스킬이 있는데, 이는 "무기 공격력 120 3256"과 유사하게 독립 공격으로 인한 피해만 3256 증가시킵니다.
독립 공격 10포인트마다 고정 공격 부분에 의한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 즉, 독립 공격을 통한 최종 고정 피해 = 독립 공격을 하지 않은 원래 피해 * (1자 독립 공격) 값 * 0.001) 같은 등급의 속성 강화 카드의 경우 독립 공격은 쓸모가 없습니다. 35개의 독립 카드는 105점이므로 같은 등급의 강화 카드 12개는 3개의 카드가 36입니다. , 36/22이므로 약 16입니다. 다만, 속성 강화가 많이 이루어졌으나, 현 버전에서는 단독 공격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독립적 강화에는 장점이 있는데, 첫째, 주 속성이 없는 직업의 속성을 강화하는 데에는 별 쓸모가 없다는 점, 둘째, 잡다한 속성을 가진 직업에는 별 쓸모가 없다는 점이다. ?주로 속성이 없는 붉은 눈, 기계 등의 직업과 아수라, 마법 다재배, 소환수 다재배 등 잡속성이 있는 직업에 추천합니다. 다른 직업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속성 강화를 쌓을 수 있으면 속성 강화를 우선적으로 쌓아야 합니다. 방랑발키리처럼 퍼센티지 스킬을 중시하는 직업의 경우, 단독 공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추가 답변:
'던전 앤 파이터': 한국의 온라인 게임 회사인 네오플(NEOPLE)이 개발하고 삼성전자에서 퍼블리싱한 무료 롤플레잉 2D 게임입니다. 2005년 8월. 3월 국내 정식 발매. 중국에서는 Tencent Games가 배급합니다.
이 게임은 많은 가정용 콘솔과 아케이드 2D 격투 게임의 많은 기능을 계승한 2D 스크롤 스타일의 횡스크롤 격투 온라인 게임입니다. 미션 기반의 캐릭터 성장에 중점을 두고 던전, PVP, PVE를 부가적으로 결합한 이 게임은 여타 온라인 게임과 동일한 장비 및 레벨 변경 사항을 갖추고 있으며, 500종 이상의 장비 및 소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에는 8개의 소품과 장비 위치가 있으며, 게임에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이루어 도전 레벨을 달성할 수 있으며, 4대4 PK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 ?DN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