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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 Dark Warrior는 후반부 그림 브러싱을 잘하나요?

3월 26일자 뉴스에 따르면 DNF 다크 워리어라는 새로운 직업을 좋아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미 전직도 없고 각성도 없고 고대도 없는 직업의 최고 수준에 도달했다고 믿습니다. 장비, 후반부에서는 어떻게 플레이할지, 프로 포지셔닝은 무엇인지, 어떻게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피할 수 있는지 등이 현재 플레이어들을 괴롭히는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제 저는 Dark Warrior의 구체적인 게임 플레이를 분석하고 이 직업의 특성을 종합적으로 해석하여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시공간의 힘 시스템

원작 QP 시스템과 동시에 존재하는 dnf 다크워리어 다크워리어만의 독특한 QP 시스템입니다. 업그레이드 방법은 암흑전사의 주요 임무를 완수하고 시공간 조각을 모아 시공간 전력의 수준을 높이는 것입니다. 줄거리 속의 설명은 어둠의 전사가 아라드로 여행하면서 힘을 잃었고 점차적으로 회복하고 발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전국 서버 최고 레벨은 2이며, 속성은 암흑전사 주변 250개, 3속 5개를 영구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이다.

2. 조합 스킬 시스템

① 조합 스킬 개요 :

일반 프로 복열의 상위 및 하위 스킬 열은 동일하지만 어둠의 전사 그렇지 않습니다. 암흑전사 하단 열의 6개 스킬 슬롯은 특수 조합 스킬 슬롯으로, 각 그리드는 6개의 조합 스킬이 연속적으로 대응됩니다. 어둠의 전사는 6개의 콤보 세트 중 원하는 위치에 자신의 전문 기술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콤보를 시전할 때 각 콤보 행에 공통되는 단축키가 있습니다.

즉, 어둠의 전사의 스킬 단축키 1개는 최대 6개의 스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의 해제 순서는 위에서 아래입니다. 첫 번째 스킬 사용 후, 다음 스킬이 사용되기까지 약 3초의 버퍼 시간이 발생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즉시 증폭되며, 다른 스킬을 시전하면 이 스킬 조합이 동시에 CD에 들어가며 CD 시간은 평균 CD보다 약간 더 깁니다. (즉, 40초가 넘는 CD로 큰 움직임이라 할지라도 암흑전사는 짧은 CD로 여러 가지 작은 스킬을 사용하여 이 스킬 조합으로 모든 스킬의 CD를 만드는데 10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

참고, 캐치 스킬이 맞지 않으면 콤보도 CD에 들어갑니다.

②부드러운 조합 스킬 시스템:

6열의 조합 스킬, 각 그룹의 첫 번째 스킬을 합쳐서 시작 스킬이라고 합니다. 시작 스킬은 무조건 서로를 강제로 방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열 스킬도 무조건 방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 6개 콤보 스킬 세트의 시작 손은 Carlo's Great Beng, Immovable Sword Dance, Ghost Flash, Tombstone, ASDFGH를 모두 한 번 누르면 위의 모든 스킬을 1초 안에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스킬의 효과 여부는 스킬 특성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큰 붕괴가 땅에 닿기 전에 중단되면 큰 붕괴는 그냥 점프하는 것과 같습니다.

③ 조합 스킬 대미지 시스템 :

일련의 조합 스킬의 경우 시작 스킬의 데미지는 실제 패널 100입니다. 이후 단계마다 데미지가 20씩 증가하며, 6가지 포지션 스킬의 실제 피해량은 스킬 패널의 200입니다. 이것이 암흑전사의 주요 데미지 원인이며, 에인션트와 EX의 부족함을 보완하기 위해 존재한다.

3. 전문적인 기술

암흑기사의 기술은 모두 사귀검에서 나옵니다. 거의 모두 액티브 데미지 스킬입니다. 유일한 BUFF는 모방범의 머리 잡기이지만, 모든 모방범의 머리 잡기의 힘 보너스는 300에 불과합니다.

4가지 속성 성향은 기존 스킬과 일치합니다.

레벨 45가 되면 암흑기사는 이 직업의 모든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크 나이트는 3단 베기 중 첫 번째 공격만 하고, 랩터는 마지막 공격만 합니다. 1.6초 동안 지속되는 봉인은 마지막 공격입니다. 검무는 12번의 타격이 고정되어 있으며, 분노로 원을 밟을 때 피해가 없습니다. 유령 봉인 구슬 사이의 간격은 1.2초입니다(70 버전의 맹인의 유령 봉인 구슬도 1.2초입니다). 기본적으로 포준은 4초 동안 초당 8개의 묘비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PK 분야에서는 다크나이트의 오프닝 CD가 없습니다.

강력한 궁극기 : 대붕괴검무와 대흡수묘비

조합기술의 6단계는 대붕괴로 땅에 닿을 때의 탄탄한 데미지가 8W 정도이고, 분출은 약 6W의 고체 손상입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모방 붕괴는 동일한 독립 상황에서 붉은 눈 붕괴와 동일하며, 사진 속 암흑 전사 패널의 위력(대미지 보너스 6단계)이 2배이지만 고대 보너스는 없습니다. 그러나 , 아직 원래 붕괴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BUFF의 존재 P.S 여기서는 Big Collapse가 몇 번이나 발사되었는지 잊어 버렸기 때문에 적목 현상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솔리드 데미지는 40W 정도 될듯 합니다.)

콤보 스킬 6단계인 소드댄스의 패널 비율은 4W 정도 됩니다.

콤보 스킬 6단계는 어마어마합니다. , 패널 비율이 20,000이 넘습니다.

콤보 스킬 6단계는 툼스톤입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를 해본 적이 없어서 실제 사용감만은 모르겠습니다. BOSS의 크기가 Shanzhai Big Beng의 크기보다 약간 큽니다.

강력한 기술: 랩터, 슬라이딩 슬래시, 둔기

랩터 기본 비율은 3700*2

슬라이딩 슬래시 기본 비율은 2000, 약 3W 솔리드입니다. 데미지

둔기 찌르기, 둔기 숙련도의 기절과 함께 기본적으로 맵을 넘을 때 강력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스킬 조합을 사용하면 위의 모든 큰 동작의 CD가 약 10초 동안 맴돌도록 할 수 있고, 작은 스킬은 3~4초마다 발사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스킬을 강제로 차단할 수는 있지만, 띄워주는 효과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동시에, 브레이크 웨이브 중단 후 서클, 핫 애퍼처 등 특정 스킬의 후속 제어는 계속 유지됩니다.

손이 빠른 사람은 콤보 중에 특정 스킬을 빠르게 건너뛸 수 있습니다.

4. 전문 스킬

① 당기기

다크 나이트는 힘과 반사력을 통해 다양한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무의 검 에너지를 이용해 랩터를 강제로 함께 날아갈 수 있으며, 도약 베기 및 달빛 휩쓸기를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강제로 반응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 소드는 다음 스킬로 강제 전환될 수 있습니다.

②양성 및 악성 벌레

6개의 붕괴, 6개의 랩터, 6개의 검무, 6개의 묘비, 6개의 큰 짜증, 6개의 유령 섬광 등이 있지만 구체적인 방법은, 감히 내가 그런가요?

5. 직업적 특징

특별한 패션

게다가 암흑기사는 4귀검의 갑옷에 능숙하며 가죽만 입는다. 갑옷이 좋지 않습니다. 물리 스킬은 피해에 초점을 맞추고, 법적인 스킬은 제어에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인 전략은 힘과 지능을 부분적인 힘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CC 플레이트 아머 플레이 시스템이 많이 있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무기 선택에 있어서는 둔기 무기가 단연 최고입니다. 육체적으로 강하고, 법제도도 그렇게 약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강력한 찌르기 제어와 땅으로 도약하는 부유 충격파 등 특수 효과도 강화됐다.

6. 경력 포지셔닝

불확실성의 존재.

컨트롤 측면에서는 큰 흡입력, 부동성, 폭발적인 열기, 유령 섬광이 강한 컨트롤, 솜과 칼춤이 거짓 컨트롤, 묘비 얼음 파도가 지속적으로 바닥을 휩쓸 수 있습니다. 다른 세계는 필요하지 않지만 컨트롤로 다른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웃풋으로 따지면 검무, 대붕괴, 빨아먹는 묘비의 아웃풋이 엄청나게 높으며, CD도 매우 짧다. 결국, 궁극기가 있는 직업은 없다. 단 10초짜리 CD.

7. 프로페셔널 코어

①높은 기동성

짧은 CD 랩터와 시공간 파워 보너스를 중심으로, 의상을 입지 않은 난민 암흑기사도 바람처럼 그림을 스치는 느낌

②강력한 컨트롤

컨트롤이라고 할 수 있는 8가지 스킬이 조합스킬에 산재되어 출력환경을 확보

3콤보 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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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워리어의 출력은 콤보 시스템의 보너스에 크게 의존하지만, 6단계 궁극기의 데미지만 고려할 수는 없습니다. 6가지 콤보 세트를 모두 콤보 아이디어에 통합하는 부드러운 시스템입니다.

8. 직업적 단점

1폭발력이 부족함

이는 후반부에서 데미지 감소율이 높고 혈액량이 많은 고대 및 진 고대지도에 반영됩니다. . 어떤 기회는 한순간에 지나가고 다른 직업에 의해 한 번에 빼앗길 수 있지만, 어둠의 전사는 피해를 입히기 위해 전희를 해야 합니다. 전희가 없다면 스킬 패널 100은 실제로 높지 않습니다.

해결책: 장비 앰프를 개선하고 짧은 CD를 사용하여 여러 콤보를 수행하세요. 후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페인팅 과정을 느리게 하며, 이는 Dark Warrior가 레이스를 펼치기 어려운 주요 이유이기도 합니다.

BUFF가 부족한 것도 사실 이 지점에서 기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②콤보 시스템에 대한 지나친 의존.

한 번 방해를 받으면 쿨타임에 돌입하기 때문에 암흑 전사의 그림의 리듬은 매우 부드럽거나 매우 느리거나 크게 변동됩니다.

다크 나이트의 주요 출력 스킬은 지배적이든 무적이든 일정한 자기 보호 능력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특정 비정상적인 몬스터를 매우 두려워합니다.

해결책: 오버로드 앰프; 투명한 물약과 고기동성 조합 스킬, 효과적인 출력을 위한 빅석, 고스트 플래시, 폭발열의 세 가지 강력한 컨트롤에 중점을 둡니다.

고대 EX 보너스도 없고, 스킬 성장도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높은 패널과 기반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해결책: NX가 사진 브러싱에 대한 아이디어를 바꾸고, 얼굴 스크롤 키보드를 포기하고, 두뇌를 사용하여 사진을 브러싱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일반적으로 다크나이트는 매우 흥미로운 직업이다. 다른 세계의 함정에 빠지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시작하기 쉽고 강력한 호환성과 조작성을 갖추고 있지만, 플레이하기 어려운 맵은 없지만 플레이할 수 있는 맵도 적습니다. 자유롭게 놀았습니다.

같은 직업이라도 사람에 따라 매우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특히 다크 워리어(Dark Warriors)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다크워리어의 결정적인 콤보 스킬은 플레이어의 자유로운 플레이에 달려있기 때문이다.

이상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LZ가 행복한 게임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