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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g 는 무슨 뜻인가요? EDG 란 무엇입니까? "e 스포츠 소개 기사"

의혹을 품은 형제들에게 선물하다.

얼마 전 많은 사람들이 스크린 브러시의' EDG 우승' 에 깜짝 놀랐다.

한편으로는 전자경기를 사랑하는 젊은이들이' EDG 핍박' 을 외치고 있다.

한편으로는 전자경기에 관심이 없는 많은 사람들이' EDG' 가 무엇인지 모르는 것은 어리석은 얼굴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EDG 가 우승할 때는 이미 한밤중이었고, 전기경쟁을 좋아하는 젊은이의 흥청거림, 각종 조롱으로 FLAG 를 실현하는 분위기 속에서도 민중을 교란하는지, 과격한지, 과격한 논란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한편 최근 페이스북이' 메타' 로 이름이 바뀌면서' 위안' 이라는 의미다. 페이스북도' 원우주' 진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발표해 그동안 뜨거운' 원우주' 개념을 더욱 엉망으로 만들었다. 길가 아주머니도' 원우주' 를 두 마디 들려줄 것이다

그리고' EDG 우승' 이 불난 뒤 대표하는' 전자경기' 도 사실상' 원우주' 의 일환이다.

그래서, 오늘, 내 문장, 또한 진입 점으로 "EDG 우승", 그리고 "위안 우주" 의 언뜻 보기에 큰 개념을 분석 하기 위해, 사실, 그냥 자본 과장, "오래 된 와인에 새로운 병을 로드 합니다."

EDG 우승이란 무엇인가

제 독자들은 전자경기에 별로 관심이 없을 것 같기 때문에, 이번' EDG 우승' 의 경위를 조금 소개해 드리며, 사람들이 얼떨떨한 표정을 짓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EDG 는 2013 년 9 월 13 일에 설립된 중국 전자경기 클럽으로 정식 에드워드 가밍이라고 합니다.

EDG 클럽은' 리그 오브 레전드',' 왕자영요',' 배틀그라운드' 등 인기 게임을 포함한 리그에 참여하고 있다.

전자경기는 이런 인기 대전류 게임을 핵심으로 게임 리그를 개최하는 반면 클럽은 이런 리그에 참가하여 상금을 받고 인지도를 높여 후원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본질적으로, 전자 경기는 다른 스포츠 경제 종목의 상업 운영 방식과 비슷하지만, 전자 경기의 경기 종목은 하나의 게임이다.

이번' EDG 우승' 은'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결승전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열리는 글로벌 리그는 줄곧 전자경기권의 주요 리그 중 하나로 영향력이 크다.

그런 다음, 이번 EDG 우승이 왜 국내에서 전기 경쟁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그렇게 흥분시켰는지 다시 한 번 말해 보자.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결승전 때문에 일년 내내 한국 팀에 의해 비교적 큰 우세를 차지한다는 특징이 있다.

S3 부터 S11 시즌까지 한국은 1 * * * * 6 개 우승을 차지해 우세가 뚜렷하다.

하지만 우리는 2018 년과 2019 년에도 연속 2 차례 우승을 차지해 한국에 큰 도전을 했다.

하지만 올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우승할 것이라는 희망이 없다.

이번 글로벌 결승전 4 강에 진출해 EDG 팀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EDG 는 종종 경쟁권 관객들에 의해' 내전환신, 외전은 안 된다' 고 놀림을 받는다.

즉, EDG 는 우승 희망이 있는 다른 팀을 자주 탈락시키지만, 일단 외국 팀을 만나면 항상 여러 가지 이유로 휴식을 취하고 탈락한다는 뜻이다.

이번 글로벌 결승전은 결국 4 강 팀에 진출했고, 3 개는 한국팀이었고, 이 3 개 한국팀은 6 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이 강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원래 이번 결승전 이전에는 EDG 가 우승할 수 있다는 희망이 전혀 없었다.

그래서 이번' EDG 우승' 에서 FLAG 가 많이 나오는 이유다.

또한 FLAG 를 세우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FLAG 는' 깃발 꽂기' 라고도 불리며, 통속적인 이해는' 역까마귀 입' 으로, 오랫동안 유행해 온 인터넷 용어에 속한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오늘은 비가 오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는데, 결국 말을 마치자마자 바로 비가 내렸다.

얼굴을 때리는 것입니다.

가장 초기의 FLAG 는 어떤 사람들의 이런' 말만 하면 얼굴을 때린다' 는 독유 행위를 풍자하는 데 쓰였다.

하지만 여러 해 동안 유행한 후, 립플랙도 많은 변화를 겪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운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일부러' FLAG' 를 세웠는데, 이는 다소' 마이너스' 라는 의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번 EDG 우승을 예로 들자면, 어떤 사람들은 EDG 의 우승이 기대된다.

하지만' 패인품' 을 두려워하기 위해, 예를 들어, 경기 전에 EDG 가 반드시 우승할 것이라고 말한다면, 패인품에 있다고 느끼게 되고, FLAG 를 세우고, 결국 EDG 가 우승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EDG 가 우승하면 내가 어떻게 될까?" 라고 거꾸로 말했다.

이는 인터넷 문화에서' 인품을 모으다' 는 뜻으로' 운을 모으다' 라는 뜻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EDG 가 우승하면, 나는 까까까머리를 깎겠다" 고 말한다.

이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은 EDG 가 우승하기를 바랐지만 인품을 모으기 위해 일부러 이렇게' 역립 FLAG' 를 했다.

그림

이런 FLAG 는 EDG 가 우승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많이 말한다.

그래서 EDG 가 이번에 진짜 우승한 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소원' 태도로 자신이 세운 FLAG 를 현금화했다.

예를 들어, "EDG 가 우승하면 머리를 깎는다" 는 말은 EDG 가 우승한 후 머리를 깎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과정에서, 좀 더 논란이 되는 것들도 발생했다.

어떤 사람들은' EDG 우승, 벌거벗은 달리기' 와 같은 FLAG 가 극단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한밤중에 이런' 벌거벗은 실행' 의 영상을 전망에서 열전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벌거벗은 달리기' 행위는 사실상 불법이다.

그래서' EDG 우승' 이 불난 뒤에도 논란이 일고 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인품을 모으기 위해 이런' FLAG' 행위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한편으로는 너무 미신적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여론을 혼동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서 누가 진짜 파우더인지, 누가 진짜 검은색인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EDG 우승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역립FLAG' 를 하고 있지만, EDG 를 잘 보지 않고 FLAG 를 세우는 사람들도 많다.

그래서, 난 FLAG 에 대해, 보통 적당히 오락을 하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진지하지 말고, 이렇게 극단적인' 육체행동' 을 할 필요는 없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은 왜' EDG 가 우승하면' 이 젊은이들이 이렇게 미쳐서 약간 넋을 잃을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사실 서로 모르는 사이에 자연스럽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는 항상 이성적인 스타일이고, 당연히 이성적인 축하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EDG 우승' 은 전자경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흥청망청 축하할 만한 일이지만, 이성적으로 축하해야 합니다. 민중, 과격, 심지어 위법적인 행위도 하지 마세요.

전자 경기는 일년 내내 비교적 큰 논란 속에 있었기 때문에, 전자 경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좋은 전자 경기 분위기, 과격한 행동을 유지하는 것을 더 잘 알고 있어야 하지만, 오히려 전자 경기에 흑색을 입히기 쉽다.

게다가, 나는 항상 서로를 더 많이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도록 제창해 왔다.

그래서 저도 동의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건의 경위를 이해하지 못하고, 바로 몽둥이로 이 흥청망청 참여한 젊은이들을 때려죽이고, 그들이 넋을 잃고, 심지어 인터넷에 많은 논평이 있는 것을 보고 이 젊은이들이 구원받지 못했다고 단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이것은 분명히, 이런 평론도 또 다른 과격한 행위이며, 모두 바람직하지 않다.

사실' EDG 우승' 에 대해 비교적 통속적인 비유를 하나 말하는데, 이는 경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축구 분야와 맞먹는다. 중국팀이 월드컵에 뛰어들어 우승하는 것과 같다.

여기서 나는 DG 가 우승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중국 축구가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다. 전자경기는 새롭게 발전하는 경기스포츠로서 축구와 같이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스포츠와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그래서 저는 "경쟁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전제조건을 추가했습니다.

내 소개로 볼 때, 리그 오브 레전드 이 리그는 오랫동안 한국인에게 우세해 리그 오브 레전드 관람을 좋아하는 관객이 일년 내내 한국 팀에 숨을 참는 데 속한다.

그리고 올해는 원래 대다수 사람들이 우승할 희망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EDG 가 역습을 할 수 있었고, 모든 사람들이 잘 보지 못하는 상황에서 결국 우승할 수 있었고, 관객들이 단번에 오랫동안 숨을 참으며 석방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런 흥청거림의 결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은 사실 이해할 수 있다.

만약 중국 축구팀이 앞으로' 생전' 의 어느 날 월드컵에서 우승할 수 있다면, 우리 중 많은 중장년층의 활약도 미칠 것 같다.

솔직히 말해서, 모두가 이 일에 감정을 쏟았는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번은 나라를 위해 명예를 다투고 있다. 평소에는 전자경기에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EDG 가 마지막 역습으로 우승하는 것을 보면 쉽게 * * * * 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한국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아' 적의 적개심' 을 더욱 쉽게 느낄 수 있다.

솔직히 이번에도' 현상급' 산물에 속하는데, 너무 복제성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번 일이 불난 후 많은 사람들이 사실' 과도한 해석' 을 하고 있다.

사실, 구경꾼들에게 가장 반가운 것은 이런 역습으로 모든 사람을' 곤두박질치게' 하는 연극이다.

기적은 현실에서 자주 상연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기적' 에 더 쉽게 고무된다.

이래서야 이번 EDG 역습으로 우승할 수 있게 되었다. 이렇게 화를 낼 수 있다.

첫 번째는 주요 소셜 미디어 검색 목록입니다.

온라인이라는 올스크린 외에도 EDG 가 새벽에 우승하면서 이미 고요했어야 했던 심야를 갑자기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dG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특히 많은 고교 캠퍼스에서는 젊은이들이 점점 더 강한 전자경기 분위기로 EDG 가 우승한 후 많은 고교 캠퍼스에서 이복하는' EDG 핍박' 의 귀청이 터질 것 같은 환호성이 울려 퍼졌다.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 결승전을 생중계하는 쇼핑몰이 많은데, 이런 인산인해의 성대한 광경이 펼쳐졌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젊은이들의 이런' 미친'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러나 나는 일의 경위를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이해할 수 있지만 적당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세대는 자신의 청춘의 추억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마다 청춘의 추억이 다르다.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는 일렉트로닉스 경기의 일부일 뿐, 예를 들면 칼탑 2 의 프로리그 관객들은 늘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를 경멸한다.

전자경기에서도 이른바 경멸사슬이 있다.

그리고 모든 젊은이들이 게임을 그렇게 좋아하고' 미치겠다' 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나는 툭하면 몽둥이로 때려죽이는 극단적인 발언에 반대하고, 편파적인 행동에도 반대한다.

전반적으로, 이번 EDG 우승은' 현상급' 의 산물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뒤에는 우리 국내 전자경기의 왕성한 발전도 반영되어 있지만, 전자경기가 단번에 천가구에 들어와 전 국민의 보편화 운동이 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지나치게 해석할 필요도 없고, 한 세대의 관점으로 직접 올라갈 필요도 없고, 모든 젊은이들을' 게임에 미친' 반열에 올려놓을 필요도 없다.

우리 대부분은 게임을 하지만, 단지 오락일 뿐이다.

이번 EDG 우승으로 불을 붙일 수 있었던 것은 더욱 사람들의 이런 애국적인 정서를 겹친 것이다.

어떤 경기스포츠라도 국제대회라면 중국 팀을 대표해서 출전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응원을 할 것이다.

이것은 원래 매우 정상적인 일이다.

다만 이 일이 전자경기라는 논란이 많았던 종목에서 일어났기 때문에 이렇게 큰 논의가 이뤄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게임의 미래

최근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2022 년 아시안게임의 전자경기대 종목 아래 리그 오브 레전드, 왕자영요, 화평정영, 난로석 전설, 칼탑 2 등 8 개 인기 게임을 포함한 하위 부문을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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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경기는 게임 중독과 함께 비교적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얼마 전, 우리는 미성년자가 게임에 중독되는 현상을 바로잡기 위해 손을 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미성년자)

전자경기에 종사하는 선수들 중 상당수가 미성년자들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전자 경기에 종사하는 선수들을 조롱하고, 매일 훈련하는 것은 얼마 지나지 않아 제한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실제로 전자경기에 종사하는 선수는' 자격증 유도' 범위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미성년자의 게임 중독 현상을 바로잡는 것을 지지해 왔습니다.

이것은 내가 이전에 이 일을 썼을 때 전문적으로 분석한 적이 있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모두 중독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며, 미성년자는 전혀 저항력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동시에, 나는 확대화에 찬성하지 않고, 게임 산업을 몽둥이로 때려죽였다.

적당히 재미있는 게임을 하는 것은 사실 미성년자의 지능 개발에 유익하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과유불급이다. 미성년자의 게임 중독은 미성년자의 성장에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정비가 필요하다.

하지만 인간의 오락 본성은 골수에 깊숙이 파고든다. 특히 현대사회에서는 오락이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 없고, 게임도 오락 중의 하나일 뿐이다.

게임을 일률적으로 처리해도, 사람들은 더' 도취된' 다른 오락 방식만 추구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따라서 게임 산업의 정비에도' 막히는 것이 소홀하다' 는 것이다.

전자경기도 마찬가지다.

경기 차원에서 게임 산업이 경기 수준으로 발전한 만큼 전자경기에 종사할 수 있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전자경기 선수들 때문에, 역시 천부적인 재능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이 점은 전자경기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이 잘 모를 것 같다. 전자경기선수들의 재능에 대한 요구는 매우 높다. 후천적인 노력은 중요하지만, 천부적인 재능이 없다면, 다시 열심히 훈련하면 얻을 수 있는 상한선도 비교적 낮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게임을 잘 하는 많은 사람들은 모두 비교적 재능이 있다. 이런 반응력, 미세 조작 능력, 전략적 사고력, 이런 재능을 가진 사람, 어떤 게임도 하고, 시작하자마자 빨리 노는 것은 모두 배울 수 없다.

또 전자경기에서는 선수들에 대한 나이 요구가 높아 기본적으로 18 세가 넘었고, 전자경기권에서는 나이 많은 선수에 속한다.

그래서 실제로 전자경기 선수가 될 수 있는 사람도 희귀한 기린의 뿔이다.

최근에는 드론이 널리 사용되기 때문에 미군이 현재 사람을 모집하고 있어 게임을 잘하는 인재를 모집하기 시작했다는 보도도 나왔다.

이 게임을 잘하는 사람들은 전문 훈련을 받은 후 드론을 조작하여 보이지 않는 사이, 천리 떨어진 곳에서 적을 죽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면에서는 전자경기도 이런 특별한 재능을 가진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매사에 장단점이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어떻게 속물에 이끌려 일을 우리에게 비교적 유리한 결과로 인도할 수 있는가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게임은 좋고 나쁨이 있고, 게임마다 퀄리티가 완전히 다르며, 그 효과는 플레이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느냐에 따라 완전히 기쁘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최근 가장 핫한' 원우주' 개념을 포함해서, 사실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크지는 않다.

우리 일반인들이 이해하는' 원우주' 는 해커제국의 뇌기 접속일 수 있으며, 실제 가상세계에 완전히 근접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인류의 현재 과학이 아직 수준에 도달할 수 없는 것에 속한다.

따라서 현재 자본투기의 메타우주 개념은 게임 산업, 전자경기, AR/VR, 가상사회, 온라인 상호 작용 등 이미 발전하고 있던 많은 산업과 개념을 통해 원우주라는 겉보기에 큰 개념을 포장하면 우리가 단번에 전 우주를 장악해야 한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좀 어이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솔직히 말해서, 단지 자본이 투기하기 위해서, 낡은 술에 새 병을 담았을 뿐이다.

실제로 게임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착실하게 게임을 잘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