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진심인가요?
E는 전혀 무해한 것 같죠? 태릉의 다른 스킬들을 보면 실제로 데미지가 높지 않은 편이다.
하지만 패시브와 E 효과가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계산은 여러분이 직접 하세요. 예전에는 Talon E가 침묵을 지켰습니다. 이제 Q와 W를 두 번 사용하면 실제 수치에 10% 더하기 15%의 피해를 입히게 되어 125%가 됩니다. W의 속도가 느려진 후에도 R은 125%로 계속 공격합니다. 심지어 불도 났어요!
모든 데미지를 125% 곱해서 데미지량이 바로 나오며, 이 세트는 기본적으로 E인 이상 이 세트를 모두 쳐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칼날의 폭발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열쇠는 콤보에 능숙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블레이드의 스킬은 신속하고 올바른 순서로 플레이되어야만 엄청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테일론의 미드라이너는 많은 주류 미드라이너들을 제지할 수 있으며, 결국 그는 많은 마법사들만큼 많은 피를 잃을 수 있습니다. 레벨 6에서 체력이 충분하면 즉시 사망합니다.
암살자의 또 다른 점은 장비를 축적하기 위해 초반에 눈덩이처럼 처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서로 연결해 즉사시키는 스킬이 뛰어나 장비 축적이 상대적으로 쉬워 나중에 무용지물이 되지 않는다.
후기에도 대부분의 암살자들이 고기로 변해 폭발력이 약해졌으나 변할 수 없고, 완전한 공격장비를 사용하고, 스텔스와 컷인도 할 수 없고, 바삭바삭한 피부도 몇 획도 안 서고 그러다가 탈출하면 죽을 수도 있는데, 몇 초 만에 ADC를 죽이면 팀 전투에서 데미지 출력의 주요 소스를 교체했습니다(예를 들어 ADC와 같은 VN, 팀전에서 죽지 않으면 전체 팀전의 거의 절반 이상을 출력합니다. 데미지) 이것이 다른 암살자들이 울면서 시도하지만 성공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암살자는 AD인지 AP인지에 관계없이 후반 단계에서 기꺼이 교체해야 합니다.
마법사를 베면 침묵의 마법사는 죽기 전에는 날아다니는 칼날만 보이고 회색 게임이 다가오고 세상은 암울해진다. 스킬 하나도 사용하지 않고, 컨트롤 하나도 사용하지 않고, 끝났다, 사라졌다.
물론 Nightmare Pantheon과 다른 게임처럼 후반 단계에서 하프탱크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실제로 즉시 처치 피해를 입히지 못할 수도 있지만(그러나 크리스피 스킨의 체력의 절반이면 충분합니다), 팀 전투에서는 여전히 첫 번째 플레이어로서 침묵을 유지하고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지면 전체에 걸친 블레이드의 패시브 상태(팀이 느려지지 않더라도) 내가 당신을 상대로 얼마나 많은 전투를 보았습니까? ), 당신은 여전히 무시할 수 없는 피해의 원천입니다.
제가 말한 내용은 일관되지 않습니다. 제가 실제로 말하고 싶은 것은 남자 검객은 절대 쓰레기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공자는 "어느 날 당신이 그에게 똥을 맞을 때 (글쎄, 당신이 위대한 신이 아니라면 조만간 한 번 반쯤 마주쳐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해할 것입니다. ..”
4 ~ 8 자 QQ 개성라벨은 어떤 것이 있나요?